아프리카의 정신 건강과 발달: 치료의 새로운 차원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생존하고, 안전하고, 쾌락을 찾고, 고통을 극복하기를 갈망합니다.

음식, 물, 의약품, 사회적 및 전문적 지원, 재생 가능한 환경 자원 및 지속적으로 액세스와 같이 나중에 충족되어야 하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생존, 안전, 사회적 요구, 만족의 요구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들에 접근할 권리와 그것들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책임과 의무를 행사합니다.

이러한 권리가 가장 중요한 시기에 보호되고 보호되지 않을 때, 영향을 받는 개인은 대처할 수 없을 정도로 압도되어 결과적으로 합리적인 판단력, 통로를 협상하고 원하는 미래 선을 향해 적절하게 일하는 능력을 손상시킵니다. 희망, 믿음, 능력은 그냥 사라집니다.

결과적으로 고통스러운 중독 증후군이 발생하고 가족, 지역 사회 및 국가에 매우 큰 비용이 듭니다. 물론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가족을 압도하거나 급속히 확산되어 국가와 세계를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증가하고 빠르게 확대되는 정신 장애에 대한 감수성을 해결하기 위한 중요한 개입이 없으면 환자와 인지적, 정서적, 신체적, 사회적, 영적 및 생태학적 유대가 얼마나 빨리 개입하고 호의를 이끌어내는지에 따라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손상됩니다. 치료 사례의 반응. .

떠 다니는 하늘 높은 도전 과제는 개발 의제에 대한 정신 건강의 부재, 태만, 제한된 리더십 및 문제의 장기적인 외상을 해결할 재정 자원의 부족입니다. 이기적인 인간 문화와 반사회적 관리 시스템.

불행하게도 자신의 미래를 바꾸고 잘살아야 하는 1차적 동기와 책임은 장애인입니다.

정신적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신체적, 문화적, 사회적, 영적 기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족, 사회, 제도, 문화 및 국가가 붕괴될 때까지 질병이 성장하고 새로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심각한 영향은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각각의 경우는 새로운 환경에서 인과의 원칙에 따라, 또는 다른 것으로 이어지는 경우를 찾아 단계별로 개별적으로 처리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치유 과정은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여 다시 오래된 환경에 대처하는 법을 배우고 건강한 대처 메커니즘을 개발할 때까지입니다. 이 시점의 목표는 개인 문제를 해결하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목표를 개발하고 달성하는 것입니다. 비록 그가 마침내 예전 환경으로 돌아간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이브리드 개발 계획은 가족 및 우정의 가치를 기반으로 취약한 그룹에 도달하여 사례를 평가하고, 자원을 수집하고, 회복을 지원하는 사례별 치료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정신 건강 인프라의 생성을 나타냅니다.

한편, 치료사 팀을 지원하는 치료사 팀은 막 다른 골목이 지속적으로 열리고 자연스럽게 지워지기 때문에 자동 재활용된 과거 삶에 직면했을 때 자원을 모으고, 클라이언트가 대처할 수 있는 힘의 원천을 구축하고, 회복력을 발휘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 시점에서 사람은 자신의 과거를 인정하고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삶의 필요를 표현하고 획득하는 데 있어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평가와 중재는 삶의 주어진 발달 단계에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둔감화 촉진, 자해 습관 학습 해제, 삶과 행동에 대한 새로운 관점 모델링, 건강에 해로운 정신적 연결 및 이미지 재구성, 새로운 의식적이고 건강한 사고 패턴 처리, 새로운 가치 형성 및 감정을 뉴스와 행동에 지시하기 새로운 사람과 새로운 사람이 인도합니다.

추가 개입은 자연적 필요와 권리에 대한 접근을 협상하는 자연적이고 학습된 수단을 제공하고, 건강한 사회 및 생태적 구성의 채택을 가능하게 하며, 사회 및 건강 생활에 대한 훈련을 지원합니다(필요와 권리의 표현 및 실현).

멘토는 도움 없이 삶의 대부분의 짐을 고칠 때까지 변화를 지원하기 위해 회복 중인 사람을 식별, 훈련 또는 알리고 팀을 구성합니다.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희망을 표현하고 극단적인 경우 도움을 요청하고 작업을 수행 설정되어 있습니다. 일하고, 자신과 사회에 대해 책임을 지고, 감독 없이 일하여 삶의 열망을 달성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초기부터 다양한 치료 조치를 적용하는 동안 불만 사항을 수정합니다. 가족, 이웃 및 국가는 모두 동일한 치유 과정과 개입의 영향으로 큰 이익을 얻습니다.

또한 아프리카의 정신 건강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디지털 도구를 개발 및 관리하기 위한 이니셔티브가 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모든 가족의 5명 중 2명이 학대 및 사회경제적 박탈의 이력으로 인해 불안정한 정신 장애를 앓고 있습니다. . 이것은 퇴행성 정신 장애로부터 재산당 6명의 가족, 최대 100,000명의 이웃 및 4천만 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을 평평한 감정, 지체 및 사회 복지, 품위 있는 존재, 가족 안정 및 사회적 조화 및 지속 가능한 추구에 대한 지속적인 탐색에 대한 무반응으로부터 구할 것입니다. 평화.

동시에 발달된 정신 기반 시설은 의존하는 사람이 정신 문제에 대한 현대적 소인에서 살아남고, 신체적 건강 문제에 대한 취약성을 변형하고, 사회적 장애를 해결하고, 지속 가능한 정신 웰빙, 생산적인 삶, 안전한 미래, 가장 어려운 상황에서도 행복한 가족, 평화로운 정착지.

성장과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정신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 이러한 관점은 정신 건강을 아프리카와 전 세계의 실패한 건강 시스템의 시작이자 끝으로 제시하므로 지속 가능한 웰빙, 인간 안보 및 평화를 우선시하고 육성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