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고통과 슬픔의 고통을 치유

정신적 고통은 치유의 길을 무한정 우회할 수 있습니다.

정서적 고통은 희망을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육체적 고통은 치유 진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고통의 세 가지 모두는 종종 원치 않는 슬픔을 동반합니다. 슬픔을 멈추고 치유 과정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의 명확성과 불확실성이 부족합니다. 세 가지 모두 슬픔과 상실을 극복하는 데 있어 두려움과 의심을 강조합니다. 슬픔과 상실을 치유의 희망으로 바꾸려면 중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OW”는 반드시 찾아야 하는 핵심 답변입니다.

“세상에 단 한 가지만 말할 수 있다면

우리가 괜찮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걱정은 낭비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시간에는 쓸모가 없습니다.

나는 쓸모없지 않을 것이다.

나는 절망에 게으르지 않을 것이며,

나는 나의 믿음을 중심으로 결집할 것입니다.

빛은 어둠을 가장 두려워한다.”

~ 보석

가장 암울한 시간에 치유를 위한 믿음이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필요합니다. 불가능은 종종 일시적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가능하지 않을 때까지는 불가능하다.”

~ Jean-Luc Picard, STAR TREK: The Next Generation의 캐릭터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지우고 슬픔의 경험으로 인한 정신적 고뇌, 정서적 고통, 육체적 고통에 정면으로 맞서는 방법을 제공하는 유용한 솔루션을 함께 탐색해 봅시다. 고려해야 할 다섯 가지 솔루션이 있습니다.

1. 당신의 힘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권력을 포기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권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 앨리스 워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당신의 감정과 희망을 지배하도록 두지 마십시오. 내부에서 삶을 통제하고 관리하십시오. 당신의 희망은 강력한 힘입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정신적, 정서적, 육체적 근육에 대해 자신의 내면을 깊숙이 들여다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끔찍한 슬픔이 일어났을 때 당신이 가지고 있다고 일시적으로 믿었던 것 이상으로 당신 자신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대함은 우리가 서 있는 곳이 아니라,

그러나 우리는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때때로 바람과 함께 항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것에 대해 –

하지만 우리는 항해해야 합니다

떠다니지 말며 닻을 내리지 말지니라.”

~ 올리버 웬델 홈즈 주니어

슬픔, 상실, 슬픔의 폭풍우를 헤쳐나가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주의를 집중하고 치유의 과정을 유지해야 합니다.

“당신 외에는 아무도 당신의 행복을 통제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무엇이든 바꿀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나 당신이 바꾸고 싶은 삶에 대해.”

~ 바바라 드 안젤리스

당신의 개인적이고 독특한 힘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장애물을 제거하십시오

“장애물을 제거하고 그에 대해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들이 생각하는 힘의 절반도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노먼 빈센트 필

가장 큰 무기를 사용한다면 두려움과 낙담이 먼지 속에 남을 수 있습니다. 행동은 당신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두려움과 망설임은 스스로 자랍니다. 개인적인 슬픔의 경험 때문에 넘을 수 없는 두꺼운 벽에 부딪힌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습니다. 복종하지 말고 싸우지 않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헤쳐나갈 방법을 알아내거나, 그것을 넘거나, 우회하는 방법을 알아내십시오. 지금 시작하세요.

3- 소가 노래할 때까지 굴복하지 말라

강한 개인적 입장을 취하고 Jonathan Huie의 제안을 따르십시오.

“염소가 노래하고 바다코끼리가 날 때까지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스스로를 그만두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상황은 당신을 이길 수 없습니다 – 당신이 포기할 때 당신 자신을 이깁니다.” ~ 조나단 록우드 휴이

많은 사람들이 가까운 장래에 성공할 때 포기합니다. 그들은 게임의 마지막 10초 동안 너무 빨리 포기하고, 승리를 한 바구니 남았습니다. 노력과 목표에 접근하는 방식을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슬픔의 상태를 조정하고 포기하지 않기 위해 목표를 주시하십시오. 브레인스토밍을 계속하고 고유한 슬픔과 슬픔에 맞는 솔루션을 찾으십시오.

“협박한 상황에 처해 모든 것이 자신에게 불리할 때, 1분도 더 버틸 수 없을 것 같을 때까지 절대 포기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바로 그때가 조류가 바뀔 장소와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 해리엇 비처 스토우

일시적인 패배의 상태가 예상보다 오래 지속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포기하는 것은 비통한 불행을 영구적으로 만듭니다. 당신은 당신의 조건이나 상황의 산물이 아니라 당신이 내리는 개인적인 결정의 산물입니다. 슬픔과 상실에 대한 고통의 마음을 깊이 끌어내십시오. 슬픈 경험이 개인적인 영감, 힘, 생존의 수단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 희망을 기대하라

“당신의 희망이 다시 불타오르기를 기대하세요.

당신의 기도가 기적적인 방법으로 응답되기를 기대하십시오.

인생의 건기는 지속되지 않습니다.

봄비가 다시 오겠지.”

~ 사라 반 Breathnach

항상 희망을 찾으십시오. 슬픔을 흐리게 하고 희망의 푸른 하늘 전체를 파괴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희망이나 낙천주의의 부족은 단지 자신의 태도의 기능일 뿐입니다.

“인생은 폭풍우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빗속에서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 비비안 그린

인생이 일어납니다. 인생에서 슬픔의 폭풍우가 지나가기를 기다리는 것은 실수입니다. 희망을 품고 춤추는 법을 배우는 것은 치유에 매우 중요합니다.

5- 힘을 모아라

인생의 폭풍우는 당신에게 배울 기회를 줍니다. 인생의 슬픔의 폭풍은 또 다른 하루를 제공합니다. 현재 직면하고 있는 도전과 다음 전투에 맞서 싸우는 교훈을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행복의 문이 닫히면 다른 문이 열리지만 우리는 종종 닫힌 문을 너무 오래 바라보기 때문에 우리에게 열려 있는 문을 보지 못합니다.”

~헬렌 켈러

닫힌 문을 보면 가능성과 치유 가능성의 열린 문을 볼 수 없습니다. 나만의 개성 있는 힘의 문을 찾으세요. 닫히기 전에 이 문으로 들어가세요. 마음 깊은 곳에서 용기와 힘은 필요할 때까지 사용되지 않습니다.

“자신을 잘 살펴보십시오. 힘의 근원이 있다

당신이 항상 그곳을 바라보면 항상 솟아날 것입니다.”

~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고유한 슬픔 치유 과제에 필요한 힘에 대한 솔루션을 수집하십시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믿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