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정신 건강 시설의 기본 자질

최고의 정신 건강 시설은 입원 환자든 외래 환자든 상관없이 광범위한 정신 장애를 효과적으로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시설입니다. 그러한 시설은 환자의 최적 회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증거 기반 정신과 및 치료 중재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상위 시설에서 일반적으로 치료되는 정신 장애에는 중독, 약물 남용, 우울증 및 양극성 장애가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개인의 건강과 웰빙, 일상 생활에서 성공적으로 기능하는 능력을 심각하게 손상시키는 모든 정신 건강 문제는 적절한 진단과 치료를 통해 개선될 수 있습니다. 환자가 단일 문제를 다루든 이중 진단을 다루든 포괄적인 병력 및 신체 검사뿐만 아니라 해당 장애에 대한 철저한 평가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런 다음 해당 환자에 대해 적절하고 개별화된 치료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최고의 정신 건강 시설이 갖추어야 할 필수 자질을 결정할 때 환자 치료 및 회복의 성공률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의사와 의료진의 자질은 물론 치료 시설 자체의 태도와 분위기도 살펴보자. 최고의 시설은 가족을 개별적으로 또는 환자와 함께 치료에 참여시키려고 할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환자가 개별 요법, 그룹 요법, 필요한 경우 약물 치료, 레크리에이션 요법, 신체 활동을 받고 문제의 환자에 대한 이러한 각 요법의 효과에 대한 평가를 받도록 합니다.

우수성을 달성하기 위해 정신 건강 시설은 환자가 나타낼 수 있는 많은 정신 장애뿐만 아니라 환자가 삶과 성공적인 생활 상황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찾거나 유지할 수 없게 만드는 요인에 대한 철저한 지식과 이해를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 직원은 적절한 평가를 내리고 모든 수준에서 환자를 치료하는 치료법과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사회적, 정서적 문제를 다루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시설의 직원과 직원은 성공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환자가 자신의 치료에 참여하고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정신 건강 시설의 중요한 품질은 치료가 끝난 후 회복을 지속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환자의 삶의 필수적인 부분인 가족 또는 다른 사람들과 상담하고 협력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