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과 싸우고 COVID-19에 대한 면역 강화 – 세 개의 설득력 있는 편지

정신적 웰빙이 건강하게, 최대로, 영적으로 번성하려면, 특히 COVID 동안의 우울증이라면 우리의 정신적 패러다임은 더 깊은 수준의 순수한 정신적 침묵, 즉 질병 없는 인식을 촉진하는 인식과 정화하는 초월을 포함하도록 조정되어야 합니다.

인류는 ‘카피 앤 페이스트’ 종교적 신념 체계를 넘어서 진화했으며, 이제 성숙한 독립적 사고(영적으로 발달된 지성을 통해 기능하는 통합된 영혼), 심장이 “보는” 우주 의식 수준, 직관으로 대체되었습니다. [Reality] 거짓을 넘어.

그러나 우리는 여기서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어떤 이유에서든 형식적인 종교를 떠나는 것은 개인적인 선택이지만, 우리가 그것을 건너뛴다고 생각하더라도 하나님을 떠나는 것은 선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떠나는 것은 진화와 무수한 자연법칙으로 인해 불가능합니다.

진화는 자연의 법칙을 창조하신 초월자이신 하나님이 정하신 과정입니다. 이 초월적인 힘은 진화의 도움으로 우리 각자에서 계속 작용하여 외부 프로그래밍과 분리된 내부 현실에 대한 보다 성숙한 인식으로 이어집니다. 다시 말해서, 아마도 형식적인 종교를 떠나기로 한 ‘결정’에 관계없이, 신-포스는 진화를 통해 인간 영혼을 다시 신에게 다시 결합시키기 위해 모든 사람 내에서 지속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진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자기 초월 – 신성한 직관

코로나바이러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내면의 신성한 내재성에 대한 직관을 남겼습니다. 자연적 또는 영적 수단을 통해 COVID를 물리치는 자기 초월. 직관은 행동에 대한 신성한 응답, 즉 COVID와 정신 건강에 대해 우리가 실제로 할 수 있는 일을 나타냅니다.

그 어느 때보다 영적 리더십(이해)의 출현이 전 세계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개인적인 수준에서, 당신 안에 있는 신성한 것은 우리의 정신 환경에서 명확한 생각의 공간을 만들고 따라서 자가면역 의식을 개발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합니다. 의식은 앞으로 나아가지만 완전히 긍정적인 정신 건강은 자연스럽습니다. 이 결과를 위해, 자기 초월은 단순히 명상에서 우리의 세속적 문제와 관련된 의식을 초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적인 수준에서 인간 의식에서 신성한 의식으로의 전환, 즉 자기 초월로의 전환은 명상에서 초월 의식의 영역을 향해 우리의 정신적 나침반을 안쪽으로 조정하는 것만 포함합니다.

초월의식을 확립하는 것은 궁극적으로 코로나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며, 우리 자신의 삶에서 완전한 정신적/신체적 건강을 영적으로 유지하는 접근 방식을 예고하고 전 세계적으로 전진하게 될 것입니다.

초월의식을 확립하는 데 있어 밀교의 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초월의식을 발전시키는 믿을만한 수단이며, 이로써 동물적 마음의 표준으로 태어난 사람은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EX 억제된’ 의식에서 . 따라서 정신적 저에너지 또는 기분 변화의 증상을 완화하는 비결은 행복한 자각을 표현하는 데 있습니다.

정신 건강에 대한 이 주제를 확장하여 이러한 문제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세 가지 주요 성구를 해독하고 자연 자가 면역 요법으로 이 전염병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누가복음 9-58장은 말합니다.

‘새도 보금자리가 있고 여우도 굴이 있으되 인자도 눕고 쉴 곳이 없느니라’

이 하드 코딩된 문장은 문자 그대로의 표면 해석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고대 단어를 난해하게 이해하지 않으면 자연스럽게 정신 건강을 구축하고 COVID에 대한 저항력을 키우는 숨겨진 이점을 실용적인 수준에서 잃게 됩니다.

여기에서 ‘새’는 창세기의 ‘하늘의 새’를 상징하며, 낮은 본성의 사고 패턴을 나타냅니다. 즉, 영혼에 봉사하지 않고 더 깊은 마음, 잠재의식에 ‘중립된’ 정신 구조입니다.

‘여우’는 교활함, 이중성, 이기심을 상징하므로 노출되기를 원하지 않는 안전한 장소(여우굴)에 숨어 탐지를 피합니다.

그래서 ‘새'(낮은 생각의 본성)는 부정적인 마음과 낮은 정신 에너지를 퍼뜨리는 깊은 마음에 ‘여우 구멍’을 만들었습니다.

‘새’와 ‘여우’에 비해 ‘인자’는 무엇입니까?

누가복음 9-57장은 말합니다.

“그들이 갈 때에 한 사람이 예수께 여짜오되 어디로 가시든지 나는 따르리이다”

성경의 예수를 ‘따른다’는 것은 이상 또는 완전한 영혼인 ‘예수’라는 칭호 뒤에 숨겨진 상징성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서, 예수님은 완전한 마음, 영적으로 계몽된 의식, 즉 우리 각자 안에 하나님이 주신 잠재력을 나타냅니다.

이 구절에서 사람은 ‘사람의 아들’에 대한 상징으로, ‘아들’은 마음의 하위 본성의 후예를 의미하며, ‘사람’은 마음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신적 지위는 그 자체를 통해서만 그 자체를 알 수 있기 때문에 성경의 예수는 인간(육신의 마음)이 예수를 ‘따를’ 수 없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Enlightened mind] 건강, 행복, 지복의 왕국으로 들어가는 ‘사람의 아들’로서 그러한 낮은 마음 상태는 신성한 의식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사람의 아들’은 정신적/신체적 건강의 근원에 대한 무지와 COVID에 대한 면역성을 포함하여 하위 의식의 잠재 의식과 그 비영적 역학을 나타냅니다.

‘사람의 아들’은 선과 악, 사랑-혐오, 좋아-불가능, 치유에 대한 부정적이거나 우울한 태도, 건강과 행복.

영적 또는 사랑의 관계의 가능성이 없으면 기본적으로 내면의 치유, 연민, 변형적인 웰빙 및 사랑의 의식의 표현과 같은 불변의 진실과는 대조적으로 낮은 본성은 질병과 부정만을 인식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아들’이 쉴 곳도 누울 곳도 없는 것은 그럴 수 없기 때문입니다. 즉, 하성(下性)이 동시에 청정한 의식 속에 안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화 — 진화 ‘사람의 아들’에 대해

인류는 진화/진화의 주기로 영원히 존재합니다. 영은 물질 속으로 하강 – 진화 – 전체로 돌아가는 과정의 ‘진화’의 시작을 표시하는 육체를 형성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인간의 영혼은 영적으로 발달하지 않은 지능과 동물의 기준에 맞춘 오감으로 태어납니다. 여기서 우리는 신체 감각 인식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초기 능력, 즉 우리가 더 높은 의식으로서 진화하고 상승하는 진화적 수준을 통해 옵니다.

우리는 원래 동물적 지각의 기준을 통해 경험을 갖고 있었지만 조건지각을 통해 ‘현실’을 해석하는 분별할 수 없는 지성을 가지고 태어난다. 따라서 애벌레에서 나비로 변태하는 것처럼, 필멸의 사람의 아들의 고치에서 하나님의 아들과 그 너머까지의 영원한 의식으로 진화하는 것이 지상에서 우리 삶의 목적입니다. 이 겉보기에 불가능해 보이는 몸/고치의 진화를 통해 인간은 ‘사람의 아들’에서 신의 천사의 아들로 변형되고, 영혼을 더 높은 영적 의식 상태로 진화시킵니다.

진화/진화적 관점에서 우리는 인간도 불완전하게 발달된 면역 체계를 가지고 지구에 왔음에 틀림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가 면역을 개발하는 맥락에서(COVID의 자연적인 패배) 명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영적 진화와 최적의 정신 건강에 대한 영혼의 갈망을 무시하는 것은 거의 모든 인간의 정신적 고통의 원인이며, 그 원인은 잔류 만성 스트레스와 높은 자기 표현의 부족입니다.

우리가 이 진화적 잠에서 의식적으로 깨어날 때까지, 인간의 영혼은 잠재의식의 법칙 아래 남아 있어 영원히 ‘사람의 아들’의 표준을 유지합니다. 즉, 영적 식별 능력이 없고, 결정적 정신 의식이 없는 조건부 지성입니다. 그러므로 마음이 직관적으로 추구하는 것, 즉 의식의 영원한 행복-건강을 지금 줄 곳은 없습니다.

명상과 면역 체계

스트레스는 면역 체계를 손상시키는 반면 명상은 잠재적인 바이러스 공격에 대응하고 예방하기 위해 더 높은 수준의 항체를 생성하여 면역을 생성합니다. 따라서 초월적 의식과 스트레스 없는 생리를 확립함으로써 규칙적인 매일 명상은 성숙한 T 세포, 림프구 또는 흉선에서 항체를 방출하여 외부 항원 침입을 방어합니다.

명상은 정신 질환과 기분 변화의 원인 순환을 깨뜨립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명상에서 ‘초월적 현재 순간’을 우회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정신 건강 감독입니다.

현실은 정신적 웰빙이 이미 잠재적인 행복 의식으로 내부에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마음에 주입이 필요합니다. 잔류 잠재의식 스트레스를 해소함으로써 명상은 점점 더 깊어지는 행복의 본질을 견딜 수 있는 마음의 의식적 능력을 확장합니다.

요가와 만트라 명상과 같이 마음에 초점을 맞추는 훈련은 정신적 안정, 두뇌 일관성 및 완전히 집중하는 능력을 확립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집중은 수행의 조건이 아니라 수행의 결과입니다.

명상은 라자(왕실) 요가(하나됨)로 알려진 좌식 요가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성스러운 소리 AUM을 조용히 내면으로 듣는 것은 만트라 명상과 정신 자극을 위한 훌륭한 진동 진동이 될 것입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유다(사람의 아들/낮은 자아)가 떠난 후(여우가 드러났을 때):

“이제 하나님의 영광이 그로 말미암아 나타나나니” 누가복음 13-31절

성경 번역: ‘사람의 아들’ 기준이 묵상 중에 굴복할 때, 더 높은 마음(‘그’)은 ‘하나님의 아들’ – 내면의 거룩함을 깨우침. ‘신의 아들’은 내면의 명상을 통해 골리앗, 즉 자신 안에 있는 ‘사람의 아들’인 골리앗을 물리침으로써 인간의 영혼을 구원하거나 구원하거나 초월적인 영원한 의식으로 초월한 영혼들에게 주어지는 성경적 칭호입니다.

이처럼 ‘인자’의 어두움, 즉 우울한 의식을 해방시키는 빛은 코로나에 대한 자연 면역을 포함한 행복한 정신 건강 의식을 쉽게 확립합니다.

https://www.amazon.co.uk/s?k=The+Absolute+Secret+by+Raymond+Phelan&ref=nb_sb_noss

https://ezinearticles.com/?Transcendence-and-Meditation—Ključ-pobjedi-Koronavirus-Naturally&id=10462129

기사 출처: https://EzineArticles.com/expert/Raymond_Patrick_Phelan/2115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