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부동산 마케팅의 필수품 – 청렴은 입장료일 뿐

많은 고급 부동산 마케팅 담당자는 광고에서 정직성을 입증한다고 주장함으로써 경쟁업체와 차별화하려고 시도합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장수한 부동산 전문가의 대다수는 청렴하지 않으면 더 이상 사업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 소수의 파렴치한 사람들은 종종 그들의 부수적인 자료와 광고에서 “나”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입니다.

무결성은 경쟁이 치열한 고급 부동산 마케팅 환경에 진입하기 위한 대가일 뿐입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시장 리더십을 달성한 사람들이 최고 수준의 성실성까지 살아남지 못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인 관행의 근본적인 부분이 아닙니다.

덜 솔직하고, 직접적이며, 솔직하고, 고객에게 정직하려는 충동은 희소성 사고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즉, 고객이 충분하지 않아 수익 목표를 달성하기에 비즈니스가 충분하지 않다는 생각입니다. 작은 반성입니다!

이러한 희소성 사고방식과 작은 생각의 중심에는 잠재적 추천 출처의 작은 연락처 데이터베이스가 있습니다. 사업이 충분하지 않다는 믿음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업이 많다면 하지 않을 일을 하게 만듭니다.

청렴함을 유지하면서 크게 생각하고 성공하는 네 가지 방법

청렴성을 유지하면서 성공적인 관행을 구축하려면 고도로 숙련되고 성과가 좋은 전문가에게 기대하는 청렴성의 윤리적 기준을 스스로 설정해야 합니다. 당신이 존경하는 당신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그 사람의 청렴성을 모방하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청렴하게 크게 생각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네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외향적! 사무실에서 벗어나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십시오. 잠재적인 추천 소스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수줍음을 극복하십시오. 가장 성공적인 직업은 수줍음을 극복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 위임하다! 하루에 원하는 것을 성취하고 여전히 인생을 살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는 핑계 뒤에 숨는 것이 쉬워집니다.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비서 또는 가상 비서에게 위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하세요. 거대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거의 모든 사람이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수줍음이 많고 게을러요.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의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 개발하다! 시장의 경계를 기하급수적으로 확장합니다.
  • 계속 연락하세요! 확장된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로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Luxury Real Estate Marketing Essentials라는 기사 시리즈의 일부입니다. 전 세계의 고급 부동산 마케팅 전문가에게 전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