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지능 수학 방법 5가지

오늘날, 당신은 다양한 방식으로 정신 수학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시간표를 암기하고 답을 암기하는 것이 정신 수학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머리로 간단한 계산을 할 수 있는 능력이 멘탈 수학이 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웹 사전은 정신 수학을 “펜과 종이 또는 기타 물리적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정답을 계산합니다.”

오늘날 암산을 배우고 연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선생님이 지루한 구구단을 집어오라고 하는 암기법 또는 암기법으로 더 잘 알려진 첫 번째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것은 수학에 대한 아이의 흥미를 죽일 뿐만 아니라 남은 기간 동안 수학에 대한 증오심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처음에는 쉬운 문제에 답할 수 있기 때문에 열렬한 신도에게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두지만, 응용 프로그램의 더 큰 문제가 발생하면 거의 기력이 없어집니다.

두 번째 방법은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으며 젊은 사람들에게 적극 권장합니다. 중국이 원산지이며 주판(일본에서는 소로반이라고도 함)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주판은 계산 도구로, 종종 현에서 미끄러지는 구슬이 있는 나무 프레임으로 만들어집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더하기, 빼기, 곱하기 및 나누기와 관련된 계산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도구를 손에 들고 연습하다가 나중에 경험이 되면 도구 없이 하는 법을 배웁니다. 그런 다음 이 도구는 마음에 정신적으로 맞춰지고 몇 초 만에 더하기, 빼기, 곱하기 및 나누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또한 아이의 집중력을 높여줍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단점은 4가지 수학적 연산에만 집중한다는 것입니다. 대수, 제곱근, 입방체, 제곱, 미적분 및 기하학 등과 같은 이러한 연산을 넘어선 개념. 나는 그것을 전혀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시스템을 완전히 이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므로 주판 과정이 2년에 걸쳐 연장되어 아이가 지루해하고 과정을 중단하게 만듭니다.

책에서 주로 수집한 또 다른 중국어 시스템 수학 예술에 관한 9장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을 찾는 데 중점을 둔 수학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책 항목은 일반적으로 문제 설명의 형식을 취하고 그 뒤에 솔루션 설명과 솔루션으로 이어진 절차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이 시스템에서 설명하는 방법은 거의 정신이없고 속도가 부족합니다. 중국은 확실히 양쯔강과 황하 덕분에 가장 발전된 문명이었지만 이 문화가 제공하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주판일 것입니다.

99.99%의 전쟁이 나쁜 면을 가지고 있다면 때로는 희망과 창조의 이야기를 낳기 때문에 좋은 면도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의 정신 수학 체계는 제2차 세계 대전 중 우크라이나의 수학자 Jakow Trachtenberg가 자신의 정신을 보존하기 위해 나치 강제 수용소에서 개발했습니다. 그 결과는 이제 Trachtenberg의 수학 속도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학을 수행하는 빠른 정신적 방법으로 구성됩니다.

이 시스템은 산술 계산을 매우 빠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기억하기 쉬운 여러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판보다 적용 범위가 넓으며 4가지 기본 조작법 외에 제곱근과 제곱근을 다룹니다.

이 방법은 주로 곱셈에 중점을 두고 5,6,7, 심지어 11과 12와 같이 특정 숫자로 곱하는 패턴도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빠른 곱셈을 위한 일반적인 방법과 특수한 두 손가락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방법을 직접 연습한 후, 곱셈이 매우 적용 가능한 멘탈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나눗셈과 제곱근을 푸는 다른 방법은 친화적이지 않고 멘탈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나는 다른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는 훨씬 더 좋고 건강한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 시스템의 또 다른 단점은 주판과 마찬가지로 더 넓은 범위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수학, 미적분학, 삼각법, 세제곱근 등과 같은 다른 분야를 포함합니다.

미국인 친구의 추천으로 Kumon Math Method로 알려진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1950년대 일본 교육자 Toru Kumon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2007년 현재 43개국 이상에서 400만 명이 넘는 어린이가 Kumon 방법을 사용하여 공부했습니다.

학생들은 수업을 같이 하지 않고 자신의 속도로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이전 레벨을 마스터하면 다음 레벨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때때로 반복을 포함한다 학생이 특정 시간 제한 내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때까지 동일한 워크시트 세트. 북미 쿠몬 센터에서 수학 프로그램은 패턴 인식 및 계산과 같은 매우 기본적인 기술에서 시작하여 미적분, 확률, 통계와 같은 점점 더 도전적인 과목으로 진행됩니다. 구몬법은 기하학을 별도의 주제로 다루지 않고, 구몬수학 교과과정에서 다루는 삼각법의 전제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기하학에 대한 충분한 연습을 제공합니다.

나는 Kumon을 둘러싼 화려함에 감명을 받았지만 그 커리큘럼을 보면 깊은 실망을 했습니다. 전혀 정신이 없습니다. 수학을 하기 위한 특별한 방법을 제공하지 않으며, Kumon 수학을 한다고 속도가 향상되지 않습니다. 주제를 마스터할 때까지 수행되는 워크시트가 있는 특정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Division의 시트가 만족스러운 결과가 얻어질 때까지 기존 방법을 사용하여 계속해서 나눗셈을 나누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분할을 더 빠르게 만들지 않으며 그 과정은 확실히 정신적이지 않습니다.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유를 곰곰이 생각하다 보니 1950년대 주판 프랜차이즈와 Trachtenberg의 속도 시스템의 비즈니스 모델이 부족하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프랜차이즈 모델은 코스의 국가별 전달에 필수적이었습니다. 여기에서 토오루 쿠몬이 번성했습니다.

세계의 다른 문화에 환멸을 느낀 내 검색은 내 자신의 인도 문화를 들여다보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발견한 것은 너무나 놀랍고 놀라워서 시스템과 사랑에 빠졌고 그 시스템에서 내 이웃의 학생들을 교육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High Speed ​​​​Vedic Math라고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정신 수학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지식의 근원’을 의미하는 Vedas라고 불리는 고대 인도 경전에 그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판의 제한 요소인 더하기, 빼기, 곱하기 또는 나누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수, 기하학, 미적분학, 삼각법과 같은 복잡한 수학도 풀 수 있습니다. 가장 발전되고 복잡하며 어려운 문제 중 일부는 베다 수학 방법을 사용하여 매우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산스크리트어로 쓰여진 단 16개의 공식으로 이루어집니다.

High Speed ​​​​​​​Vedic Mathematics는 스와미 스리 바라티 크리슈나 티르타지 마하라자 그는 1911년과 1918년 사이에 푸리의 고바르단 수학의 산카라차리아(최고급 승려)였습니다. 아타르바 베다 – 고대 인도 저술에서 수학과 공학의 한 분야.

고속 베다 수학 훨씬 더 체계적이고 단순화되고 통합된 기존의 시스템보다는 직관과 혁신의 개발과 사용을 장려하고 학생에게 많은 것을 주는 멘탈 컴퓨팅 도구입니다. 유연성, 재미 및 만족 . 이는 자녀에게 경쟁 우위를 제공하고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교실 및 그 이상에서 빛나는 데 도움이 되는 수학 및 논리에 대한 우위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학교에서 간단하고 구현하기 쉽습니다. 엄청난 인기 학계와 재학생. 학교에서 전통적으로 가르치는 수학 교과과정을 보완하는 역할을 합니다. 강력한 검사 도구 그리고 간다 귀중한 시간을 절약 시험에.

Trachtenberg의 방법은 종종 Vedic 수학과 비교됩니다. 사실, 심지어 일부 곱셈 방법은 놀라울 정도로 유사합니다. Trachtenberg의 시스템은 비교 및 ​​방법의 단순성에서 Vedic 시스템에 가장 가깝습니다. 그러나 다른 방법, 특히 나눗셈, 제곱근, 세제곱근, 대수 방정식, 삼각법, 산술 등의 간편함과 정신적 해결 가능성은 분명히 베다 시스템에 이점을 제공합니다. NASA조차도 인공 지능 분야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방법 중 일부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베다 수학 체계에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연습해야 하는 베다 수학 또는 단어 공식의 경전은 16개뿐입니다. 경전이나 세로, 가로와 같은 단어의 수학 공식은 모두 9개와 10개 중 마지막 단어로 복잡한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며 하나의 공식을 두 개 이상의 분야에 동시에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수직 및 수평 공식은 곱셈, 제곱 찾기, 연립방정식 풀기, 행렬의 행렬식 찾기를 동시에 모두 수행할 수 있는 보석 중 하나입니다.

이 방법들 중 하나라도 어릴 때 배운다면 14세 학생도 시험 중에 쉽게 계산을 하고 합격할 수 있습니다.

베다 수학은 이 천년에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수치적 능력의 발달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어린이에게 적합한 유일한 정신 수학 시스템으로 간주됩니다. 방법은 새롭고 실용적이며 Mental Quick Math만 가르칩니다.

시스템은 Kumon 방법과 같이 반복 학습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본 및 대체 방법을 가르쳐 지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목적은 학교나 시험에서의 성적 향상에 국한되지 않고 더 넓은 관점을 제공하여 수학적 지능과 정신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Vedic Maths Sutras – 세계에서 가장 빠른 정신 수학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www.vedicmathsindia.org를 방문하십시오.

이 기사는 지난 5년 동안 고속 Vedic Mathematics 워크샵을 진행했으며 이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7,000명 이상의 학생들을 훈련시킨 인도의 Vedic Mathematics Forum의 회장인 Gaurav Tekriwal이 작성했습니다. 그는 이 주제에 대해 10시간 이상 포함된 이 주제에 대한 베스트셀러 DVD의 저자입니다. 그는 이 분야의 전문가이며 아이들이 수학을 배우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