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학생 정신 건강, 투쟁 및 조언

우리의 마음은 매우 강력합니다. 우리가 좋은 일이나 나쁜 일에 대해 생각할 때; 그것이 무엇이든 우리는 마치 우리 생각에 생명이 있는 것처럼 즉시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행동하고 구체화합니다. 그들은 우리 모두 안에 좋은 늑대와 악한 늑대 두 마리가 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현실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우리가 무엇을 먹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질투하고, 우울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좌절하고, 불안과 씨름할 때, 우리는 나쁜 사람에게 먹이를 줍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랑받고 행복하고 감사하고 희망적일 때 긍정적인 것을 생각할 때 우리는 실제로 좋은 것을 키우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우리, 즉 현실에 대한 우리의 인식에 달려 있습니다. 이 시기에 우리의 궁극적인 방어책은 긍정적인 사고와 정신 건강 관리입니다.

학생들이 학업 학습의 이러한 “갑작스럽고 중대한 변화”에 대처하고 수용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학생 자살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이유는 재정 문제, 온라인 수업을 위한 장치 부족, 열악하고 불안정한 인터넷 연결, 온라인 수업 참여에 대한 압박입니다.

최근 Sta에서 21세의 학생이 Elena, Iriga, Camarines Sur는 재정 문제와 온라인 수업 참여 압박으로 자살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피해자의 부모는 해당 지역의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하고 기술 자원이 부족하여 온라인 수업에 참여해야 하는 것 외에는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 아는 바가 없습니다. 교육 관련 자살은 이번이 세 번째다. 첫 번째는 6월 16일 Sto에서였습니다. 8월 15일 같은 곳에서 도밍고 일행들이 오고 있었다. 19세의 고등학생은 다음 학년도에 온라인으로 공부하는 데 필요한 전자 장비를 가족이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걱정한 후 6월 16일에 스스로 목을 맸습니다. 익명의 학생은 마닐라 남쪽의 알바이 지방에서 이미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에게 “추가 비용”을 초래한 것에 대해 부모님께 얼마나 미안한지 말했습니다.

지역 교육국의 Gilbert T. Sadsad 국장은 기자들에게 “공립학교의 많은 학생들이 가난한 가정에서 오기 때문에 현재 진행 중인 건강 위기 속에서 학생과 학부모 사이에 우울증과 정서적 붕괴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학생과 교육 기관의 모든 불만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Leonor Briones 차관보는 학생들에게 교육 관련 사망을 피하기 위해 회복력을 발휘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연구에 따르면 COVID-19 대유행은 일반 인구와 의료 종사자의 고통, 불안, 전염에 대한 두려움, 우울증 및 불면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Ahmed et al은 1,074명의 중국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불안, 우울증, 유해한 알코올 사용 비율이 증가하고 정신 건강이 감소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불안과 우울의 비율은 다른 연령대에 비해 21-40세에서 더 높았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심리학자 및 기타 정신 건강 전문가와의 상담이 불가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건강에서 가장 자주 무시되는 측면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뉴스에 보도된 자살 사건은 문제 자체에 관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그것이 건강한지 아닌지가 주된 질문입니다. 허용 여부.

다음은 특히 현재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 대유행에서 정신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팁입니다.

1. 다른 사람에게 열려 있으십시오

가족, 친척, 친구 또는 특별한 사람이 항상 당신을 위해 있습니다. 모두가 당신이 아는 것보다 당신을 더 사랑합니다. 문제가 있고 이미 포기하고 싶을 때. 그들과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의 짐을 나누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2. 당신의 성장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십시오.

그들은 “깃털의 새가 함께 뭉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와 친구로 삼을지 신중히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넘어질 때마다 당신을 일으켜줄 수 있는 낙관적인 사람들을 선택하십시오. 당신과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선택하십시오. 함께 일을 성취하십시오.

3. 건강한 활동을 하고 전화 사용을 줄입니다.

여가 시간에 그림 그리기, 노래 쓰기, 악기 연주, 책 읽기 등과 같은 건강한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인재를 육성하고 개발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모든 인생 사건을 업데이트하고 사람들의 피상적인 의견과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영향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4. 자신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일어난 중요한 일들에 대해 스스로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실수를 인정하십시오. SWOT 분석을 통해 또는 주어진 상황에서 자신의 강점, 약점, 기회 및 위협을 파악하여 자신을 평가하십시오. 생산성을 높이려면 먼저 우리 자신과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알아야 합니다.

5. 가능하면 명상하기

명상은 혈압 강하, 혼란 제거, 우울증 및 불안 관리와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와 해결 방법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람이 명상을 할 때, 그들의 마음은 리셋 버튼을 눌러 더 명확하게 보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긍정적인 음악 선택

긍정적인 음악은 장르를 불문하고 힘이 됩니다.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음악과 가사 뒤에 숨겨진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으면 힘이 날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듣는 음악에 영향을 받고 우리는 음악 선택으로 사람을 알 수 있습니다.

7. 운동

우리의 육체뿐만 아니라 우리가 운동할 때 긍정적인 진동을 만들어 냅니다. 신체는 운동 전후에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기분을 좋게 하는 엔돌핀을 방출하여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 불안 및 우울증에 대한 강력한 해독제를 만듭니다.

8. 누군가를 도와주세요

문제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누군가를 돕고, 그들을 도운 후에 그들을 보는 것은 당신이 볼 수 있는 가장 귀중한 표현 중 하나입니다. 한결 가벼워진 느낌이 들 것입니다.

9. 목적이 있거나 알고 있음

상황이 아무리 나빠도 어디로 가고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한 – 그 무엇도 당신을 막을 수 없습니다. 10번 넘어지고 20번 일어난다.

10. 휴식을 취하세요

당신이 당신의 문제에 익사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안심하다. 해변을 산책하세요. 숙면을 취하세요. 좋아하는 요리로 자신을 치료하십시오. 자신에게 무언가를 사십시오. 그리고 나서 다시 일어나서 싸워라.

여기에 당신을 위한 한 가지 지혜가 있습니다. 싸우려고도 하지 않고는 절대 패배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