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스포츠 – 긍정적인 정신 태도의 힘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히 청소년 스포츠를 하는 아이들의 경우 긍정적인 정신 태도가 힘이 있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논쟁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며 나는 당신이 동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청소년 스포츠 프로그램은 긍정적인 태도를 지속적으로 고취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은 세심한 코칭을 통해 아이들에게 게임에 대한 존중과 현장에서의 성실함을 가르치는 것을 통해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일하고 모든 경기를 치르고 나면 이기는 것보다 더 좋은 기분은 없습니다. 고(故) 빈스 롬바르디(Vince Lombardi)에게 그가 승리하기 위해 어떻게 캐릭터를 구축했는지, 당신이 그것을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또는 당신이 지는 경우에 물어보십시오. 그러나 당신은 그에게 당신 존재의 마지막 왕좌를 주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팀과 코치를 통해 강화되는 긍정적인 정신 태도를 개발합니다.

 

이러한 훌륭한 태도를 청소년 스포츠에 도입하려는 신사는 LuckySports의 설립자인 Charles Hellman입니다. 나는 이것이 고귀하다고 생각합니다. “LuckySports는 유소년 스포츠가 훌륭한 코치와 부모의 긍정적인 태도를 인식하고 유소년 스포츠의 업계 표준이 될 때까지 그것을 홍보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그의 작품에 다른 모든 교훈이 없더라도 그 자체로 훌륭하고 단순한 사명 선언문입니다.

 

우리가 아이들에게 스포츠에서 최선을 다하고 규칙을 준수하며 인격을 형성하도록 가르칠 수 있다면 우리 사회는 미래에 훨씬 더 앞서게 될 것입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것을 알기 전에 일을 시작합니다. 지금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스포츠, 공정성 및 게임 존중을 장려함으로써 우리는 다음 세대의 청렴성을 구축할 것입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