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7가지 자조 팁

“기분이 어때?”

많은 사람들이 “나는 괜찮아”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하지만 속으로는 정말 혼란스럽거나 실망스럽거나 좌절감을 느낍니다.

이러한 감정의 대부분은 우리가 삶을 긍정하지 않는 방식으로 행동하게 만드는 이전 경험의 구식 개념을 고수한 결과입니다. 아래 나열된 키워드의 일상 활동을 연습하면 균형 잡힌 정신 건강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일요일

영감: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정원 가꾸기, 페인팅, 공예 또는 그림에 빠져 자신이 소유한 창의성을 즐기십시오.

결과: 오로지 즐거움만을 위한 활동에 시간을 할애하면 가치 감각이 강화되고 스트레스가 해소됩니다.

월요일

지각: 의식적으로 당신의 생각에 귀를 기울입니다. 비생산적인 생각을 종이에 적어 시각적으로 도전하십시오.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단어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정중하지만 정직하게 말하십시오.

결과: 정직한 커뮤니케이션은 당신과 함께 시작됩니다. 당신의 마음에서 부정적인 생각을 꺼내 종이에 적음으로써, 당신은 그것들을 풀 수 있을 것입니다.

화요일

흥분: 삶의 활력을 경험하십시오. 춤, 트위스터와 같은 게임 또는 스포츠에서 몸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CPR이나 자기 방어와 같은 새로운 신체 기술을 배우십시오. 친구들과 함께 색칠놀이 파티를 조직해보세요.

결과: 그룹 활동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신체의 움직임 제한을 제거하는 것도 정서적, 정신적 장벽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요일

중재: 중립적인 입장을 취하십시오. 들어야 할 사람에게 자원하고 친구가 됩니다. 다른 사람의 감정을 동정하고 수용하는 연습을 하십시오. 관점을 버리고 판단 없이 상황의 사실에만 집중하십시오.

결과: “옳음”에 대한 욕구를 버리고 사물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면 정신에 수용 신호를 보내 정신적 균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요일

확장: 큰 그림을 개선합니다. 프로젝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당신의 기술을 젊은이에게 가르쳐서 이전하십시오. 친구가 새 집으로 이사하도록 돕거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과목을 공부하십시오.

결과: 변화를 만드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면 변화의 긍정적인 면이 나타나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했을 때 정신적, 정서적 균형이 강화됩니다.

금요일

강화: 축복을 세어 보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감사할 수 있는 모든 것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이 아는 노인을 도우십시오. 지역 도서관이나 학교에 책, 음악 또는 기타 미디어를 제공합니다.

결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 삶의 무한한 풍요에 대한 안정감과 자신감이 강화됩니다. 이것은 불안과 좌절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토요일

결단력: 끈기와 완성. 의심되는 문제를 전화하여 해결하십시오. 몇 달 전에 친구와 한 약속을 지키십시오. 차고나 다락방을 청소하십시오. 당신이 동의하지 않는 사람과 함께 앉아서 공기를 맑게 하십시오.

결과: 개인적인 진실에 따라 생활하는 것은 좋은 정신 건강의 초석이며 용기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헌신하고 그것을 꿰뚫어 볼 때, 당신은 당신의 캐릭터에 대한 충성심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