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치료를 따르고 모든 정신 질환을 자연스럽게 이기는 방법

꿈이 기억나지 않으면 꿈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심지어 자신의 꿈을 다루는 것이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꿈 메시지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나면 꿈의 의미에 대해 관심을 갖고 꿈 치료를 받는 것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을 걱정하는 모든 사람들은 갑자기 많은 꿈을 기억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꿈을 창조하는 무의식적인 마음이 같은 교훈을 5번 설명하고 매번 같은 현실의 다른 측면을 보여주므로 당신의 모든 것에 대한 거대한 비전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에게 매번 설명하는 훌륭한 선생님이기 때문에 밤에 약 5개의 꿈을 봅니다. 문제와 어려움, 현명하게 행동을 준비하십시오.

예를 들어, 첫 번째 꿈에서 당신은 마치 새가 된 것처럼 공중에 날아가는 자신을 보게 되는데, 이는 당신이 현실과 거리가 멀고 자신의 환상에 빠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꿈에서 당신은 비행기를 타려고 시도하지만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어떤 이유로 당신이 새로운 수준의 의식에 도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유는 이미 첫 번째 꿈에서 당신에게 주어졌습니다. 당신은 객관적인 현실에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현실이 아닌 것을 상상합니다.)

세 번째 꿈에서 당신은 당신이 차를 몰고 가던 길을 많은 뱀이 건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삶의 정상적인 경로가 고통을 통해 행동하는 방법과 진화하는 방법을 가르쳐줄 많은 슬픈 경험에 의해 중단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계속 너무 순진하고 객관적인 현실과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다면 첫 꿈에서처럼.)

네 번째 꿈에서 당신은 많은 모험을 하고 당신을 죽이고 싶어하는 테러리스트들의 뒤를 쫓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위험에 처해 있다는(현실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완전히 부조리한 반양심, 즉 당신의 원시적 양심이 당신의 인간의 양심을 침범하여 당신의 행동을 통제하려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지막 꿈에서 당신은 땅을 파고 다른 곳으로 이어지는 비밀 통로를 발견하는 자신을 봅니다. 이것은 당신의 꿈의 번역 덕분에 찾아야 하는 해결책입니다. 당신은 부조리의 뿌리를 발견해야 하고, 당신의 거친 면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방법, 당신이 무시하는 객관적인 현실의 모든 세부 사항을 조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 부조리한 환상에 사로잡혀 사는 대신.

다섯 개의 꿈은 당신에게 다른 방식으로 같은 문제를 보여주고 결국에는 해결책을 보여줍니다.

많은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깨달을 때 무의식은 다음 꿈에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줄 것입니다.

아무데도 가지 않고 자연 요법사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고 꿈 속에서 지혜로운 무의식의 지시를 따르는 꿈 치료는 당신에게 큰 위안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마법 치료이며 대부분의 경우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절대적으로 안전한 치료입니다. 무의식은 당신이 거칠고 폭력적인 원시 본성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기본적으로 정신 건강을 돌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소중한 인간적 면모를 살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간적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평화와 행복을 사랑하는 감성적이고 지적인 면입니다.

자고 일어났을 때 꿈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하고 이해가 되지 않더라도 꿈에 대해 기억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기록하십시오. 꿈의 언어는 다른 논리를 따르므로 꿈의 이미지를 양심이 이해할 수 있는 단어와 문장으로 번역하는 방법을 정확히 이해할 때 배우게 됩니다.

본 5개의 꿈을 기억할 수 없더라도 단일 꿈의 적어도 일부를 기억해야 하는 정보는 이미 주요 문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 꿈은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의식은 일반적으로 모든 꿈을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정확히 다른 꿈에서 동일한 정보를 반복합니다. 여러 번 솔루션에 대한 꿈과 이를 달성하는 다양한 방법을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