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춘권 펀치 – 왜 모든 펀치가 죽여야 하는가!

내 말이 아니라 렁팅 대사님이 말씀하신 것입니다. 영춘권 펀치 유럽 ​​전역에서 조직된 세미나에서.

물론 모든 영춘권 공격이 목표물을 죽여야 한다는 말 그대로의 의미는 아니지만 메시지는 모든 학생들이 알고 기억해야 할 더 명확하고 분명하며 중요합니다.

호신술은 세게 공격할 수 있어야 하며 필요한 경우 먼저 공격해야 합니다. 농담도, 두 번째 기회도 없습니다. 열심히 치고 그가 보낸 일을 확실히 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영춘권 학생들은 Ving Tsun의 안타가 양이 아닌 양에 관한 것이라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세게 치는 것이 아니라 많이 쳐서 상대를 압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그런 요소가 있습니다. 뒷발에 누군가가 있을 때 그들을 놓아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공격자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마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을 다치게 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던지는 모든 영춘권 펀치가 세고, 의도된 피해를 입히고, “모든 펀치는 죽여야 한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까?

시기에 따라 다릅니다

정확하게 치는 것부터 세게 치는 것까지 타이밍이 전부입니다. 사실 대부분의 영춘권 수련생들은 타이밍이 펀치를 던지는 것이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훨씬 더 많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에너지 생성 – 완벽한 타이밍을 확보하여 앞발이 지면에 닿는 즉시 첫 번째 공격이 착지 – 팔뿐만 아니라 체중을 모두 사용하여 펀치를 착지합니다.

멘탈로 귀결된다

교실을 둘러보며 학생들이 기술을 익히면서 수다를 떨고, 둘러보면서 가방과 쿠션을 치고, 기술에 게을러지는 모습을 본 적이 있나요?

그것은 태도와 초점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올바른 사고방식으로 훈련해야 하고, 의도적으로 훈련해야 하며 당신이 가진 모든 것으로 패드와 백을 쳐야 합니다.

비열하게 굴거나 파트너에게 상처를 주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것은 당신이 목숨을 걸고 싸우는 것과 같은 훈련과 훈련에 관한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힘을 증가시켜야 한다면…그것은 펀치가 아니라 인내의 문제일 뿐입니다.

의도와 “진지한” 태도가 중요합니다.

훈련으로 귀결된다

수년 동안 나는 x, y 및 z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연습을 요청한 시간 낭비자를 셀 수 없었습니다. 학생들은 비밀을 찾고 최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지만 자신이 아는 것을 형성하지는 않습니다.

더 나아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치고, 더 치고, 더 많이 치는 것입니다. 이미 많은 “물건”을 치고 있을 때만 개선할 방법을 찾기 시작해야 합니다.

기존 지식을 적용하고 피, 땀, 눈물을 지불하기도 전에 더 많은 지식을 찾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

영춘권 펀치는 빨라야 하고 정확해야 하며 단단해야 합니다. 그는 싸움을 끝낼 힘이 있어야 합니다.

그랜드 마스터 Leung Ting의 말 – “모든 펀치는 죽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