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삶을 결정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삶을 결정한다는 보편적인 법칙이 분명하고, 그때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당기는 중력만큼 현실입니다. 당신의 과거의 선택이 당신의 삶을 만듭니다.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현상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살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사실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 보편적인 법칙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해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가?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단어의 형태로 주위 사람들에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치 채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말은 자신의 감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느끼고 생각하는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여부. 생각은 단어로 바뀌고 행동을 전하고 삶을 결정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요컨대, 자신의 생각에 조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삶을 창조하는 충동적이거나 원치 않는 행동을 자주 만들어내는 말이 되기 때문입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당신이 기쁨, 사랑, 꿈을 말로 나누지만, 의심, 슬픔, 두려움을 나누는 것입니다. 부, 성공, 행복의 삶에 대한 열쇠는 건설적이고 낙관적 인 사고에 의해서만 제공되는 당신이 원하는 것의 내부 이미지를 키우는 것입니다.

평균 또는 빈곤의 정신을 가진 사람을 만난 적이 있습니까?

평균 또는 빈곤의 사고방식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세상에는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그들의 생각과 행동은 생각이 그들의 삶을 지배하는 방법의 전형적인 예입니다. 그녀는 현재의 현실을 넘어선 것을 상상하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이 사용하는 말로 잘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은 종종 비난하거나 불평을 하는 경우가 있지만, 어쨌든 만족스럽고, 비록 그것이 분명히 자신의 삶을 파괴하더라도, 삶이 그들에게 준다. 것은 무엇이든 충분합니다. 그들의 말, 태도, 전망, 의심, 선택은 우주와 그들의 능력을 신뢰하지 않는 사고 방식을 공개합니다. 그 결과, 그들은 삶의 많은 부분에서 빈곤과 평균을 경험합니다 계속하고 있습니다.

생각은 우리가 사는 삶을 결정합니다. 평균 또는 빈곤에는 부족이 수반되지만 이 부족은 재정에만 국한되지 않음을 지적합니다. 인간 관계에 관해서는, 당신은 가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인간의 모든 측면을 만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생은 불공평하다고 생각

많은 사람들이 인생은 불공평하다고 믿습니다. 그럼 일을 그만두고 집을 팔고, 그 돈을 비즈니스에 투자해, 상사가 되어 더 나은 삶을 쌓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봅시다. 그것은 어려운 생각입니다. 그리고 예,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햇빛을 두려워 할 것입니다. 왜?

신념이 결과를 통제

그것은 밥 프록터가 자주 말했듯이, 당신의 무의식적인 신념이나 패러다임과 조화를 이루지 않는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 당신의 생각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아이디어, 신념 및 기준이 결과를 좌우하는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종류의 학위를 갖고 지적으로 뛰어나더라도 결과가 일치하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공식적인 교육을 받지 않고 비즈니스 경험이 없는 사람들도 있지만 결과는 그들이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그들의 생각과 패러다임입니다. 그의 비디오 중 하나에서 Bob Proctor는 “습관을 바꾸면 인생이 바뀝니다”라는 말로 잘 설명하고 있습니다.

사고가 습관으로 변

당신의 생각은 당신의 미래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자주 반복되는 습관이 될 것입니다. 습관은 종종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행동입니다. 무언가를 생각하거나 실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무의식적으로 할 때까지 여러 번 반복합니다.

습관은 유익하거나 해로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익 또는 중독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매일은 당신이 무의식적으로 수행하는 이러한 작은 습관으로 가득합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따라서 당신의 습관으로 이어지는 당신의 생각은 당신을 당신이고 당신의 개성을 만듭니다.

신념을 바꾸기 시작

글쎄,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당신의 일련의 사고 신념을 수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과 원하는 것을 지원하는 생각을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고 습관이 당신의 성격을 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원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정말로 원하는 것만 생각해야 합니다.

자신의 생각에 신경을 쓰다

“사고에 조심하십시오. 사고는 말이 되니까. 말을 조심하십시오. 말은 행동이 되니까. 행동을 조심하십시오. 행동은 습관이 되니까. 습관은 곧 행동이 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성격은 당신의 운명이 되기 때문에 당신의 성격을 조심하십시오. – 중국의 속담, 저자 알 수 없음.

이것들은, 옛날도 지금도 통용하는 아름다운 말입니다. 그들은 여기에 쓸 가치가 있습니다. 이 말들을 살펴보면 자신의 삶과 미래를 바꾸거나 방향을 바꾸는 치료법이 주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바꾸다

그러므로 매일 갖고 있거나 하고 있는 생각, 신념, 행동이 당신의 운명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므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고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부정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행동은 당신의 생각을 따릅니다.

당신의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긍정적인 생각을 시작해야 합니다. 심판을 받고 싶지 않다면 다른 사람을 심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배우십시오. 외로움으로 학대당하고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당신의 미래를 비참하게 보여줍니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삶을 결정

당신의 생각은 행동을 낳는 말을 만들어내고, 그것이 당신의 삶을 결정합니다. 당신의 생각은 친밀감과 분리를 일으키고, 동기를 부여하고, 진정시키고, 자극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신념 체계 전체를 바꿀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생각에주의하십시오. 말이 되기 전에 자신의 생각을 충분히 인식하고 말에 이어지는 행동에 주의하십시오.

왜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삶을 결정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이유가 있습니다. 생활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과거 선택

당신의 습관과 생각은 당신의 미래를 결정합니다. 그것은 씨앗을 뿌리고 깎는 법칙, 끌어 당기는 법칙이라고합니다. 오늘의 “당신”은 인생에서 과거의 선택의 패키지 거래입니다.

그것이 자신의 책임이며 책임이 자신에게 있다고 인정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고통입니다. 대신 사람들은 자신의 상황, 불운, 또는 인생에서 부정적인 일이 일어날 때 자신이 어떻게 그 상황의 희생자인지를 비난하거나 지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책임을 가지고 변화를 일으키십시오.

습관의 생물

당신이 그것을 인정하는지 여부는 문제가 아닙니다. 당신은 생각과 실천을 통해 당신의 삶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사실, 모든 전문가들은 우리의 매일 행동의 90%가 잠재 의식 습관을 기반으로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일상 생활, 통근, 통근, 청구서 지불, 여가 시간을 보내는 방법 등 모든 것에 습관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습관을 확인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확실히, 자신이 가고 싶은 곳에 가지 않는 습관입니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존재를 통제

사고가 행동에 연결되지 않으면 사고가 당신의 존재를 지배하는 이유에 대한 강력한 원칙이 있습니다. 무언가를 달성하고 싶을 때 전세계의 모든 의도를 가질 수 있지만 일상적인 행동이 역방향으로 진행되면 결코 원하는 곳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에 있고 미국으로 차로 가기로 결정한 경우 북쪽으로 가지 마십시오. 준비가 되어 있고 필요한 것을 담아도 계획이나 지도가 얼마나 좋을지라도 의미가 없습니다.

인생에서의 당신의 의도는 행동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의 생각, 습관, 행동이 당신의 목적지를 결정합니다.

당신의 초점이 어디에 있는지

그렇다면 자신의 생각과 말과 행동을 일치시키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이해할 수 있을까요? 매주 검토해야 합니다. 삶의 목표를 궁극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여행 도중에 돛을 조정하고 사고, 행동, 습관을 재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올바른 생각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올바른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네, 길을 따라 넘어져서 약간의 타박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행동을 취함으로써 집중해야하고 달성하는 운명의 삶을 결정합니다. 자신의 삶에 실제 목표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누군가를 위해 일한다면, 그 사람이 당신을 위해 목표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믿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삶을 결정하기 때문에 당신은 자신의 생각의 방향으로 나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