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정부의 숨겨진 직업

인도의 젊은 졸업생은 경력에 대한 충분한 기회가 있습니다. 그들은 공공 부문, 민간 부문에서 일할지 아니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도의 번영하는 경제는 청소년이 학위와 졸업장을 얻자마자 고급 임금으로 간단한 고용을위한 길을 열 것입니다.

민간 부문에서 인재를 찾는 젊은이들을 이끄는 인재회사와 컨설턴트 회사는 수천 개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나 중앙 정부 기업에서 정부 직업을 찾는 젊은이들을 돕는 적절한 웹사이트나 조직은 거의 없습니다. 인도에는 잠재적인 직원을 고용하기를 기다리는 정부 업무가 많이 있습니다. IT 기업의 높은 기준을 수용할 수없는 지방 졸업생은 그러한 직업에서 자신의 가치를 충분히 증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그러한 일의 몇 가지 목록이 있습니다.

철도 일: 인도 철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철도 중 하나입니다. 약 150만 명의 직원이 철도 부문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철도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채택하여 퇴직하는 직원에 의해 발생한 결원을 채우고 있습니다. 철도의 일은 서비스 정신과 우수한 대인 기술을 가진 젊은이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의료 부서의 일 : 대부분의 청소년들은 의료 부문의 정부 업무에 대해 잘 모릅니다. 이 부서에서는 의사 외에도 많은 간호사, 미생물 학자, 의료 기기를 다루는 기술자, 관리자, 검사 기사 및 도우미를 임명합니다. 다양한 엔지니어링 및 관리 학위를 가진 젊은이들은 정부의 의료 부서에서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기술 어시스턴트의 필요 수와 이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격 증명자 사이에는 큰 격차가 있습니다.

관광 부문의 일 : 인도의 관광 부문은 많은 호텔, 롯지, 충분한 사무실을 관리합니다. 다국어 기술, 역사, 관광 학위를 가진 젊은이들에게는 풍부한 경력 기회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도 정부의 취업 활동에서 덜 조사된 분야 중 하나입니다.

광업 부문의 정부 업무 : 광업 부문은 신인 엔지니어와 기술 학위 보유자에게 보람있는 높은 보람있는 작업을 제공합니다. Hindustan Zinc Limited와 같은 광산 회사에서 일을 찾는 것은 매우 쉽다고 생각됩니다. 광산 회사는 경제 특구에 해당하는 하이테크 타운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우아한 라이프 스타일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원자력 부문의 일 : 원자력 부문에서는 많은 연수생의 일, 연구 지향의 일, 기술 어시스턴트의 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류 대학에서 원자력 공학을 선택하기로 선택한 학생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원자력공학 학위 취득자가 정부의 업무를 쉽게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많다.

인도 정부의 이러한 잘 알려지지 않은 분야를 탐험하고 경쟁이 거의 없는 고급 업무를 수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