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기 기술을 마케팅하기위한 내부자 마인드 세트 팁

잠재 고객에게 제공하는 내용에 대해 토론하는 것에 저항이 있습니까?

부기 패키지 (가격 설정 포함)를 잠재 고객에게 설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이러한 질문은 예약이나 주저없이 이러한 대화를 할 수있는 자신감을 갖게하는 방식으로 부기 기술을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다음과 같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현재 사업주

이미 비즈니스를 가지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VA 또는 유사한 회사).

2. 지망하는 비즈니스 소유자

향후 6개월 이내에 비즈니스를 시작할 야망이 있습니다.

3. 과거 사업주

당신은 과거에 사업을하고 있으며 새로운 관점에서 이익을 얻고 싶습니다.

판매 경험이 있다면 도움이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익숙해질 때까지 쿠폰을 제시할 때 불편함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경험과 함께 친숙함이 태어나고 매우 간단해지는 것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재적인 고객이 당신의 부기 서비스에 정말로 원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자신감이 높아집니다. note green

클라이언트 사고 방식 사실 #1:

중소기업 – 부기 담당자 이상이 필요합니다 – 그들은 당신과 당신이 정기적이고 일관되게 제공 할 수있는 것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무엇보다도 다음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일관성

안정

신뢰성

부기 서비스의 일부로 이미 이것을 제공하는 경우, 제안에서 이것을 설명하는 것에 대해 확신합니다. 그것을 바탕으로, 당신은 진실을 말하고 있습니다.

부기 패키지 (가격 설정 포함)를 잠재적 인 고객에게 설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경우에도 미래의 고객에게 이것을 설명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 사고 방식 사실 #2:

가격 설정은 고객이 무엇을 중시하는지, 즉 고객에게 가치가 있다고 인식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따라서이 서비스의 패키지 (지정된)는 월 300.00 달러이지만 실제로는 아무 것도 모릅니다!

왜?

서비스의 품질은 실제 기술적인 작업뿐만 아니라 그것이 올바르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본질적인 가치와 작업 뒤에있는 당신의 입장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전문가가 세무 당국의 감사 플래그를 줄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부기서비스에 대해 유의해야 할 기타 고려사항:

시장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일을 좋아하고 당신을 의지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요구 한 금액을 지불 할 것입니다.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제대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신을 너무 늘리지 않았습니까?

조직 기술을 고려하십시오 – 그들은 수익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까?

워크 플로 조정 – 클라이언트 문서를 처리하는 방법이 있습니까?

고객의 기대를 관리하십시오 – 고객은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으며 “너를 움직이고있다”고 느끼십니까?

엄격한 실사를 준수하십시오 – 귀하의 부기 업무는 양질의 전문 표준에 따라 수행됩니까?

액션 단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은 항상 있으며, 그들은 당신이 끌거나 끌 수있는 종류의 클라이언트에 연결합니다. 이러한 클라이언트는 당신에게 다음을 원합니다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들에 대해 그들과 논의하는 것을 편안하게

패키지와 가격에 대해 자신있게 말하기

잠재 고객의 사고 방식과 기업가의 관점을 이해합니다.

적절한 고객을 찾는 것은 잠재적 인 클라이언트가 정말로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하는 것과 관련이있는이 실용적인 기초를 기반으로합니다. 이것은 고객의 생각, 그들 의 기대, 당신이 제공하는 부기서비스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대해 그들이 어떤 “망상”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이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 둘 다 어떻게 수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서로 연결해야 합니다.

이것은 성공적인 부기 서비스 공급자를 다른 모든 공급자와 구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