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마인드 세트가 있습니까?

일부 커브 볼을 던진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 중 하나라도 사람을 멈출 수 있습니다.

일자리가 축소되거나 폐지되거나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 해고되어 거의 완전한 소득 손실을 경험했을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기 위해 비즈니스를 완전히 재구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 그루밍업을 운영하는 여성에게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녀는 최근 보건소 폐쇄 도중 개를 정리하는 안전한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열린 방에서 일부 개 트리머를 사용하는 대신 그녀는 방을 4 개의 닫힌 섹션으로 나누었습니다. 개 수용은 10 분 이내의 간격으로 상연되었습니다. 현관에서 기다리는 차에 마스크를 한 개 트리머가 왔다. 개 그루머는 개를 폐쇄 섹션으로 데려 갔고 거기에서 정리하고 지정된 시간에 소유자에게 반환되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립되어 있습니다 / 연결을 유지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같아요. 그러나 검역의 문제는 선택의 자유 변화입니다. 따라서 선택의 자유가 잃어버리면 사람들은 메커니즘으로 다루는 방법으로 고립감을 선택하게됩니다.

삶에서 만나는 예기치 않은 전례없는 과제에도 불구하고 끝이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잘 작동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들은 개정 된 일정과 사물의 방식에 적응하고 … 번영합니다.

그들의 비밀은 무엇입니까?

그리고 중요한 것은 …

이 비밀을 어떻게 활용하면 몇 달이나 몇 년 전에 중요한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비밀 발견 – 고정 마인드 세트를 성장 마인드 세트로 변경하는 5 단계

1. “무엇을 이루는가”가 아니라 “무엇을 해야 하는가”를 생각하고 있습니까?

고정된 부정적인 사고방식은 여러분이 바꿀 수 없는 근저에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특성을 고정된 변경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는 비관주의자이고, 어쩔 수 없다”라는 것을 사람들(아마도 너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들었을 것이다. 글쎄, 무엇을 추측합니다 –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심리학자인 캐롤 드웨크는 성장 마인드 세트, 즉 자신의 특징이 의도적인 연습에 의해 바뀔 수 있다는 믿음을 키우면서 성공에 대한 준비가 된다고 말합니다.

2: 고정 관념의 “혼자서”를 듣는 것을 배운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려고 결정했을 때의, 셀프 토크란? “정말 할 수 있어?”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또는 “실패하면 어떻게 합니까?” “실패하면 어떻게 하는 거야?”

장애가 발생하면 ‘당신에게 재능이 있으면 좋을 것’이라든가, ‘위험이 너무 높다고 말했는데’ ‘왜 내가?’라고 들릴지도 모릅니다.

모든 삶과 비즈니스 코치는 내부 셀프 토크 방해자우리가하는 일을 많이 해치는 것은 셀프 토크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작품을 판단하는 내부 비평가.

내부 셀프 토크 방해자는 “고정 관념”입니다.

자신이 고정관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 다음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혼잣말 방해자 미리. 그럼 그냥 듣고. 셀프 토크 방해 공작원의 목소리가 들리면 “취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지.”

3: 선택이 있다는 것을 인식한다.

셀프 토크는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도전, 좌절, 비판은 고정된 재능과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는 자신에게 도전하고, 노력을 강화하고, 전략을 변경하고, 개발을 계속해야 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전자는 분명히 고정 관념입니다. 후자는 성장 지향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판단의 틀(고정화)에서 벗어나 성장의 장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4: 성장 마인드셋의 목소리로 내면의 부정적인 비평가에게 되돌아 보자.

과제에 접근하면 :

부정적인 고정관념은 “정말 할 수 있는가? 재능이 없는 것일지도 모른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성장마인드세트는 “지금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시간과 노력을 들여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고정 마인드 세트 : “실패하면 어떻게하자 – 당신은 실패 할 것”

성장 아이디어: “성공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중간에 실패를 경험했습니다.”

좌절할 때:

고정된 부정적인 사고방식: “정말 재능이 있다면 이것은 간단했을 것입니다.”

성장 아이디어: “그것은 큰 실수입니다. 마이클 조던에게 농구는 쉽지 않았고, 토마스 에디슨에게는 과학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열정적이고 많은 노력을했습니다.

비판에 직면했을 때 :

고정 된 부정적인 사고 방식 : “그것은 내 잘못이 아닙니다. 그것은 뭔가 또는 다른 사람의 잘못이었습니다.”

성장의 사고방식: “책임을 받으면 그것을 고칠 수 있습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귀를 기울이고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을 배우십시오.”

대화를 일기로 내보내는 것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글쓰기에는 내면의 목소리와 연결하기 쉽게 하는 뭔가가 있습니다.

또한 대화 기록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대화 상자를 검토하여 일반적인 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성장 마음 세트의 행동을 취한다.

부정적인 고정 마인드 세트의 셀프 토크를 듣고 성장 마인드 세트의 셀프 토크로 대응하면 성장으로 이어지는 필요한 행동을 취하는 방법이 결정됩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도전을 다루고, 좌절을 배우고, 예외없이 계속하는 것, 피드백을 기반으로 행동을 조정하는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 문제, 돈 부족, 충족되지 않는 일, 건강 문제 등 어떤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당신의 성공 또는 실패는 당신의 신념과 사고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자기 인식 또는 교화 및 조건부 제한으로 자신을 가두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과제에 능숙하게 대처하고 좌절과 실패를 깨우는 데 도움이되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직면한 심각한 문제는 그들을 낳은 사고 수준에서 해결할 수 없습니다.” 아인슈타인

아인슈타인은 직면한 문제에 대한 명확하고 간단한 해결책이 분명하지 않다면 사고의 빈도를 바꿀 필요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최종 분석에서는 성장 사고 방식을 채택하여 더 많은 학습과 성공 기회를 더 쉽게 볼 수 있게 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되고 결국 더 보람 있는 것으로 됩니다.

처음에는 완전히 자연스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일관된 행동을 취하면 누구나 성장의 사고 방식을 채택하기 시작하고 의미 있고 충실한 삶을 창조 할 수 있습니다.

의식을 넓히기 시작하고 고정된 사고방식이나 부족한 사고방식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면 오늘부터 건강한 성장의 삶을 시작하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위의 조치를 사용하면 성공에 대한 지속적인 여행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