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절을 방지하는 7가지 방법

나는 누구보다 좌절감이 목표 달성의 큰 장애물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느리게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직업과 인간 관계의 질을 빼앗습니다. 아무리 만연한 것처럼 보이더라도 좌절은 뇌에서 쉽게 제거됩니다. 지금까지의 삶에서 몇 가지 트릭을 발견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당신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정리 정돈: 내 인생에서의 좌절의 대부분은 집에서 물건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열쇠, 휴대폰, 신발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나쁘지 않습니다. 소지품을 잃지 않게 하려면 매번 같은 물건을 사용하여 같은 일을 하는 루틴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선글라스를 제거한 후 항상 분실하는 경우 집에 돌아갈 때마다 같은 카운터 또는 같은 서랍에 놓기 시작하면 즉시 거기에있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잘 정리해야합니다 한 위치는 컴퓨터입니다. 모든 이메일을 폴더에 저장하고 모든 문서를 폴더에 저장하고 모두 이름을 논리적으로 지정합니다. 특정 시간에 작성한 내용을 찾아야 할 수 있으므로 문서에 제목과 날짜를 지정하고 이름을 지정하는 것이 편리한 방법입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컴퓨터를 청소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혼란이 줄어듭니다. 엉망진창은 대적!
  2. 진정: 종종 좌절의 원인은 좌절의 원인입니다. 뭔가 잘못을 하거나, 뭔가를 찾을 수 없게 되면, 더욱 자극된 상태에 계속 빠져, 결국에는 불타버립니다. 이 자연스럽고 자기 파괴적인 열정에 맞서기 위해서는 좌절감을 느낄 때 자신을 진정시키십시오. 휴식을 취하는 것, 물/차/기타 부드러운 음료를 마시고, 명상하는 등, 이렇게 하는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단연 가장 효과적인 기법입니다. 이렇게하면 잠시 동안 혼란을 줄 수 있으며 좌절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3. 일을 즐겁게 : 좌절의 원인이 되는 활동의 대부분은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활동이기 때문입니다. 종종 강제되거나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불쾌한 행위의 한가운데에있을 때, 게임을 만들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일을 조금 즐겁게하십시오. 또한 당신을 진정시킵니다.
  4. 서행: 점점 좌절이 쌓이면 일반적으로 실패한 작업을 더 빨리 실행하려고 시도하지만 실패율이 높아지고 불만이 높아집니다. 절반 이상이면이 속도 증가는 간과됩니다 가속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하면 즉시 속도를 떨어 뜨리십시오.
  5. 편안하게: 개인적인 경험으로 인해 신체적 불편감이 전반적인 고통의 대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없이 변경하십시오. 언젠가는 책상 뒤에 있는 코드를 재배선하려고 시도했고 여러 번 실패한 것을 기억합니다. 책상 뒤에 들어갈 수 있도록 모든 것을 밀어 넣어야했기 때문에 등, 어깨, 목, 손이 아프다. 나는 정말 좌절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럼, 나는 물건을 조금 바꿀 필요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책상을 움직이면 1 분도 걸리지 않고 모든 것이 올바르게 배선되어 더 중요한 것은 좌절하지 않습니다. 네.
  6. 앞으로: 사소한 작업으로 혼란스럽다면 잊어 버리십시오. 필요가 없고 무언가를 반으로 찢고 싶다면 실행하지 마십시오. 나는 과도한 세부 사항에 매우 좌절하는 것 같고 무언가를하는 전체 프로세스가 즐겁지 않게 될 것입니다. 아직 넣고 싶다면, 나중에 감각을 되찾은 후에 돌아올 수 있습니다.
  7. 자신을 알아라: 태스크를 맡기기 전에 자신이 태스크를 수행하기에 적합한지 여부를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특정 분야에서의 기술뿐만 아니라 그와 관련된 좌절에 의해 결정됩니다. 모든 요인을 고려한 후 활동을 실행합니다(또는 실행하지 않음). 예를 들어, 원예를 싫어하지만 원예를 좋아하고 정원사를 고용 할 여유가 없다면 좌절하는 경우에도 스스로 심는 것이 더 현명합니다. 반대로 정원을 좋아하고 정원사를 고용할 여유는 있지만 원예를 하면 기분이 나빠지는 경우 정원사를 고용하는 것이 확실히 좋을 것입니다.

이 네 가지 팁, 특히 마지막 팁은 매우 유용합니다. 특정 사항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알고 있으면, 무엇을 피할지, 외주할지, 다른 3개의 힌트를 사용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좌절감은 아마도 비즈니스, 학문 및 삶의 성공에 가장 큰 장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