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관계는 가능하지만 게으르면 안 됩니다.

누군가가 너무 중요할 때 거리는 너무 작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 인용문은 현재 장거리 관계에 있는 모든 사람의 마음과 마음에 울려 퍼질 것입니다. 하나에 참여하려고 생각하더라도 이 인용문은 의심과 불확실성으로 낭비되었을 많은 시간을 절약해 줄 것입니다.

잘못된 디자인 교체

이 인용문은 “장거리 관계는 작동하지 않는다” 또는 “장거리 관계는 처음부터 파멸된다”는 일반적인 사고 방식을 대체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오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특정 유형의 관계를 모두 피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문제는 많은 수의 실패한 장거리 관계가 성공적인 장거리 연결의 증가하는 수를 가리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입니다.

장거리 관계에서 성공의 열쇠는 간단합니다.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장거리 관계의 불꽃을 계속 타오르게 하려면 노력과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 상대방이 답답함을 느끼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이 만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방문이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대면 방문 사이의 관계에 대해 작업할 때 뒤쳐져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모두에게 안심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파트너는 귀하와 동일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안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에 대해 항상 강하게 느낀다는 확신. 현재와 ​​마찬가지로 원활한 관계 운영에 전념하고 있다는 확신. 성공할 가능성이 낮다는 가능성에 상관없이 성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는 확신입니다.

따라서 모든 수준에서 이러한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 시간, 노력 및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무엇을 위해? 세 가지 이유.

1) 호혜의 법칙: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그는 당신에게 같은 수준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노력에 보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 가치, 가치, 가치: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당신 사이의 물리적 거리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관계가 작동하도록 시간과 노력을 기울이는 것은 당신의 유대감에 가치를 더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동시에 가치 있다고 느끼게 할 것입니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닌가요?

삼) 진정한 사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집니다. 장거리 관계는 단거리 관계와 한 가지 중요한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진정한 사랑은 발전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한 낯선 사람은 “진정한 사랑은 떼어 놓을 수 없다는 의미가 아니라 떨어져 있고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안심으로 귀결됩니다. 귀하와 귀하의 중요한 다른 사람이 같은 페이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장거리 연애를 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유대의 많은 부분이 무너지고 불타고 있지만 여전히 사랑의 구름 속을 높이 날고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충돌과 비행의 차이점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