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사랑하거나 지옥에서 영원히 불태워라… 당신은 기본이다 "날 사랑하거나 널 죽여" 종교

“예수를 사랑하지 않으면 지옥에서 영원히 불태워라.” 저는 처음으로 사우스캐롤라이나 시골의 한 헛간 지붕에 새겨져 있는 놀랍도록 고무적인 문구를 보았습니다. 사실, 내가 그것을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곳입니다.

Boy는 이 작은 격려의 말을 통해 많은 근본주의적 가르침에 수반되는 둘 중 하나의 사고방식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여기에 분명히 오늘의 교훈이 있습니다. 나는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예수님을 고백하고, 그를 승진시키고, 그가 말하고 가르쳤어야 할 모든 것을 행하는 것을 의미하거나, 지옥에서 영원히 불타오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와 엄마, 이 얼마나 좋은 선택이요, 예수님을 사랑하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전멸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순종하십시오. 영성은 그것보다 더 나아지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은 사랑이 많은 부모인 제가 아이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아빠를 사랑하지 않으면 내가 당신을 죽이겠다고 말하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아이에게 이런 말을 한 부모는 누구라도 체포될 것이며 아이에 대한 양육권을 잃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신”은 아닙니다. 확실한. 이제 진정한 신은 그런 결함이 있는 “그것이 사랑의 규칙입니다” 사고 방식을 갖지 않을 것이며 원하는 효과에 따라 귀엽거나 위협적이라고 생각한 인간을 반영합니다. 역시 쓰레기입니다.

성경은 종종 자녀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오히려 탈레반적인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때때로 “교정 지팡이”는 어린이를 어린이로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현대 어린이 교육의 결과에서 진정한 성공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이런, 말장난! 이 막대는 “그들로부터 멀리 유지”해야 합니다. “신”에게 불순종하는 것부터 아빠가 틀렸더라도 아빠와 동의하지 않는 것까지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부족을 통제하고 행복하게 유지하는 데 사용되는 규칙입니다. 사실, 그것은 그들을 내성적이고 분개하게 만들거나 그들이 하지 않을 기회가 있을 때까지 순응하게 만듭니다.

우리가 운 좋게도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살 수 있다면 그분께서도 큰 철장을 가지고 오셔서 자기 백성과 모든 백성을 굴복시키시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의심할 바 없이 그는 백마를 타고 전염병, 약병, 트럼펫, 트롬본을 세상에 퍼붓습니다. 우리 모두가 고통스럽게 외칠 때까지 “좋아, 좋아, 네가 이겼어, 우리는 너를 사랑해.” 이런 종류의 신과 후손들이 왜 우리 인간이 더 잘할 수 있고 더 평화롭고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는지에 대한 세미나나 강의를 열 수 있을까? 강타는 결코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항상 좋은 구타에 대한 두려움에 이끌려 순응할 것인가, 아니면 내가 머물기를 좋아하는 것처럼 “밖에 앉아 있지만 안에 서 있어” 복제될 것인가? 우리가 존재와 사고의 다른 방식을 찾지 못한다면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심지어 구약에서 부모로서 우리가 모든 용기를 내어 반항적인 자녀들을 돌로 쳐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좋은 생각! 그것은 인간 가족의 역사를 통틀어 효과적인 육아 관행에서 선택된 승자였습니다. 물론, 이 아이들의 부모 중 어느 누구도 이러한 지침에 따라 자녀를 가질 만큼 충분히 성장하지 않았을 것이지만, 그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부모가 자녀에게 돌을 던지면서, 단지 겁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죽이기 위해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겠습니까! 돌에 맞아 죽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십니까? 긴 기간.

아이가 살려달라고 울부짖는데 엄마는 “하! 대박 쳤구나, 저것 좀 봐!” 대부분의 부모가 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아빠가 실제로 엄마가 더 많은 주사를 맞도록 도왔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누가 압니까? 나는 그들이 그날 밤 저녁을 먹으러 나가서 그들이 어떻게 더 잘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그들이 Schlomo를 그리워할지 여부에 대해 논의했는지 궁금합니다. 아빠가 벽난로에 돌을 놓고 살아남은 아이들 중 한 명이 미끄러질 때마다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아는 미소를 지었는지 궁금합니다. 아마도 구약성서의 육아 수업에는 “필요한 시기에 효과적인 돌 던지기 기술”에 대한 부분이 포함되었을 것입니다.

사실, 종교법에 따라 자신의 자녀를 돌로 쳐 죽여야 하는 부모는 나로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일이며 확실히 진정한 신의 가르침이 아닙니다. 아니, 그들은 두려움을 심어주기 위해 만든 규칙을 가진 거의 신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확실히 당신의 “예수를 사랑하거나 지옥에서 영원히 불태워라”는 사고방식. 그러니 자녀가 사람이라는 이유로 돌로 치거나 쇠막대를 잊어버리지 마십시오.

요즘 지구 전역에 “나를 사랑하지 않으면 죽이겠다”는 종교가 많이 퍼져 있습니다. 이 우스꽝스러운 생각의 다른 형태는 “나에게 복종하지 않으면 당신을 죽이겠다”입니다. “날 믿어, 그렇지 않으면 널 죽일거야.” 그리고 아마도 “아빠를 크게 안아줘, 안 그러면 목이 막힐거야.” 진정한 사랑과 연민에 대한 깊은 이해의 모든 매우 효과적이고 진정한 표현. 그런 종류의 사랑이 나에게 쏟아지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지 생각하면 거의 눈물이납니다.

암튼 농담입니다. “예수를 사랑하지 않으면 지옥에서 영원히 불태워라”는 근본주의적 종교적 사고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한심한 진술입니다. 모든 것은 두려움, 수치심, 죄책감에 근거합니다. 그것의 주요 동기는 따르지 않을 경우 결과에 대한 두려움이며, 너무 자주 작동하지 않으며 연민이나 격려를 불러일으키지 않습니다. 나는 거대한 헛간 지붕에 그림을 그리는 사람의 아이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그 현명한 작은 성경적 조언입니다. 그들이 추수감사절이나 크리스마스나 아빠의 생일에 농장에 온 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들이 카드를 보내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그들이 부모와 가까운지 또는 그들의 회사를 즐기는지, 삶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렇지 않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관점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니, 그렇지 않을거야. 그 아이들은 오래 전에 돌에 맞아 죽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