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및 COVID에 대한 면역 확립 – The Vital Letter Decoded

“땅의 모든 것의 십일조는 땅의 곡식이나 나무의 열매나 여호와의 것이니 이는 여호와의 성물이니라”(레 27:30).

이 구절은 특히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면역과 관련하여 정신적, 육체적 건강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해독된 번역을 더 읽은 후에 이 구절이 COVID와의 싸움에서 얼마나 관련성 있고 중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운동 기술도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문자적인 ‘교회’ 십일조와 ‘성경적’ 십일조를 명확히 하는 몇 가지 문맥 –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우리가 보게 될 것과 같이 하나가 아니며 동일하지 않습니다. 많은 종교가 성경을 언급하지만 성경은 어떤 종교나 의식에 관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그 모든 놀라운 장엄함으로 인해 66권의 책과 40명의 저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마음/몸/영혼의 모든 측면에서 영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코드화된 지혜를 제시하는 마음의 과학에 대한 지침서. 코로나바이러스와 체내로 들어오는 외부 항원에 대한 빠른 면역 반응을 포함하여 건강, 행복 및 창의성을 위해 정신 기능을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풍부한 고급 지식.

무겁게 코딩된 성경 구문은 소설처럼 ‘읽기 자료’로 제시되지 않고 최적의 웰빙, 정신적 평화 및 자유로운 흐르는 사랑을 위해 심신 인식을 통해 해독되고 궁극적으로 경험되는 학습 자료입니다. 따라서 성경 구문에 대한 문자적 해석은 이 신성한 영감을 받은 저자들이 의도한 대로 영혼의 진화에 온전히 기여하지 못합니다.

경전 연구를 포기하고 그 내용을 의식에 동화함으로써 우리는 육신의 원시 정신에서 태어난 상태를 넘어 의식을 개발할 가능성을 무시하고 대신 우리 자신의 스승을 통한 직접적인 계시가 아닌 소리에 안주하고 다른 문자 적 ​​해석을 암기합니다. 의식. 내부에.

Religion이라는 단어는 라틴어 Re-ligare에서 유래했습니다. ligare는 묶다를 의미하므로 ‘re’를 추가하면 인간과 신성을 재결합, 재연결 또는 연결하는 것을 의미하는 반면 ‘church’는 밀교적으로 번역됩니다: 마음/몸.

다른 어떤 사람도 우리를 위해 이 ‘결속력’, 즉 내면의 신성한 경험을 성취할 수 없습니다.

본질적으로, 신의 본성은 순수한 의식입니다. 우리 모두는 자연적인 명상 수단을 통해 도달하도록 설계된 순간적인 모든 것을 아는 진동적인 사랑의 침묵입니다.

침묵은 황금이며, 마음이 사랑의 진동하는 침묵과 만나 치유되고 온전해집니다. 평범한 금속에서 금으로의 연금술입니다.

사실은 태어날 때 우리의 정신적 과정이 과거의 삶에서 육체적으로 조절된다는 것입니다. 더 깊은 마음은 잠재 의식의 법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마음/신체 생리학 내에서 반영되는 수단 없이 신성한 침묵을 떠나는 마음 메커니즘을 부식시킨 프로그램된 영혼 소음의 수준; 그러므로 태어날 때 영적인 식별 능력은 즉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육체적 또는 ‘세속적인’ 부식은 성경에서 영적 무지의 ‘베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일’의 맥락에서 – 신성한 침묵의 원인 – 지혜가 침묵하는 – 성경의 십일조의 목적은 우리가 보게 될 것처럼 놀랍도록 분명해집니다.

십일조는 남에게 돈을 주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십일조가 우리 수입의 10분의 1 이상(누적 재산)을 어떤 교회나 종교에 기부한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절대 사실이 아닙니다. 십일조의 성경적 의미는 이런 식으로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앞서 설명했듯이 ‘교회’는 마음/몸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십일조’라는 단어는 물리적인 ‘교회’에 주는 것으로만 제시되어 크게 잘못 해석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동일한 문장에서 ‘십일조’와 ‘십퍼센트’를 별개의 두 가지 행위로 사용합니다. ‘십일조’라는 단어는 ‘십분의 일’ 또는 10퍼센트를 뜻하는 히브리어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떤 것의 10퍼센트를 드린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문법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하나이고 동일하기 때문에 이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성경에 나오는 십일조는 돈, 염소, 곡식, 토지를 아무에게나 주는 것이 아닙니다. 이런 의미에서 ‘명령’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프레이밍은 인공적인 개념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의 십일조는 무엇입니까?

언급한 바와 같이 성경은 주로 정신의 과학, 즉 정신적 능력을 영적으로나 도덕적으로 최고의 잠재력으로 최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 결과에 대해 – 비록 비유적으로 제시되었지만 – 잠재의식의 반응적 사고 패턴의 통합, ‘베일’, 휴면 의식의 회복, 이로써 성경적으로 약속의 땅에 들어가는 것으로 불리는 우리 존재의 잠긴 잠재력에 도달하는 것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억압된 정신 상태 때문에, 사람은 완전한 정신/창의 잠재력의 극히 일부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사용 가능한’ 마음의 이 부분은 10분의 1에 가깝다고 생각되므로 의식의 90퍼센트의 귀중한 자원은 사용되지 않고 따라서 개발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실제적인 수준에서, 이러한 통제 10분의 1 역학은 의식 잠재력의 나머지 90분의 1이 영적인 신뢰를 넘어 잠긴 채로 남아 있도록 보장합니다. 따라서 의식적 자각은 유전된 잠재의식 패턴을 통해 진행됩니다.

‘십일조’는 이 십일조를 ‘사용 중’에 내놓는 코드 용어입니다. 즉, 법에 따라 잠재의식 내용을 동화시키는 정신적 과정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잠재의식의 내용을 제거하기 위해 마음의 의식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우리는 깊은 잔류 스트레스에 의해 유지되는 통제하는 잠재의식과 사고 패턴을 포기하거나 십일조를 바쳐야 합니다. 따라서 두 번째 수준의 십일조는 또한 침묵의 명상에서 스트레스, 즉 낮은 지성의 열매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10분의 1을 포기하는 것은 0을 얻는 것을 상징합니다 – 완전성 – 10을 곱하여 100을 얻음으로써 곱셈의 법칙을 촉발합니다. 즉, 마음의 10%의 의식을 양보함으로써 100%로 백배 증가하여 의식과 완전한 정신 능력을 확장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10이라고 말하든 10분의 1이라고 말하든 실제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둘 다 0을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둘 다 10에 10분의 1 또는 100에 10을 만듭니다. [percent] 완전히 통합된 영혼을 의미합니다.

내면에 주고 명상함으로써 우리는 의식 내에서 받습니다.

이 잠재의식의 법칙을 풀어 [of mind] 그러므로 그것은 내부의 10분의 1, 조건화된 자아/지성에서 태어난 자의 항복, 즉 10분의 1에 있으며, 이로써 가라앉은 9개의 텐트의 구속, 영혼의 구속, 또는 잃어버린 아들의 반환에 있습니다. 그 결과, 십일조는 스트레스에 의존하는 정신 활동을 내면의 고요함, 고요함, 고요함에 내맡기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의 걱정, 걱정, 욕망 및 두려움에 무조건적으로 참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취, 사회적 지위 및 기대를 포함하여 과거, 현재, 미래를 놓아 버리십시오.

따라서 의식은 즉각적인 영적 축복을 받고, 육신의 노예 상태에서, 자동적으로 ‘죄’를 반복하는 ‘해방’을 받습니다.

규칙적인 매일 명상은 고양된 영적 자각을 개발하고 잠재 의식 법칙의 노예 영역에서 영혼의 영구적인 해방을 확립합니다.

이제 어떤 사람이나 장소에 대한 외적 십일조 돈은 내면의 십일조를 제외하고는 잠재 의식의 지배에서 내적으로 해방을 가져올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십일조의 내면 명상을 연습하십시오

편안한 의자에 똑바로 앉습니다. 무릎에 손바닥을 펴고 눈을 부드럽게 감습니다.

눈썹 사이에 의식이 집중되도록 잠시 멈춥니다. 이 일시 중지의 평화로운 특성에 유의하십시오.

천천히 양쪽 콧구멍으로 의식의 정지를 가져옵니다. 양쪽 콧구멍을 통해 동시에 들어오고 나가는 호흡을 관찰합니다.

콧구멍은 따로 관리하세요.

우리의 의식적 행동 밖에서 호흡이 ‘발생’하도록 하십시오.

호흡이 깊어지면 진폭이 감소하며 덧없는 생각이 마음에 들어옵니다. 이것은 명상에서 정상적인 것입니다. 콧구멍과 마찬가지로 생각의 링크를 클릭하지 않고 중립적으로 생각을 관찰하기만 하면 됩니다. ‘클릭’은 ‘베일'(10분의 1)을 다시 작동시키는 역할만 합니다.

그러나 그들 사이에 간격이 있음에 유의하십시오. 이 간격을 넓히거나 깊게 하면 깊은 잔류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정신 메커니즘이 부식되고 정화되어 초월 경험이 가능합니다. 콧구멍과 생각을 관찰하여 생성된 격차는 건강, 행복, 자연적으로 흐르는 행복, COVID에 대한 면역을 위한 우리의 수단인 언제나 완벽한 Now Moment로 인식을 확장합니다.

다시 시작과 일시 중지를 포함하여 각 명상이 전체성을 향한, 영원한 순수 의식을 향한 위로의 여행에서 더욱 영적 성장을 나타낸다는 것을 인내하고 알아두십시오.

이상적인 것은 하루에 두 번 10분에서 20분 사이에 구축하는 것입니다.

레위기 27-30장 NIV 번역: 괄호 안의 의역.

“‘제십 (이양) 땅의 모든 것(우리의 모든 정신적 문제) 땅의 곡물이든 (창의적 사고의 씨앗) 또는 나무의 열매, (지식의 나무: 모든 경험, 좋고 나쁨) 여호와께 속함 (하나님은 법을 번역하셨는데, 이는 창조가 하나님이 정하신 자연의 법칙에서 비롯되었음을 의미함); 여호와께 거룩하다(~에 의해 자연의 법칙을 초월하여 영혼은 신의 의식과 영원한 해방으로 상승합니다).

이 구절은 조건화된 자아/지성을 내면의 초월적 침묵에 굴복함으로써 명상과 초월에 관한 것입니다.

https://www.amazon.co.uk/s?k=The+Absolute+Secret+by+Raymond+Phelan&ref=nb_sb_noss

https://ezinearticles.com/?Ancient-Truths-Reveal-Means-of-Immunity-and-Vibrant-Mental-Health&id=10442461

https://ezinearticles.com/?Aum—Primordial-Sound-of-Creation-and-the-Scriptures&id=9836137

기사 출처: http://EzineArticles.com/10462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