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와 번영을 이루는 방법 – 부를 쌓는 계획의 기초

귀하의 자산 구축 계획은 그것이 구축된 토대만큼만 견고합니다. 따라서 원하는 수준의 풍요와 번영을 이루고 싶다면 그 기반이 탄탄해야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생각해 볼 일련의 질문이 있습니다. 당신은 부와 재물에 대한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 당신은 부자가 될 자격이 있고 그것이 모두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이 질문들에 대해 잠시 생각해보세요. 예라고 답하기를 주저한다면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고 있지 않고 실제로 부를 얻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입니다. 요컨대, 당신은 부가 당신에게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함께 머물도록 허용하는 마음가짐과 태도가 부족합니다.

그런 마음가짐 없이는 결코 지속적인 부를 누릴 준비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사회에서 우리는 부자, 부자, 성공을 원하는 것이 본질적으로 잘못되었거나 부적절하다는 것을 암시하는 미묘한(음, 그렇게 미묘하지는 않은) 부정적인 메시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래밍 때문에 우리 대부분은 부를 누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 중 97%가 부자가 아닌 이유의 큰 부분입니다.

네거티브 프로그래밍은 피할 수 없습니다. 부와 돈에 대한 당신의 태도는 태어날 때부터 “돈은 나무에서 자라지 않는다” 또는 “더러운 부자”와 같은 이미지와 표현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돈을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배웁니다.

그러나 부자가 되거나 부자가 되거나 성공하기를 바라는 것은 완전히 정상적이고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에 내재된 확장 욕구의 정상적인 표현입니다. 성장하거나 죽어야 합니다. 사회로서 우리는 대부분의 영역에서 성장과 확장이라는 개념을 고귀한 것으로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 같지만 부와 돈에 관해서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흥미롭지 않니?

우리는 실제로 부를 창출하고 영감을 받은 풍요로운 삶을 구축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방해하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본적으로 우리 대부분은 부자가 되고자 하는 것이 잘못이며 그럴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대부분에게 부와 자유로 가는 길은 자신이 가치가 없거나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끄러워해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산 구축 계획의 기초는 건강한 자산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돈에 관한 것이 아니므로 부유하고 부유하다는 것이 실제로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Wallace Wattles가 그의 고전 책인 The Science of Getting Rich에서 지적했듯이, 당신에게는 삶의 모든 측면에서 부자가 될 수 있는 양도할 수 없는 권리가 있습니다. 이 권리를 받아들이고 균형 잡힌 표현을 허용하는 사람은 당신이 바라는 재정적 번영을 포함하여 풍요롭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부유한 사고 방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정보와 도구를 원하십니까? 지금 내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행복으로 가는 7단계: 풍부한 사고 방식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