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의 힘으로 잠재 의식을 지배하는 방법

성공. 명성. 행운. 이러한 것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화를 통해 이 세 가지를 가능하게 하는 한 가지 정신 사례가 있습니다.

시각화는 잠재 의식의 힘을 이용하여 창의적인 생각을 현실로 바꾸는 과정입니다.

시각화는 정말로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까?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잠재 의식은 신체적 업무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공적인 경력을 상상하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을 다음 목표로 인도합니다. 로 활동할 때와 동일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선수는 시각화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피로와 개인적인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그들은 이러한 부정적인 생각을 제어하고 긍정적이고 승리로 가득한 생각으로 바꿉니다.

내가 한 적이없는 사람에게는 어렵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습이 잘 작동합니다. 사실, 이것은 놀라운 일일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마 전부터 그렇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생각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 그들이 당신의 삶에 좋은 영향을 미치도록 그들을 관리하십시오. 얽힘을 생성하기 만하면됩니다.

처음에는 실제로 노력하는 것만큼 피곤합니다. 그래서 천천히 시작하십시오. 편안함으로 시작합니다. 근육을 긴장시키고 눈을 감습니다. 당신이 인생에서 원하는 사건에 집중하십시오. 비전에 중점을 둡니다. 이 연습을 가능한 한 자주 수행하십시오. 그 영적 이미지를 보면 볼수록, 그 비전은 강해집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각화가 더욱 강렬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시각화를 긍정적인 감정과 결합하면 도움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사고가 활성화됩니다. 그것은 그들이 정신면에서 더 빨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비전을 놓습니다. 자신의 마음은 자연스럽게 비전을 불가능하거나 달성할 수 없는 것으로 분류합니다. 마음을 풀어 놓으면 그들을 달성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그들을 실현하기위한 구체적인 절차를 수립해야합니다.

잠재 의식을 제어하는 ​​것은 “마인드 오브 마터”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생각을 처리하고 그들을 삶을 변화시키는 비전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왜 시각화가 중요한가? 육체적인 통증을 완화하고 다이어트를 하거나 내향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마음과 비전이 인생에서 경험하는 모든 결정을 구성합니다. 당신이 내리는 각 결정은 , 당신의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그들을 통제하면 더 나은 삶으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