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칭은 수십 년 전부터 존재했지만, 현재 교육, 특히 고등학교 수준에서 가장 인기있는 유행어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것은 초등교육에서 입증된 전략이며, 현재 중등교육기관의 관리자는 이 철학을 이용하여 지도를 개선하고 초등학교에서 표면화한 것과 같은 이익을 누리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등학교에서의 공동교육 문제는 고등학교 순위에 강제되는 대부분의 초등학교 철학과 동일합니다. 교사는 변화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거나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으며, 관리자는 그들이 그렇다고 가정하고 철학이 적용되기 전의 훈련이 불충분합니다.

교육은 특히 중등 교육 수준에서 고립된 직업입니다. 학년 수준의 팀 조직과 팀 교육과 같은 프로그램이 미국 고등학교의 벽을 깨는 것은 매우 최근의 일입니다. 고등학교 교사는 일반적으로 수업에서 소유격의 사고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당연히, 특히 변화가 교실의 지배권 포기를 수반하는 경우, 변화에 대해 방어적이 됩니다. 그러므로 공동교육이 제안되면 대부분의 고등학교 교사들은 신경이 쓰이지 않는다. 이것은 변하지 않는 상수입니다. 변경해야 할 것은 구현 프로세스에서 관리자가 채택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코티칭이 학군의 방향이라면, 교사는 코티칭의 철학과 관련된 이행, 전략, 이점에 대해 알려야합니다. 교사를 전략적으로 페어링하고 효과적인 전략을 적용하는 것은 다루어야 하는 공동 교육의 측면이지만, 이 기사의 요점은 이행 과정에서 관리자와 교사 간의 커뮤니케이션의 가치 중등 교육의 교사는 공동 교육이라는 용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릅니다. 다시 말하지만, 중등 교육 교사는 공동 교육이라는 용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릅니다. 인클루시브 환경에서 가르치는 대부분의 고등학교 교사들은 공동교육을 콘텐츠 교사가 ​​수업을 주도하고, 특수교육 교사가 교실 전체를 돕고 수업을 지원하려고 한다고 생각합니다. 초등학교 교사라면 누구나 그 시스템의 큰 결함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등학교 교사는 훈련을 받았으며 이미 철학을 채택했습니다.

중등 교육 수준의 코티칭 응시자는 학년이 시작되기 전, 가능하면 전년도 말에 코티칭에 관한 자료를 실제로 배우고 이해할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실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팀 티칭 방식을 사용하여 고등학교 교사의 비디오를 활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진짜 고등학교 공동 교사와 고등학생의 공동 교육의 이점을 알려야합니다. 그들은 실제로 코티칭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비판을 두려워하지 않고 솔직하게 우려를 표명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교직원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여행의 끝이 아니라 오히려 시작입니다. 이것은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코티칭이 잘 되면 학생의 동기를 끌어내고, 시험 점수를 올리고, 교사의 동기를 끌어내고, 문제 행동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중등 교육 수준에서 공동 교육 전략을 성공시키기 위한 해결책은 교사에게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솔루션은 정보 전달에 있습니다. 공동교육은 고정관념에 사로잡히기에는 너무나 귀중한 자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