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에서의 젠더: 이데올로기에서 행동으로 이동

교육에 대한 접근의 성 평등은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에서 공유하는 일반적인 담론입니다. (SDGs). 지난 20년 동안 대부분의 국가는 초등 및 중등 교육에서 남녀 학생의 동등한 참여를 달성하기 위해 광범위한 이니셔티브를 취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과 질의 긍정적인 변화는 여전히 뒤쳐져 있다. SDGs 대상. 1992년에 42.5%의 소녀들이 남아시아에서 초등학교에 다녔습니다. 2012년에도 시나리오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남학생과 여학생의 동등한 참여를 늘리는 것만으로 성평등을 이루려는 것은 애초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

교육에 대한 남녀의 동등한 참여는 확실히 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동등한 권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성평등의 개념은 개인의 심리와 심리학과 관련된 행동의 문제입니다. 여학생의 교육 참여를 늘리는 것이 반드시 양성 평등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성의 참여를 사회적 낙인을 제거하는 필수 도구로 보고 있으며, 이는 양성 평등과 형평성에 대한 오래된 사고방식을 반드시 바꾸지는 못합니다. 그러한 사고 방식은 대부분의 소녀와 차세대 여성에게 없습니다. 그 결과 일하는 여성의 수는 그 기간 동안 거의 변화가 없었다. 이 심리를 바꾸려면 복잡한 배움의 길을 택하고 실생활에서 젠더와 실천의 필요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동등한 성별 역할에 대한 지속적인 이데올로기 변화와 일치하는 행동은 지속적인 양성 평등의 연장된 일정을 만들 가능성을 높입니다. 따라서 심리적 변화는 기대되는 성평등의 변화를 가져오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교육에 대한 접근은 여성의 교육받을 권리를 보장할 수 있지만, 평등주의적 사고방식에 대한 접근은 교육뿐만 아니라 삶의 모든 영역에서 여성의 권리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성평등을 보장하기 위한 섬세한 길을 고안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성별 문제는 남학생과 여학생 간에 다르게 인식됩니다. 성역할에 대한 선입견을 바꾸려면 교과서에 젠더 이슈가 포함돼야 한다. 독특한 아이디어는 진화하여 가부장제 시대에 구축된 전형적인 성역할 개념에 침투해야 합니다. 커리큘럼은 양성평등을 나타내기 위해 언어적으로 재편성되어야 합니다. 성 역할에 대한 인식이 남학생마다 다르기 때문에 성 문제는 남학생과 여학생 사이에서 별도로 다루어져야 합니다. 교과서에 나오는 양성평등에 대한 포괄적인 설명은 예상되는 변화를 가져오는 미리 정의된 심리를 자극하지 않는다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대 교과 과정은 긍정적인 심리적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진화하는 젠더 문제와 직장에서의 젠더 및 평등의 역할에 대한 아이디어로 재구성되어야 합니다.

일단 변화가 이루어지면 실천적 행동을 통해 생각의 그룹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심리적 변화를 수용하고 동등한 성별 역할을 실천하는 것은 동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성평등의 긍정적인 심리적 변화는 사회의 지속적인 행동을 통해 추구될 수 있습니다. 가부장적 이데올로기에 의해 성별의 역할이 좌우되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여학생과 남학생을 다르게 가르칠 수도 있다. 한편, 가부장제 속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학교 여학생들에게 젠더 교육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도입해야 한다. 성 역할, 문제, 평등 및 형평성에 대해 남녀 모두에게 가르치고 설교할 때 전체론적이고 포괄적인 접근 방식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중립적인 젠더가 정신적으로 진화하고 세대를 넘어 지속된다면 중립적인 젠더 역할로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이러한 이데올로기적 변화는 Dr. 아마티아 삶의 질을 통제하기 위해 자유로운 결정을 함으로써 이데올로기적 변화를 강조하는 센의 능력 접근. 성 평등의 심리적 발달은 성의 역할에 대한 독립적인 결정을 내리는 데 유사한 영향을 미칩니다. 성중립적 결정을 내리는 능력은 결합된 행동을 통한 이념과 관행의 변화를 동반합니다.

학교 어린이들 사이에서 여아의 참여를 늘리는 아이디어는 인생의 시작부터 학교 어린이의 심리적 구조를 바꾸고 이러한 변화를 세대에 걸쳐 전달할 수 있을 때만 빛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성의 참여를 증가시킬 필요성은 미래 세대뿐만 아니라 남학생 사이에서도 다루어져야 합니다. 그에 따라 프로세스를 사용자 정의해야 합니다. 성 중립성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은 비생산적이고 비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여학생 수의 증가는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나타낼 수 있지만 양성평등한 세계에 대한 접근성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