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기의 법칙 돈의 실수 – 결핍과 투쟁의 마인드 세트를 유지

자신의 인생 경험을 바탕으로 정기적으로 돈을 벌기 쉽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니면 어렵다고 생각하십니까? 일해야합니까?

이러한 질문은 매우 중요한 것, 즉 돈과 부에 대한 전반적인 사고 방식을 드러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자신의 인생 경험을 보면, 부유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부족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곧 알 수 있습니다.

끌기 법칙 수업 : 마인드 세트가 경험을 창출

끌기의 법칙은 당신의 생각, 즉 당신이 일상적으로 생각, 믿고 느끼는 것에 의해 활성화됩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각은 감정을 일으킨다. 당신의 감정 상태는 특정 “주파수”의 에너지를 우주로 방출하고 우주는 당신의 감정 주파수에 해당하는 사건과 경험을 당신의 삶에 반환합니다.

정기적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느끼면 돈을 포함한 모든 삶이 더 쉽게 “흐르는”것처럼 보입니다. 사고와 감정이 정기적으로 마이너스 쪽으로 기울어지면 인생에서 더 많은 문제, 좌절, 경제적 부족을 경험합니다.

또한 당신의 신념도 중요합니다. 당신의 믿음은 당신에게 가능한 일의 구조를 형성합니다. 많은 돈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한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바로 그 경험을 스스로 위해 만들 것입니다. 더 많은 금액이 도착하는 것을 차단합니다. 당신의 믿음이 무엇이든, 그것은 당신의 진실이며 무의식적으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수행하는 법을 배울 때까지 그 진실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