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돈과 마음가짐

여성의 경제적 지위에 대한 논의는 현재 확실히 정상입니다. 독신이든 기혼이든 전 세계의 어머니들은 가족을 재정적으로 더 잘 부양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다른 사람을 위해 일함으로써 보안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학교에 가… 좋은 직장을 구하라”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러나 경제(고용 시장, 신용 가용성, 물가)가 눈앞에서 변화하고 있는 지금 우리는 재정적 삶을 개선할 때라는 것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더 이상 좋은 일자리가 없습니다. 이 시기에 수입을 보충하기 위한 창의적인 방법을 무시하는 사람들은 나중에 재정적으로 얼마나 편안해질 수 있는지를 희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이번 달에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아주 간단하게 추가 수입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경영자 Paula Deen을 살펴보십시오. 그는 두 아들과 자신을 부양해야 하는 위치에 있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실현해야 했습니다. 몇 달러와 자본으로 Paula는 언젠가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두렵고 답답한 날이 많지만, 그녀는 자신의 일에서 놀라운 일들을 인내하고 성취합니다. 그리고 그의 이야기를 더욱 감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그는 40세 이후에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Paula의 이야기는 정말 희망적이지만 완전히 독특한 것은 아닙니다. 그녀는 재정적 자원을 자신의 손으로 가져가는 많은 어머니들이 하는 일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대대적인 조치를 취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모두 그의 마음가짐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녀와 다른 많은 성공적인 여성 기업가를 막혀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시킨 것은 그녀의 사고 방식이었습니다. 어머니가 자신을 위해 뭔가를 해야 한다고 결정하지 않으면 정신적 장애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제한된 사고방식과 씨름합니다.

우리의 첫 번째 임무는 우리가 진리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 사실이 아닐 수도 있음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종종 우리는 감정을 사실로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왜 우리가 그렇게 생각하는지 묻지 않고 우리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우리의 생각이 결정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중 일부는 종종 “나는 할 여유가 없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진술은 정말로 사실입니까 아니면 단지 당신의 인식입니까?

지금 당장은 돈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게 정말 아무것도 살 여유가 없다는 뜻입니까? 우리가 말하는 풍요는 실제로 우리 삶에 흐르지 않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나는 감당할 수 없다…”라는 문구를 생각에서 추방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 믿음에 계속 가입할수록 풍족하게 살기는 더욱 어려워질 것입니다.

첫 번째 작업: 최근에 원했고 감당할 수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한 것을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그 아이템을 원하는지, 아니면 이 댓글을 습관적으로 만들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습관적으로 이 말을 하는 자신을 발견했다면 다음에 생각할 때 그 생각을 멈추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절대 말로 말하지 마십시오). 이 항목을 정말로 원한다고 결정했다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세(3) 가지 방법을 브레인스토밍하십시오. 일자리를 얻지 않고도 추가 수입원을 가져올 수 있는 기회와 솔루션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 엄마는 등이 벽에 기대어 있을 때 놀라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특히 우리 아이들의 복지가 위태로울 때 전쟁에 나설 것입니다. 많은 엄마 백만장자들은 어떤 이유에서든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느꼈을 때 부를 향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많은 경우 경로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돈에 대한 정신적 억제가 있었다면 모든 것을 재정적으로 해결해야 했을 때 무너졌습니다.

그러나 인생에서 중요한 재정적 변화를 만들고 싶지만 비상 상황이 아니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를 때 어떻게 합니까?

시작해야 할 첫 번째 장소는 정말로 변화를 만들고 싶은지 아니면 돈과 더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실수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부를 축적해야 하는 정신적 장애물은 돈과의 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변화를 일으키고 싶다고 결정했다면, 당신은 두 가지 다른 관점에서 돈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첫 번째 관점은 부에 대한 세상적인 관점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러한 믿음 중 어느 것이 친숙하게 들립니까?

o 세상에 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o 돈은 나무에서 자라지 않습니다.

o 세상(또는 이 사회)은 내가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또는 갖지 않을 수 있는지) 통제합니다.

o 이 경제에서 돈을 버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o 돈에 대한 다른 세상적인 믿음으로 빈칸을 채우십시오.__________

두 번째 관점은 돈을 소유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개인적인 믿음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 중 마음에 드는 것이 있습니까?

o 나는 결코 부자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o 나는 부를 자격이 없습니다.

o 나는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아낼 만큼 똑똑하지 않습니다.

o 나는 부자가 되기에 충분한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o 돈에 대해 갖고 있는 다른 개인적인 신념을 빈 칸에 채우십시오:______________________

이제 우리는 돈에 대한 사고방식을 확인했으므로 더 건강한 믿음을 개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때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우리의 생각이나 믿음이 반드시 사실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스스로에게 반복해서 말했고 이제 사실로 받아들일 수 있는 것들입니다. 신념은 단지 무언가를 바라보는 방법일 뿐임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믿음을 분석해 봅시다:

1. 당신의 서면 신념을 보십시오. 이제 그 생각을 지우고 그 옆에 다음과 같이 적습니다. “나는 잘못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자신의 잘못된 믿음을 정확히 파악하고 적어둡니다. 예를 들어 “나는 결코 재정적으로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3. “우리 가족은 항상 고군분투했다 = 나는 항상 고군분투할 것이다”라는 잘못된 믿음 뒤에 숨겨진 추가 의미를 확인하십시오.

4. 당신의 잘못된 믿음을 무엇으로 대체하시겠습니까? (예: “나는 부자가 될 수 있어요”).

5. 이 잘못된 믿음을 처음 접했을 때를 기억합니까? 알잖아? (예: “우리 아버지는 항상 돈은 나무에서 자라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6. 내가 원하는 새로운 믿음은 무엇입니까? (“돈은 나에게 쉽게 흐른다.”)

7. 이제 당신의 새로운 믿음이 어떤 모습일지 실제로 시각화하십시오. 이 새로운 삶을 살고 나면 어떤 모습이 될까요?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기분이 어떻습니까? 당신의 삶은 어떤 모습일까요?

8. 당신의 새로운 믿음은 무엇입니까?

이 연습을 한 후에 새로운 믿음을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다음 연습으로 넘어갑니다.

부에 초점

당신이 갖지 못한 것에 끊임없이 집중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계속해서 고군분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 더 많은 부, 그리고 돈과의 더 건강한 관계에 집중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생각이 흐르는 곳마다 행동이 따라옵니다. 부를 창출하는 것을 우선순위에 두면 곧 행동이 바뀌고 더 풍요로운 삶을 실현하는 데 더 가까워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부에 초점을 맞추는 아주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부의 창출에 관한 책을 구입하거나 부자에 대한 전기를 읽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온라인이나 지역 도서관에서 훌륭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지만 몇 가지 확실한 선택은 나폴레옹 힐의 생각하고 부자가 되기와 로버트 기요사키의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입니다.

마지막으로, 잘못된 믿음이 생각에 스며드는 것을 느낀다면 마음의 “일시 중지”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것은 생각을 방해하고 당신이 그것에 더 이상 관여하지 못하게 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다른 것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으로 바꾸십시오. 잘못된 믿음을 만날 때마다 이것을 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수입원을 늘리기 위해 매일 엄청난 조치를 취하여 부를 추구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했는지 조사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행에 도움을 줄 (부자) 멘토를 찾을 수 있다면 상황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할 수 없지만 요식업을 시작하고 싶다면 Paula Deen의 책을 읽는 것과 같이 자신과 비슷한 일을 한 사람을 항상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부자가 되었는지에 대해 읽지 말고 행동하십시오! 그들의 발걸음을 당신의 발걸음으로 만드십시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계획을 세웁니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자신의 여정을 공유하고 있으며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이 재정적 성공을 찾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