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공을 위한 일반적인 도전 – 6부 – 제한된 사고

비즈니스 마케팅 성공의 세계에서 추진력을 죽이고, 목표 달성을 방해하거나, 회사 성장을 방해하는 것은 종종 작은 일입니다. 제한된 비즈니스 마인드를 갖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니며 마케팅 성공에 가장 파괴적인 과제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제한된 사고 방식으로 잘못된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을 즉시 백만장자로 만들기 위해 고안된 전문가, 마술 버튼, 뛰어난 프로그램 및 마케팅 전략이 너무 많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부자가 되는 유일한 사람은 “프로그램” 자체의 제작자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천문학적인 돈을 벌었다는 마케터들의 증언은 놀랍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그 돈을 버는 데 쓴 돈만큼 마케팅에도 거의 돈을 썼다. 고맙게도 마케터와 소기업 소유자가 진정한 재정적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검증된 실제 과정과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사고 방식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성공을 위한 방정식의 90%입니다. 제한된 사고방식은 사업의 성공에 큰 피해를 줄 것입니다.

잘못된 사람의 말을 듣는 사람은 진정한 성공을 목표로 하지 않고 “거짓 효율성”으로 바퀴를 돌릴 것입니다.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보내지만 가능성의 작은 부분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는 같은 문제를 계속 반복해서 처리하는 데 갇히게 되어 실질적인 진전을 이루지 못하게 됩니다. 비즈니스 마인드가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시나리오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한된 사고방식을 고치는 것은 대부분의 사업주에게 어렵지 않습니다. 정답은 마케터로 하여금 같은 일을 반복하고 성공하지 못하게 하는 ‘구질구질한 생각’과 행동을 없애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사고에 관한 좋은 CD와 책이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제한된 사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사와 자료가 가득합니다. 내 고용주가 사람들을 돕는 만큼 이 분야에서 재능이 있다는 것은 축복받은 일입니다. 그의 책 When You Cank on Water, Why Get the Boat는 나와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켰습니다. 마음의 싸움에서 이기고 당신도 성공의 물 위를 걸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