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노동 인구에서 차지하는 기업가는 약 15%에 불과합니다. 자영업 사업가가 되고 독립하려는 사람보다 실제로 성공하는 사람은 훨씬 적습니다. 그렇다면 실제로 현실로 만드는 사람들은 거의 없지만 왜 사람들은 그 길을 걷기로 결심합니까?

아메리칸 드림은 누구에게나 실현 될 수 있습니까? 아니면 기업가로서 성공하려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까?

기업가의 성공은 그들의 사고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많은 경영자들은 입사한 지 처음 5년간 그만두게 됩니다. 필요한 것은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수반되는 불굴의 정신과 신념입니다.

기업가는 위험을 감수하는 사람이며 몽상가입니다. 그러나 몽상가와 기업가의 차이점은 기업가가 꿈을 바탕으로 행동을 취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많은 기업가는 아이디어로 시작합니다. 그들의 성공은 단순한 금전적 성공보다 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다는 믿음에 달려 있습니다. 종종, 그것은 세계에 이익을 가져다주는 무언가를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제임스 다이슨은 가방이 없는 진공 청소기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여러 번 좌절하고, 5000개가 넘는 프로토타입을 만들었고, 어떤 제조업체나 대행사도 자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일 수 없었지만, 그는 끈질기게 노력했습니다. 그의 컨셉이 실현한 것은, 최초의 아이디어로부터 10년 이상 지나고 나서였습니다. 당시에도 영국에서 1억 파운드의 가치가 있는 진공교환봉투산업으로 인해 많은 어려움과 고생을 거쳤습니다.

사이먼 시넥의 저서 ‘Start With Why’ 속에서 세계 최대의 기업이 그렇다는 것은 ‘왜?’가 있기 때문이라고 그는 시사하고 있습니다. – 원래 사업을 구축하는 이유. 어쨌든 그것은 단지 돈을 벌거나 기술을 향상시키거나 기발한 이데올로기를 위해서만이 아니었다.

예를 들어 라이트 형제는 첫 유인 비행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쟁은 자금이 훨씬 풍부했고 인맥도 강했다. 사무엘 피어폰트 랭리는 하버드 대학에서 일하고 앤드류 카네기와 알렉산더 그레이엄 벨을 포함한 많은 강력한 인맥을 가지고 있었다. 육군성은 그의 프로젝트에 50,000달러의 보조금을 제공했지만, 이것은 금이나 영향력이 없었던 무연한 라이트 형제에게 있어 보기에 큰 이점이 되었다. 그러나 이 새로운 기술로 세계를 바꾸고 싶다는 그들의 열정과 헌신이 1903년에 사상 최초의 비행을 달성하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물자와 금전적인 부에 대한 욕망은 사람을 멀리까지 데려갈 수 있습니다. 더 큰 목표나 열정이 없으면 기세를 잃고 언제까지나 열의를 유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기업가 정신은 자신의 목적을 실현하는 사고 방식입니다. 목표 주도의 목표나 목표가 없으면 환멸이 시작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보다 큰 목적을 고려한 사고방식이 있다면 기업가들은 자신들이 만들고 싶은 것의 비전을 ‘보았’기 때문에 거대한 사업을 구축할 수 있다. 목표가 이를 달성하기까지의 중간에 있는 장애보다 큰 경우, 아무리 좌절해도 목표 달성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무언가를 시작하려고 할 때 무언가가 방해를 받고 멈춘 경우 첫 번째 이유 ( “왜?”)는 모든 싸움을 견딜 수 없을 정도로 강하지 않았습니다. 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가의 마음 프레임(또는 사고방식)은 비전, 가치관, 목적 모두와 일치해야 합니다. 자신의 가치관이 목적이나 비전과 일치하지 않으면 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장애에 직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