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하는 사고방식 개발 – 성공, 돈, 만족을 위한 사고방식을 재설계하는 10단계

수년 동안 나는 성공, 좋은 가정 생활, 훌륭한 건강, 흥미진진한 삶, 엄청난 기쁨 등 모든 것을 갖춘 것처럼 보이는 마스터들을 연구했습니다. 나는 Tony Robbins가 권장한 대로 그들의 방법과 전략을 연구하고 행동을 모델링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때때로 비범한 성공을 거두었다. 그 당시에는 거의 쉬워 보였습니다. 나 역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모든 것이 힘들고 힘든 시간을 보냈고, 솔직히 말해서 내가 꾼 꿈은 그저 상상의 산물인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불황 시간” 동안 나는 드로잉 보드로 돌아가 퍼즐의 누락된 조각이 무엇인지에 대해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읽고 배웠습니다. 분명히 나는 ​​개인적으로나 직업적으로 여러 면에서 성공했는데 지금 무엇이 잘못되었습니까? 내가 뭘 하지 않았어? 무엇을 변경해야 합니까? 당연한 질문은 “내가 몇 번 성공했다면 분명히 성공의 마인드가 있었겠지?”였다.

큰 비밀: 성공 마인드셋은 매 순간 노력해야 하는 사려 깊은 “내부 작업”입니다. 인생에 대한 성공 마인드셋을 갖는 것은 평생의 약속입니다. 마음을 “정신 체육관”으로 생각하고 근육을 발달시키기 위해 참석하는 체육관과 마찬가지로 일관되고 점진적인 결과를 얻으려면 정기적으로 참석해야 합니다. 내 “내적 생각”에 대한 작업을 중단했을 때 성공은 사라지고 일련의 투쟁과 손실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성공을 위한 사고 방식을 어떻게 개발하고 유지합니까? 당신이 원하는 삶을 창조할 사고방식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이야기와 내가 찾은 몇 가지 정보와 기술을 공유하겠습니다.

하지만 먼저 당신에게 줄 선물이 있습니다. 이 선물은 몇 년 전에 제 친구 Marie Barcus가 저에게 준 것입니다. Marie는 Duke University Paranormal Investigator의 미망인이었고 그녀는 내가 지역 스파에서 만난 매력적인 여성이었습니다. 우리는 저녁을 먹고 있었는데 내 목소리가 뭔가 역효과를 낸 것 같다. 마리가 나를 가로막고 이 이야기를 해주었다.

Marie 자신은 그녀의 남편 Len에게 뉴스에서 본 것에 대해 불평하고 집에 있었습니다. Len은 그녀를 멈추고 “Marie, 누군가가 우리 집 현관으로 걸어가서 거실로 걸어가서 바닥에 흙통을 버려도 괜찮겠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당연하지.” 마리가 대답했다.

“글쎄요, 그럼.” Len이 대답했습니다. “왜 누군가가 당신의 마음에 악을 생각하게 합니까? 마리, 내가 당신에게 선물을 줄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포터가 거기에 서 있고 부정적인 생각이 들어오려고 할 때마다 당신의 포터가 그 생각이 당신의 마음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손을 드는 것을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리는 나에게 이야기를 하면서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몇 년 후 남편이 Len과의 대화에 부정적인 생각을 몰래 끼우려고 하면 남편을 바라보며 부드럽게 “Marie, Porter를 문에 두세요”라고 상기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 경험을 내 인생의 가장 위대한 교훈 중 하나로 생각합니다. 그 당시에는 우리의 생각이 얼마나 강력한지, 심지어 내가 그것을 능동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지조차 몰랐지만, 25년 이상이 지난 지금, 양자 물리학의 도래와 과학 및 영성의 지식으로 인해 명확해졌습니다. . 우리의 생각과 감정은 우리가 현실을 창조하는 방법의 일부이며 핵심은 우리가 통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공 마인드셋”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여기 몇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을 도울 기술과 행동.

1. 먼저 자신의 생각과 말을 듣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성공적인 마인드셋을 만들려면 멘탈 라이브러리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성공 마인드셋의 가장 큰 장애물은 의식, 신념, 심지어는 당신이 알지 못하는 잠재의식 프로그래밍과 관련된 모든 것입니다.

2. 당신을 몰고 갈 수 있는 믿음을 인식하십시오. 여기에 기술이 있습니다. 종이의 중간에 선을 그립니다. 왼쪽에 “나는 지금 매우 부자입니다”와 같은 확언서를 씁니다. 줄의 오른쪽에는 작성한 내용을 검열하지 않고 즉시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 나는 결코 부자가 될 수 없다.
  • 나는 부자가 될 수 없고 영적일 수 없습니다. 저는 영적인 것을 선택합니다.
  • 어떤 사람들은 부자가 될 운명입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가 아닙니다.
  • 부자는 피상적입니다 – 저는 되고 싶지 않습니다.
  •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 나는 똑똑하지 않고, 교육을 많이 받았고, 동기가 있고, 충분히 지능적이지 않습니다.

3. 제한적인 신념을 확인한 후에는 한 번에 하나씩 더 바람직한 신념을 다시 프로그래밍하십시오. 이러한 제한적인 생각 중 하나를 생각하는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도전하고 변경하십시오.

예: 나는 결코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농담하는 사람이 누구입니까?

대체: 내가 부자가 될 수 없는 이유는 없습니다.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매우 부자가 되었습니다. 내가 그들 중 하나가 될 수 없다고 말하는 보편적 인 규칙은 없습니다. 물론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하면 됩니다.

“빈곤은 돈과 물건의 부족이 아니라 마음가짐입니다. 번영은 돈과 물건이 풍부한 것이 아니라 마음가짐이기도 합니다.” 랜디 게이지

4. 어떻게 효과적으로 재프로그래밍합니까? 내가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것을 조사하면서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사이코-사이버네틱 기술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재프로그래밍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마케터이자 트레이너인 댄 케네디(Dan Kennedy)는 말을 더듬다가 멈추었습니다. 그는 사이코 사이버네틱스에 손을 댔고, 그가 말했듯이 “내 자존감을 재설계했다.” 이제 그는 다른 사람들이 백만장자가 되도록 돕는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풍부한 개인 생활과 경주마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수십만 명의 사람들 앞에서 공연하기 위해 세계를 여행합니다.

사이코 사이버네틱스는 의식 수준과 더 깊은 잠재 의식 수준 모두에서 성공을 위해 생각을 다시 프로그래밍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래에서 읽을 수 있듯이 마음의 더 깊은 수준에서 프로그램할 때 결과가 더 빠르고 효과적입니다.

5. 명상을 배우십시오. 깊은 명상이나 최면을 통해 달성하는 더 깊은 수준의 마음에서 프로그래밍하는 것은 의식 수준에서 프로그래밍하는 것보다 100배 더 강력할 수 있다고 추정됩니다. 명상하는 법을 배우고 더 깊고 조용한 마음 수준에서 새로운 믿음과 욕망을 프로그램하는 법을 배웁니다.

6. 3X5 카드, 비전 보드, 긍정적인 이미지와 같은 시각 자료로 의식과 잠재의식을 프로그래밍합니다. 소울을 위한 치킨 수프의 잭 캔필드는 이제 백만장자가 되었습니다(맞습니다 – 백만장자 2명). 그는 여전히 정기적으로 시각 도구를 사용하여 마음을 프로그래밍합니다. 그에게 좋은 것은 나에게도 충분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 3X5 카드가 그의 사업을 30만 달러에서 1,800만 달러로 끌어올린 방법. 내 친구 Dennis는 덴버의 부동산 중개인입니다. 나는 30년 전 그가 새로운 부동산 중개인이었고 나는 새로운 대출 담당자였을 때 그를 만났습니다. 당시 평균 주택 가격은 18,000달러였습니다(지금은 저에 관한 것입니다. 맞나요?). 어쨌든, 내가 Dennis를 처음 만난 날 그의 책상 유리 아래에 3×5 카드에는 300,000달러가 적혀 있었습니다. 이유를 물었더니 “첫해에 부동산을 너무 많이 팔고 싶다”고 했다. (물론 가격으로 따지면 한 달에 약 17채 또는 1.5가구에 해당합니다.)

이제 Dennis는 신비로운 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가 한 일은 그의 잠재 의식이 그것을 볼 수 있도록 카드를 거기에 두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 현실을 현실로 만드는 일에 착수했습니다.

거의 30년 후인 작년에 저는 Dennis의 사무실에 들어갔고 그의 책상 유리 아래에 있는 3×5 카드는 1,800만 달러였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극복했습니다! 매일 잠재의식을 시각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힘은 강력합니다!

7. 훌륭합니다. 당신보다 먹이 사슬의 상위에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십시오.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듣고, 에너지를 활용하고,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십시오. 이제 당신은 “에너지”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이제 우리는 그것이 진동의 우주라는 것을 과학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성공한 사람들의 진동 장에 있을 때, 당신은 그들과 동정적인 공명 속에 있고 당신의 진동은 상승할 것입니다. 이것이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정기적인 마스터마인드 그룹을 갖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서로를 계속 성장시킵니다.

Itzhak Bentov의 책에서, “야생의 진자 스토킹” 그는 할아버지 시계에 대한 실험을 설명합니다. 두 개의 시계가 같은 방에 있고 진자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며칠 안에 그들의 진자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흔들립니다! 더 흥미롭게도 새로운 할아버지 시계가 방에 들어올 때마다 진자는 며칠이 아니라 몇 시간 안에 동기화됩니다!

당신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다섯 사람의 합이 될 것이라고 한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그것으로 충분합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지인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여기에는 작업 환경도 포함됩니다. 유독한 작업 환경에 처해 있다면 새 직장을 찾으세요! 거기에서 나가! 부정적인 환경에 오래 머물수록 진동이 낮아집니다. 더 중요한 것은 더 나은 것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상상조차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유독한 사무실 환경은 창의력뿐만 아니라 영혼까지 빼앗아 갑니다.

8. 여기에 당신의 인식과 사고방식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강력한 기술이 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이 들 때마다 “이것이 내가 만들고 싶은 것인가?”라고 자문해 보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즉시 생각을 바꾸고 원하는 것을 만들 아이디어로 바꾸십시오!

이것은 “문 앞에 서 있는 문지기”와 유사한 기술이며 즉시 새로운 생각을 선택하기 때문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9. 당신이 당신의 욕망에 합당하지 않다고 믿는 데 문제가 있다면 어떻게 합니까? 여기에 내 대답이 있습니다. 신성한 생명을 경험하는 것은 당신의 신성한 권리입니다. 또한, 당신은 이 지구상의 어떤 사람도 갖지 못한 특별한 선물과 재능을 받았으며, 이러한 선물을 개발하고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커뮤니티입니다! 그것은 가치에 관한 것이 아니라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입니다.

그러므로 다음에 합당성에 대해 질문이 있을 때, “이 위대한 우주의 창조주가 내가 어떤 신성한 사람보다 합당하지 않다고 결정했나요? 나를 비판하는 부모, 지도자 또는 동료의 메시지가 내 생각을 반영하는 것입니까? ? 나는 누구인가?” 내가 누구인가?”

최근 묵상 중에 “하나님의 것을 훔치지 말라”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내 직감이 나에게 일하러 가라고, 선물을 치우고, TV를 끄고, 내가 받은 멋진 선물을 존중하라고 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의 영적 근원을 알고 거기에서 생활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언젠가 당신은 그것이 얼마인지 알고 놀랄 것입니다!

10. 신체 건강을 돌보고, 진동이 높은 음식과 함께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유독한 음식, 음료, 생각과 행동을 피하십시오. 자신이 자신을 돌보고 최적의 건강을 누릴 자격이 있다는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당신의 잠재의식은 메시지를 받고 삶의 외적인 부분을 개선하는 데 계속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보너스 팁: TV와 뉴스를 멀리하세요!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부정적이고 창의성을 억누르며 궁극적으로 더 나은 삶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시간을 포기했습니다.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몇 살입니까? 당신이 40 세라고 가정 해 봅시다. 이것은 당신이 350,400시간 동안 살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살부터 하루에 2시간씩 TV를 본다면 23,360시간! 이는 주당 40시간을 11년 동안 풀타임으로 일한 것과 같습니다!

이 시간을 사용하여 다음 중 일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학위 취득
  • 새로운 언어 배우기
  • 악기 연주 배우기
  • 스쿠버 다이빙이나 항해를 배우십시오
  • 비행 배우기
  • 네 안의 책을 써라
  • 불우이웃 돕기 자원봉사
  • 너를 부르는 산을 올라
  • 이국적인 섬으로 여행할 수 있도록 수동 소득원을 만드십시오.
  • 메모리 북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하십시오!

인생은 선택의 여정입니다. 당신은 선택입니다. 당신의 신성한 타고난 권리인 삶을 살기로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