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어디서나 성공할 수 있는 주요 요소(1부)

이 기사에서는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든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지에 관계없이 내 직업이기 때문에 온라인 비즈니스를 성공시키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이것을 어딘가에서 배웠기 때문에 오늘은 그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저에게는 성공에 필요한 요소는 3개뿐입니다. 마인드 세트, 마케팅, 임무. 나는 이것을 리더로부터 배웠다. 이 주제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설명합니다. 이번에는 마인드 세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마음 세트, 멋지게 들리는데, 멋지게 보이고, 멋지다. 그렇다면 마인드 세트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우리의 잠재 의식 때문이며, 우리가 통제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당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라거나 생각을 가르치는 방법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것도 맞습니다. 다양한 배치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의 생각이라고 말해 둡니다. 정의에 대해 논의하는 것에는 의미나 이익이 없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내가 할 일은 이것을보다 구체적인 용어로 논의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사고 방식과 고용주의 사고 방식은 다릅니다. 그것이 우리가 논의하는 것입니다. 어떤 생각에 서 있나요? 직원의 것입니까, 아니면 고용주의 것입니까?

직원의 사고 방식을 보여주는 좋은 예를 소개합니다. 톰이라는 남자가 있고 월급이 2,000 달러라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는 사장님이 한 달에 2,000달러를 지불한다는 이유로 자신이 부자라고 모두에게 자랑합니다. 그러나 그는 상사가 수백 명의 직원에게 급여를 지불하는지 등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즉, 그의 상사는 톰보다 훨씬 부유하며, 그의 상사는 거의 일하지 않습니다. 그의 돈은 그를 위해 일하고, 그가 만든 시스템도 그를 위해 일합니다. 그는 회사에서 가장 일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회사에서 가장 돈을 받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톰은 그것을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는 단지 일을 계속하고, 상사이고, 상사와 같은 사고방식, 고용주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면, 달에 약 2만 달러, 심지어 20만 달러를 얻을 수 있는데, 그 작은 2,000달러의 수표로 만족합니다.

어떤 생각에 서 있나요? 직원의 측면에 있다면 변경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보스처럼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고 상사를 해고하면 반란의 때가 옵니다. 한 달에 2,500달러의 가치가 있지만 달에 2,000달러로 타협하지 마십시오. 결코 그 이하로 타협하지 마십시오. 시스템을 구축하고 그것을 작동시키십시오. 돈을 자신을 위해 일하고 시간을 돈으로 교환하지 마십시오. 로버트 키요사키가 말했듯이, “사람이 부자가 되는 유일한 방법은 자신의 사업을 하는 것이지만, 때로는 일을 가지는 것이 방해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