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에게 최면을 거는 법을 배우세요. 하지만 그들을 좀비로 만들 수 있나요?

최면이 무엇인지, 최면을 사용하는 방법, 실제로 누군가에게 최면을 거는 방법을 배우고 그 사람이 당신의 명령을 무엇이든 하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오해가 많습니다. 이러한 오해는 일반적으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의 모든 측면에서 공포 이야기, 판타지 드라마, 영화에서 대중화되었습니다.

의심하지 않는 최면의 대상에 의해 당신의 입찰이 좀비처럼 이루어 지도록 누군가에게 최면을 거는 법을 정말로 배울 수 있습니까? 최면은 수백 년 동안 사기적이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최면의 합법적인 사용과 기술을 아는 것은 사기성 사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이것은 당신의 모든 변덕에 맞게 누군가에게 최면을 거는 방법을 배우려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대답은 짧고 간단합니다. 아니요, 누군가를 통제할 수 있도록 최면을 거는 방법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믿게 된 것과는 달리 최면은 마인드 컨트롤 방법이 아닙니다. 누군가의 의지에 반하여 최면술을 거는 법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고 그 사람의 윤리나 도덕 규범에 반하는 일을 하도록 강요하는 법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최면은 마인드 컨트롤로 이끄는 최면술사에 의해 생성된 신비로운 “힘”이 아닙니다.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고 그들의 의지를 강탈하는 법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또한 최면은 마음이 약하고 의지가 낮은 사람에게만 작용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실 지능과 의지력은 최면 상태에 들어가는 능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누구나 자기 최면을 통해 최면 상태에 도달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최면술사)에 의해 최면에 걸릴 수 있는 능력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지며 모두 정량화하기 어렵습니다. 동기 부여와 마음가짐은 이러한 요인 중 몇 가지를 언급하기 위해 역할을 합니다. 또한 최면은 생생하거나 지나친 상상력을 가진 개인과 별로 관련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신화는 폭로하기 어려운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반복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니오,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모든 명령을 수행하도록 최면을 거는 법을 배울 수 없습니다. 그러나 최면을 사용하여 자신과 다른 사람에게 다양한 긍정적인 심리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면(실제 유도 과정)은 오래 걸릴 필요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피험자가 완전히 긴장을 풀 필요가 없습니다. 최면은 “수면과 비슷하지만 대상이 제안을 쉽게 받아들이는 사람에 의해 유발되는 황홀 상태와 같은 상태”로 정의됩니다. 잠처럼 보이지만 잠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편안하지만 의식이 높아진 상태라고 부릅니다.

마음과 사고 과정과 관련된 현상에 대한 답을 찾을 때마다 그 질문을 정확히 파악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우리가 아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감정적, 사회적 문제와 같이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는 다양한 상태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최면이 사용되어 왔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방법이 많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질병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최면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고 그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최면을 걸고 혜택을 누리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불안, 비만, 공포증, 우울증, 공포증, 두려움, 금연과 같은 습관 등은 최면으로 치료할 수 있는 상태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암 및 기타 질병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면은 치과에서 사용됩니다. 이를 최면술이라고 합니다. 이는 불안을 완화하고 치과가 수행될 때 환자가 불안감을 덜 느끼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최면 피부과라고 불리는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훈련, 인증 또는 면허가 있는 최면 치료사는 최면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마음과 습관과 관련된 많은 문제와 문제를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최면은 또한 해리 장애, PTSD 및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정신 건강 분야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집중력과 에너지,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상, 이완 및 수면과 같은 변경된 의식 상태는 최면을 통해 달성되었습니다. 바이노럴 오디오를 사용한 자기 최면은 원격 보기, ESP, 아스트랄 프로젝션, 전생 회귀 및 텔레파시를 용이하게 하는 상태를 등록하는 데 사용됩니다. 으스스하게도 바이노럴 비트는 미국 정부의 “비밀” 요원들이 원격 투시 전술을 사용하기까지 했습니다.

최면은 사람들이 더 오래 살고, 더 잘 살고,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의료, 자조 및 의료 분야에서 계속 사용되는 효과적인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최면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많은 사람들이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최면을 걸고 그들의 삶을 개선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Brainwave entrainment는 변경된 상태를 쉽게 달성하고 삶을 빠르게 개선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살펴보고 싶은 영역입니다. Brainwave entrainment는 바이노럴 비트로 알려진 오디오 주파수를 사용하여 변경된 의식 상태를 달성합니다. 바이노럴 비트 방법을 사용하면 약 5-10분 안에 거의 모든 의식 상태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명상, 수면, ESP, 아스트랄 프로젝션, 원격 관찰, 텔레파시, 원격 전생으로의 회귀, 체중 감소, 금연, 자신감 향상 및 에너지 향상을 위해 바이노럴 비트를 사용하고 치유력을 향상시킵니다. 체중 문제, 불안 및 불면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면을 사용하는 방법은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자신을 향상시키는 자연스럽고 안전한 방법이며 다른 사람에게 최면을 거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좋은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