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최면 – 정신 전사의 길

최면 – 마인드 컨트롤 – 설득 – 영향 – 이 모든 로드된 단어는 엄청난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로 사람들이 특정 단어 집합을 향해 움직이고 다른 단어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전체 하위 집합을 연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출처에 따라 같은 두 단어이지만 실제로는 듣는 사람에게 엄청나게 강력하면서도 놀랍도록 예측 가능하고 다른 반응을 나타냅니다. 두 단어는 설득과 조작입니다.

NLP의 세계와 심지어 Ericksonian 대화형 최면에서도 “누군가를 조종할 수 없습니다”라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

아마 사실일 겁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무언가를 하도록 하는 모든 맥락에서 조작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면(비록 그것이 그들의 최선의 이익과 소망을 위한 것일지라도) 즉시 매우 본능적인 반응을 느낄 것입니다.” 조작(제 세계관에서 실제로는 설득보다 더 높은 수준의 추상화이지만, 저는 빗나갑니다)

다시 말해, 사람들은 조작적 꼬리표를 피하면서 훨씬 더 긍정적으로 설득되거나 설득에 참여하게 됩니다. 그리고 물론 그것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질문인…

음, 내가 좋아하는 대로 “영향력의 방식”에 참여하려는 경우입니다. 따라서 사전의 정의에도 불구하고 다음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의미의 규칙이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당신이 사용하는 정확한 단어는 당신이 참여하고 있는 전체 대화나 시나리오의 지각을 색칠하고 틀을 잡는 감정적 반응을 만들어낼 것입니다.

이것은 일종의 순환적이지만 관련성이 있는 방법으로 오늘 제가 정말로 이야기하고 싶은 것으로 넘어가는 방법입니다. 라이프스타일로서의 인플루엔자입니다.

알다시피, 독감 경로를 따라 내려가려면(그리고 우리 모두 어느 정도는 그렇습니다. 평균적인 인간이 독감에 정말 약하다는 것입니다) 세상을 가장 효율적이고 최대한의 영향력을 쉽게 발휘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 이제 당신은 내가 이 항목에서 최면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거기에는 이유가 있으며, 그것은 최면에 대한 우리의 작업 정의가 실제로 무엇인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정의된 최면(Defined Hypnosis) – 의식적인 마음의 중요한 요소를 우회하고 수용할 수 있는 선택적 사고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최면이 무엇인지에 대한 훌륭하고 강력한 정의이며, 우리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와 기술을 선택하는 데 있어 엄청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제 은밀한 최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마지막으로 독감으로 돌아가기 전에 대화형 최면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은밀한 최면은 형식적인 최면 계약이나 노골적으로 합의된 형태의 최면 유도를 사용하지 않고 의식적인 마음의 중요한 요소를 우회하거나 “재지정”하고 허용 가능한 선택적 사고를 확립하는 기술이자 과학입니다.

즉, 은밀한 최면은 특정 목적(명시적으로 허가 여부에 관계없이)을 위해 “최면 수행자”의 전체 스펙트럼을 연구, 연습 및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 작은 세부 사항은 많은 은밀한 최면술사가 실패하는 부분입니다. 영향 기술의 “고의적인” 사용을 보는 방법을 둘러싼 사고 방식과 관련이 있는 문제이며 여러 면에서 “어떻게”와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은 야심 찬 비밀 최면술사로 소개됩니다.

향후 게시물에서 나는 사람들이 은밀한 최면과 그 많은 파생물에 실패하는 주된 이유를 다룰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훨씬 더 근본적인 것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그것은 영향력을 보는 방식을 구조화하고 자신에게 따라야 할 일종의 계층 구조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면 왜 우리가 사용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인식하기 시작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CPI와 Killer Influence는 엄청나게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아니요, 이것은 판매 홍보가 아닙니다. 비록 당신이 제 물건을 사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를 바라지만 여기서 제 목적은 단순히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트레이너가 이러한 기술을 가르치는 방식은… 음… 단순히 비효율적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몇 단락으로 돌아가 대화 최면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대화 최면 – 인간의 말에 내재된 자연스러운 구조를 기반으로 특정 세트의 “최면 수행자”를 사용하여 중요한 요소를 우회하고 수용 가능한 선택적 사고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먼저 수행하는 작업을 세분화하고 다소 논리적이지만 직관적인 일련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내가 선택한 Hidden Hypnotic Influence 방법(NLP도 Ericksonian도 아니지만 다른 많은 분야에서 차용한 것처럼 확실히 이러한 분야에서 차용)을 연구하려는 경우 몇 가지 기본 경험 법칙을 따르고 준수해야 합니다. 영향력 행사의 논리적 진행.

기본 규칙 – 규칙 n. 1. 하는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 키스 규칙은 영향을 행사할 때 실제로 적용됩니다. 제어된 환경인 세미나실에서 기술을 적용하기가 너무 어렵다면… 살아있는 인간의 현실 세계.

두 번째 규칙: 항상 결과를 염두에 두고 시작하십시오. 상식처럼 들리지만 아아, 상식은 그렇게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전문가? 당신의 결과는 당신이 설득하는 과정에서 끊임없이 방향을 수정할 수 있게 해주는 멀리 있는 등대입니다. 영향력을 휘두르는 것은 거의 선형적인 과정이 아니며, 최면에 걸린 상호 작용에 들어가는 많은 우여곡절, 우회로를 탐색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주제에 지속적으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세 번째 두 부분으로 된 기본 규칙인 파트 1로 이어집니다. 대부분의 인간이 결코 알지 못할 수준에서 주제에 주의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어때? 글쎄요, 당신이 주제에 대해 어떤 종류의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주제에 사용하고 있는 도구, 전술 또는 전략의 효과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 당신이 얻는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도대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원하는 게 뭐야?

세 번째 규칙의 두 번째 부분도 똑같이 중요합니다. 대상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 주지만 거의 항상 주로 의식 밖의 인식 및 통제가 아닌 방법, 특성 및 특성을 통해 전달합니다. 잠시 얘기해 보시죠-

결론: 당신의 인식 밖에 있는 것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습니다… 기간. 시도해 보시겠습니까?

매우 간단합니다. 정신 상태를 바꾸는 가장 근본적인 방법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팔다리를 제외하고는 아마도 우리의 모든 자발적인 반응 중에서 가장 쉽게 영향을 받는 부위일 것입니다. – 여기 게임이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호흡을 조절해 보십시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까? 호흡에 마음을 집중하는 순간 리듬, 깊이, 속도 등을 변경하기가 매우 쉽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러나 마음이 다른 곳으로 향하는 순간 통제력이 사라집니다.

이제 NLP를 공부했다면 다른 사람과 관계를 형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가 페이싱 및 안내라는 것을 통해 이루어지며, 우리가 관계를 얻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 중 하나는 다른 사람의 호흡 속도를 조절하는 것이며, 할 때 어떤 능력이 있는지…

그 사람은 “그들의” 의식적 인식 밖에서 당신과 함께 호흡하기 시작합니다. 그게 어때서? 무언가를 통제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인식하는 것이라는 뜻입니까? 대부분의 경우. 네, 그게 바로 제가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트레이닝이 깊어짐에 따라 인식이 자연스럽게 확장되기 때문에 이것은 좋은 소식이자 나쁜 소식입니다. 의식적 인식과 무의식적 인식 사이의 임의적 장벽이 점차 얇아지고 용해되기 시작하여 마침내 인식만 남게 됩니다.

방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완전히 날아가는 동안 물건들이 말 그대로 당신에게 튀어나오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자동으로 직관적으로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그들을 지적하더라도! 약간 이상하지만 힘을 실어줍니다. 문자 그대로 “매트릭스를 보기” 시작하면 인생이 점점 더 흥미로워지고 영향력을 행사하기가 점점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아, 그 말 또 있네…

마인드 컨트롤이 아닌 영향력, 최면이 아닌 오컬트 최면, 대화형 최면, 유혹이 아닌 영업 기술, 커뮤니케이션 등 왜냐하면… 이 모든 분야와 그 이상은 단순히 영향력의 하위 집합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형태의 영향(이것은 여기서 우리의 목적을 위해 실질적으로 사실일 만큼 자주 사실입니다)은 본질적으로 최면입니다. 뭐?

그렇다면 그냥 최면이라고 부르면 안 될까요? 글쎄, 솔직히 이미 끝났어. (나는 밴들러나 그라인더의 천둥을 훔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더 있다. 그것은 설득 대 조작 대 영향력의 전체 도깨비로 귀결됩니다. 본질적으로 설득, 심지어 조작(종종 강압과 동의어로 간주됨)을 참조하십시오. 의식적인 선택을 의미. 반면에 영향은 종종 “의식적 인식 외부”에서 발휘되며 반드시 의식적 선택에 의존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최면 효과의 야심찬 학생을 위한 작지만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지금 이 운동을 하십시오. 완전히 무생물인 책상 위나 근처에 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 앞의 테이블이나 표면에 놓으십시오. 이제 모든 설득력을 모으고 논리나 감정, 최면 언어 패턴 또는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가장 사려 깊은 이유/주장을 제시하고… 그 물체를 움직이게 하십시오. (아니, 농담이 아니야)

그 물체는 놀라울 정도로 무감각했을 것입니다. 이 운동에는 요점이 있습니다. 이제 제가 원하는 것은 해당 물체의 움직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능한 한 많은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갑자기 진행이 훨씬 쉬워지고, 작업할 수 있는 도구가 훨씬 많아지고, 머지 않아 개체를 이동할 방법을 찾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설득과 영향력의 차이다. 사람들이 의식적으로 자발적인 선택을 하도록 하는 것보다 당신의 욕구에 따르게 하는 방법이 훨씬 더 많습니다. 그러나 무의식 최면 시술자가 올바르게 적용되면 그 사람의 의지 의식은 당신이 영향을 미치고 있는 일을 하고자 하는 모든 필요한 이유를 찾을 것입니다. 설득은 종종 영향력의 부산물로 달성됩니다.

설득은 영향력의 한 형태이지만 영향력의 전체 스펙트럼은 아닙니다. 그리고 대다수의 영향 현상은 중요한 요소를 우회하거나 방향을 바꿀 수 있다는 점에서 “최면술사”와 직접적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숨겨진 최면” 카테고리에 속하므로 글이 너무 길어지지만…

마인드 워리어 – 비밀 최면 영향력의 마스터 – 순응이 목표입니다. 영향력은 매체입니다. 영향력과 설득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모든 형태의 설득은 영향력의 한 형태이지만 모든 형태의 영향력이 설득의 한 형태는 아닙니다. 가장 강력한 영향 도구 중 일부는 대상의 의식적 인식 밖에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면 주제가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알려줄 것입니다. 어떤 것이 당신의 인식 밖에 있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의 통제 밖에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내 다음 게시물 e에서 다시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으로, 나는 당신에게 내가 들어본 가장 강력한 인용문 중 하나를 남깁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 사실입니다.

“내가 당신보다 당신을 더 잘 안다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보다 당신을 더 잘 알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