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끌리는 매력적인 마인드 컨트롤

대부분의 남자들은 예쁜 여자에게 다가갈 때 “감동을 줄”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예쁜 소녀들이 항상 접근하고 그들이 흥미를 얻기 위해 할리우드 슈퍼스타나 세계적 수준의 경주용 자동차를 운전해야 하는 게임에 너무 지루하다고 들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교대 근무를 마치면 운이 좋지 않겠죠? 그에게 깊은 인상을주는 마법의 선택 라인을 생각해내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죠? 당신은 그녀가 갑자기 다른 모든 남자를 잊어 버릴 정도로 건방진하고 웃길 수 있습니다. 그렇죠?

그렇게 빠르지 않습니다.

네, 맞아요. 귀여운 여자애들과 너무 친해요. 그러나 이것은 그 자체로 일종의 신화입니다. 이것은 비싼 코스를 판매하는 “구루”가 조장하는 신화입니다. 결국 귀여운 소녀들이 하루 종일 당신에게 접근한다면 당신은 미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그러나 실제로는 많은 예쁜 소녀들이 전혀 접근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록스타나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가 아니기 때문에 어쨌든 총에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슈퍼 핫한 친구가 있다면 그들은 아마 그것을 확인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름다운 여자에 대해 매우 수줍음이 많습니다.

물론, 그들은 지구상에서 마지막 여성인 것처럼 하루 종일 남자들에게 조사를 받습니다.

하지만 확인을 받고 접근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그에게 다가가 일반적인 대화를 시작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앞서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에게 올바르게 말할 때, 당신은 금처럼 좋습니다.

그러나 그를 감동시키는 실수를 범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면 다른 모든 우는 광대들과 같은 범주에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통계를 버리고 일종의 “상”을 받기를 희망합니다.

그 대신, 당신 자신과 당신의 삶에 대해 당신이 정말 좋아하고 감사하는 것들을 공유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그리고 그녀가 자신에 대해 좋아하고 정말로 감사하는 삶의 측면을 찾으십시오.

결국 매력은 감정에 기반합니다. 물건이 아닙니다. 통계가 아닙니다. 업적이 아닙니다.

물론, 어떤 것들은 매력을 “유발”할 수 있지만, 추적을 중단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올바른 언어 패턴과 올바른 사고 방식으로 그에게 “감동을 주는” 것은 쉽고 자연스러우며 당신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그는 무엇이 자신을 때렸는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친구들에게 여자들이 좋아하는 낭만적인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어떻게 “일어났는지” 그리고 그는 왜 그가 당신을 그렇게 좋아하는지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