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최면의 본질을 이해하려면 일반 최면과 어떻게 다른지 알아야 합니다. 질병을 치료하고 행동을 바꾸는 데 사용되는 정기적인 최면은 통제된 환경에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먼저 피험자에게 의자에 앉거나 소파에 눕도록 요청하고 피험자가 깊은 트랜스에 들어간 후 완전히 긴장을 풀도록 요청한 다음 최면술사는 잠재 의식에 도달하는 제안을 합니다.

반면 블랙 옵스 최면은 사무실, 커피숍, 대학 등과 같은 자연스러운 환경에서 수행되는 은밀한 마인드 컨트롤에 관한 것입니다.

Black Ops 최면은 블랙 미러 기술, Iron Man 패턴 및 No Cleaver 기술의 세 가지 주요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각 기술은 개별적으로 사용하거나 결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특정 게임 계획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술집이나 방에 들어갔을 때 그 방에서 인기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까? 얼마나 걸리셨나요? 당신이 좋은 관찰자라면 몇 분 이상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 남자나 여자가 손을 들고 “야 여기 내가 이 방에서 제일 섹시한 남자야”라고 말하지 않았나요? 아니, 당신의 추론은 사람들의 반응과 신체 신호에 근거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타고난 선물이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젊었을 때 받았던 긍정적인 애무 때문입니다. 따라서 인기를 얻는 것이 그들의 두 번째 천성이 되고 그들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더 영향력 있고 외향적이며 우호적이라고 확신시키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블랙 옵스 최면을 사용하면 은밀하게 상황을 반전시키고 모두가 지켜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군중 속에서 이미 인기 있는 남자를 화나게 함으로써 이것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정반대로 할 것이고 몇 분 안에 당신은 다른 남자를 속이기 위한 몇 가지 책략을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블랙 옵스 최면의 아름다움은 당신이 다른 남자나 여자보다 더 똑똑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논쟁하거나 새로운 것을 배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새로운 것을 배우게 되지만 그것은 단지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

Black ops 최면은 NLP, 유혹 기술 및 일반 최면의 조합입니다.

블랙 옵스 최면에 사용되는 또 다른 흥미로운 기술은 블랙 미러 기술입니다. 이 기술은 그 사람이 미친 듯이 부자이든, 두 배나 큰 사람이든, 방에서 가장 건방진 사람이든 상관없이 낯선 사람과 즉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고 싶을 때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무엇을 합니까? 나는 당신에 대해 잘 모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설득하려는 사람의 외모, 옷차림 또는 휴대 방식을 평가하여 칭찬하려고 노력하지만 숙련된 블랙 옵스 오퍼레이터인 당신은 정반대입니다. . 예, 당신은 그를 화나게 하려고 노력하겠지만 지금 아주 미묘하게 당신은 내가 처음으로 그를 화나게 한다면 내가 어떻게 이 사람을 이길 수 있을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밀 작전 최면이 교감과 관계 구축에 매우 강력한 자조 자료입니다. 그 물질들은 인간 마음의 표면에 닿을 뿐이고, 맺어진 관계는 매우 피상적이다. 반면에 블랙 옵스는 인간 심리의 뿌리로 깊숙이 들어가 잠재의식의 뜨거운 버튼을 눌러 사람들이 당신의 명령을 따르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