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제: 무언가를 지지하지 않는다면, 무엇이든 사랑에 빠질 것이다

당신이 무언가를 지지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이든 빠지게 될 것입니다. Phil 박사가 그의 TV 쇼에서 말한 내용입니다. 너무 깊은 것 같아요.

무언가에 대한 냉담한 반응을 없애지 않습니까? “난 상관 없어. 무슨 일이 있어도 일어난다”는 태도.

당신이 실제로 통제하고 싶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까? 당신은 “아무것도”와 사랑에 빠지고 싶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사랑하지 않으려면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결정을 내리지 않으면 실제로 결정하지 않기로 결정한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이 귀하를 대신하여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우리는 “하지만 난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와 같은 말을 합니다. 글쎄요?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하지 않음으로써 무엇을 해야할지 배우지 못할 것입니다.

일어서서 통제해야 합니다. 선택해야 합니다. 실제로 결과에 기득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입장을 취하지 않으면 누군가가 대신 결정을 내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빠지게”될 것입니다. 맞습니까?, 나는 눈썹을 치켜 올리며 묻습니다.

그것은 자연의 법칙입니다. 해야 한다고 알고 있는 일을 하거나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과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안 하면 다른 사람이 할 거야”라고 생각합니다. 대단해, 응? 그들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삶을 살도록 내버려 두는 것입니다, 그렇죠? 다른 사람이 대신해야 할 일을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대신 배우고 있는 것이 옳고 그름입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배움의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이 배우면 음…

다른 사람이 그렇게 하면 좋든 나쁘든 이익을 거두게 됩니다. 어느 쪽이든 거두어야 할 이익입니다. 인생은 왜 무엇입니까? 학습 과정. 계속해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당신은 모든 경험의 보상을 받기를 원해야 합니다. 매우 나쁩니다. 당신은 모든 경험의 열매를 아주 나쁘게 거두기를 원해야 합니다. 우리는 실수에서 가장 귀중한 교훈을 얻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지지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당신이 지지 않을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모르신다면 지금 알아보십시오. 인생이 훨씬 쉬워집니다. 당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십시오. 목록을 시작하고 매일 추가하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