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최면으로 누군가의 마음을 제어하는 ​​방법

사람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즉석 최면이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최면, 심리학 또는 설득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이 없더라도 즉석 최면과 언어 강제로 마인드 컨트롤의 기술을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즉흥 최면은 사람들을 최면시키는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작동 방식을 알고 나면 누군가와 악수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즉각적인 마인드 컨트롤의 한 형태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까지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립니다. 그러나 즉석 최면을 사용하면 이 과정을 극적으로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지난 세기의 가장 위대한 최면 치료사인 Milton H. Erikson은 최면을 “아이디어의 수용을 특징으로 하는 특별한 의식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이 ‘생각의 수용’이 가장 중요합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디어를 받아들이기를 바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의 명령을 갈망한다면 당신은 명령을 내릴 때보다 훨씬 더 강력한 위치에 있게 될 것입니다.

사람을 관리하려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정신력”이라고 부르는 것을 사용하여 “육군 부트캠프 스타일”을 시도합니다. 거의 최면 상태에서 감정적 욕망 생성기를 사용하여 그들이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심리적 퇴행을 유도하여 정신 발달의 초기 단계로 되돌려 조작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위험한 최면에서 가장 강력한 기술 중 하나는 유도 기술입니다. 귀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사람을 조종하는 방법을 배울 때는 피상적인 수준에서 스무 가지의 귀납법을 아는 것보다 한 가지 최면 귀납법을 정말 잘 마스터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것보다 더 효과적인 단일 궁극적인 최면 유도 기술은 없습니다. 기술을 얼마나 잘 사용하느냐의 문제일 뿐입니다.

또한 유도에는 목적이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아니요 사람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깊은 최면 상태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인덕션의 목적 최면 상태를 유도합니다. 이 최면 상태가 유도되면 다음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랜스를 심화. 그러나 이들은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의무입니다. 그것은 일종의 차를 시동하기 위해 열쇠를 돌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최면 유도입니다. 그런 다음 기어를 착용하고 스로틀을 누르는 것은 최면 강화의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