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인을 되찾는 방법 – "마인드 컨트롤" 그의 귀환을 보장하는 비밀

당신의 남자 친구가 당신을 떠났고 당신이 쓰레기통에 빠진 기분이 든다면 이해합니다. 나는 오랫동안 거기에 있었다. 그 때 인터넷을 필사적으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그녀에게 꽃을 보내야 할까요? 그에게 사랑의 노래를 써야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때 나는 모든 것을 바꾼 마인드 컨트롤의 비밀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꽃을 보내거나 그녀에게 사랑의 노래를 쓰거나 나를 궁핍하게 보이게 하는 그 밖의 어떤 것도 보내서는 안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 대신, 나는 나와 전 애인 사이의 관계를 “돌려야” 한다. 나는 권위 있는 위치에 있어야 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고 누구를 만나야 하는지 그에게 알려야 했습니다.

저와 같은 입장이라면 이 “마인드 컨트롤” 전술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전술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전 애인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그에게 매우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이 호기심은 갈망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이 갈망은 당신이 그들을 되찾을 것인지 묻게 만들 것입니다.

약해 보이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대부분의 일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그리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주는 가이드가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이 없으면 전 애인을 되찾기 위해 길을 잃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