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문제를 멈추고 평화를 찾는 방법

당신의 에고는 이기적이고 어리석은 하나님의 지혜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지혜에 순종하기 위해서는 자아를 겸손한 인간으로 변화시켜야 합니다.

당신의 자아는 우상입니다. 당신은 하나님과 인류보다 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꿈에서 신성한 인도에 정확하게 순종함으로써 당신의 자아를 변화시키고 현명하고 민감한 인간이 될 것입니다. 이 변화의 과정은 불쾌하고 고통스럽지만 강해져야 합니다.

당신의 자아는 매우 위험합니다. 당신의 인생을 망칠 것입니다. 당신의 에고는 어리석고 교만하기 때문에 사탄의 반양심에 의해 쉽게 조작됩니다.

당신의 에고는 인간 양심의 중심이기 때문에 행동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하지만, 당신의 에고는 겸손한 인간으로 변형되어야 합니다. 자랑스러운 지도자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의 종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스스로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기에는 너무 불완전합니다. 당신의 문명은 인류 역사상 다른 ​​많은 문명만큼 야만적이고 무지합니다.

도시에 살면서 컴퓨터와 기타 여러 가지를 사용할 줄 안다고 해서 진화된 생물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은 기초 문명에 속한 사람들보다 더 똑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조상보다 더 똑똑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저개발 영장류에 불과합니다. 당신의 뇌의 대부분은 사탄의 반양심에 속합니다.

당신은 완전한 인간이 되어야 하고 하나님이 우리의 세상을 우리의 양심을 계발할 수 있는 곳으로 변화시키도록 도와야 합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테러와 폭력을 끝내도록 도와야 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꿈에서 당신의 악과 부조리의 깊이를 보여줍니다. 당신의 두뇌와 정신의 가장 큰 부분에 존재하는 콘텐츠에 놀랄 것입니다.

Carl Jung의 발견과 나의 발견 덕분에 정확하게 번역되었을 때 꿈에서 본 정보는 다음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성격을 바꾸는 방법,

* 위험한 반 양심을 제거하는 방법,

* 위험한 자아를 제거하는 방법,

* 그리고 성도가 되십시오.

당신의 친절과 지혜는 당신이 진정한 행복을 찾고 불행과 공포에서 세상을 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민감한 천재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꿈에 있는 현명한 지침에 대한 당신의 순종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순종이 어려운 이유는 마귀인 상태에서도 변화되기 전에 하나님께서 성도의 행실을 요구하시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요구는 이기적이고 게으르고 무관심한 피조물에게 매우 짜증이 납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을 그만두게 하십니다. 중요한 사명이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은 위험한 실수를 저지르며 시간을 낭비하기 위해 여기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심각해야합니다.

당신의 성공은 당신의 양심이 그분의 지혜에 동의하지 않을 때에도 하나님은 항상 옳으시고 그분께 동의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어리석고 부조리하고 사악하기 때문에 하나님의 지혜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무엇이 좋은지 나쁜지 모릅니다. 당신은 그렇게 생각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인상입니다.

하나님은 이 사실에 대해 의심의 여지 없이 선과 악을 아신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독재자가 아니라 의사이십니다. 모든 정신적 문제에서 치유되기 위해서는 그의 지시를 따라야 합니다. 그는 올바른 공식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