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된 골프를 위한 정신적 관문

골프 레슨을 받아 본 적이 있습니까? 즉각적인 개선을 발견했습니까, 아니면 좌절감에 포기하고 이전 시행착오 기법으로 되돌아갔습니까?

33년 동안 가르친 후 나는 대부분의 골퍼에게 일주일에 한 번 적용되는 기본 패턴을 발견했습니다. 이 패턴의 이면에 있는 사고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관문입니다.

1단계: 초보 골퍼는 깨끗한 상태로 시작합니다. 그 또는 그녀는 친구들과 몇 번 연습 코트에 갔고 ​​단순히 공을 접촉하는 측면에서 어느 정도 성공했습니다.

2단계: 학생은 대부분 연락을 취하지만 왜 각 동아리가 같은 거리를 가는지 의아해합니다. 선의의 친구는 다양한 결과를 낳는 제안을 합니다. 이 시점에서 학생은 일반적으로 전문적인 지도를 받습니다.

3단계: 강사가 선호하는 교수법에 따라 이 단계는 학생의 발전을 촉진하거나 오류 찾기 및 오류 수정의 끝없는 주기로 학생을 비난할 수 있습니다.

학생의 진도를 결정짓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강사의 선택은 실수에 집중하거나 학생 스윙의 효과적인 부분을 강화하고 완성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의 치명적인 결함을 무시하라고 제안하고 있습니까? 전부는 아니다.

나는 학생이 그것을 수정하기 위해 스윙의 모든 기술적 결함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강사의 임무는 학생에게 기술적 오류를 줄이고 희망적으로 제거할 간단한 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개선은 피해야 할 것(하지 말아야 할 것)에 집착하는 대신 아이디어나 제안(해야 할 것)에 집중한 결과입니다.

완벽한 역학의 미묘한 차이에 정통한 회의론자들에게 이 이론은 지나치게 단순해 보일 수 있습니다. 기여 요인을 이해하지 않고 모멘텀 부족을 어떻게 수정할 수 있습니까?

이 두 가지 질문을 고려하십시오.

운전하기 위해 자동차의 연소 타이밍 사이클을 이해해야 합니까? 아니. 당신은 키를 돌리고 점화를 켭니다.

스위치를 켜고 조명을 켜기 위해 전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까? 골프 스윙이 달라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골퍼가 개선할 수 있는 가장 큰 정신적 열쇠는 잠재적인 스윙 결함에 집착하는 매혹적인 함정을 피하고 최고의 샷의 느낌을 향상시키는 능력입니다.

배우고자 하는 열망은 대단하지만 1.5초 동안 생각을 멈추고 망할 공을 치는 능력이 동반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