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에 대한 자연 치료법 – 삶을 위한 진정한 정신 건강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꿈이 매우 중요하고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번역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현명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합니다. 우리의 꿈을 낳는 무의식의 지도를 따르면 누구나 평생 지속되는 진정한 정신 건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꿈에 대한 해석은 매우 모호하며 오늘날까지 그 누구도 꿈의 진정한 의미를 모든 사람에게 명확하게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꿈의 메시지를 완벽하게 번역하는 암호를 해독한 정신과 의사 Carl Jung의 지속적인 연구 덕분에 오늘 이 번역이 정확하다는 실용적인 증거를 제공할 수 있으며 선생님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 , 꿈의 신비를 이제 막 이해하기 시작한 칼 융.

꿈치료는 꿈해몽을 통한 자유롭고 안전한 심리치료입니다. 자연 심리학자의 지도를 이해하려면 꿈의 언어를 배우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과 당신의 삶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몸의 기능과 지구의 전체 자연을 조절하는 현명한 무의식적 마음입니다.

당신의 꿈을 창조하는 현명한 두뇌는 성스러운 본성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진정한 정신 건강을 달성하고 부정적인 측면을 제거하고 양심의 긍정적 인 부분으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 인도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울증이 완전히 사라지고 행복하고 자신감있는 사람으로 변할 것입니다.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약속하는 다른 모든 방법은 고통의 본질에 대해 아무것도 설명할 수 없으며 실제로 정신 건강을 찾을 수 있다고 보장할 수는 없지만 건강이 평생 지속된다는 보장은 훨씬 더 적습니다. 꿈 해석의 과학 과학자 방법은 다음과 같은 기적의 솔루션입니다.

1.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우울증의 기원과 원인에 대한 많은 설명을 제공합니다.

2. 무의식의 현명한 지도를 받으며 안전함을 보장하며, 많은 의사들의 주관적인 방법은 절대 믿을 수 없으며,

3. 우울증이 사라지고 정신 건강과 행복이 평생 유지됩니다.

우울증은 의식 영역에서 양심의 거친 면이 지배하는 것으로 시작되는 갈등의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과학적 꿈 해석은 진정한 계시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꿈은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 당신의 행동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영향 등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마음, 마음,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을 반영하기 때문입니다.

우울증은 긍정적인 면이 있기 때문에 모든 경우에 대해 보장된 심리 요법입니다. 이는 내면에 대한 자연스러운 경고입니다. 눈을 뜨고 삶을 변화시켜야 합니다. 있는 그대로 살 수는 없습니다.

우울증은 행동을 취하고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것 외에 당신을 죽이는 삶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라는 당신의 부름입니다.

무의식은 꿈에서 올바른 해결책을 줄 것입니다.

꿈의 언어를 배우고 꿈에서 받는 지혜로운 지도를 따르기 시작하면 일상 생활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꿈을 해석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며 따라서 현재 위치의 현실에 대한 정보를 갖게 됩니다. 그리고 미래는 잠을 자거나 꿈꾸지 않고도 해석할 수 있는 현실의 모든 징후 덕분입니다.

우선, 꿈의 상징을 이해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현실의 상징을 이해하기 위해 꿈의 언어를 배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