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의 힘

정신 건강은 이름으로 알든 모르든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쉬운 답은 없습니다. 정신 건강은 당신이 국가의 주립 병원에 보내고 일년에 한 번 방문하는 어색한 의붓자식입니다.

사실, 좋은 정신 건강은 HIV를 가진 사람들을 위한 좋은 전반적인 건강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Primary Care Mental Condition은 1차 진료에서의 정신 건강 연구, 교육, 개발 및 전달에 관한 새로운 동료 심사 저널입니다. 그러나 정신 건강은 단순히 정신 질환이 없는 것 이상입니다.

우울증이 가장 큰 문제

파트너가 신체적 장애가 있는 경우보다 주요 우울증 진단을 받으면 낭만적인 관계를 끝낼 가능성이 4배 더 높습니다. 전반적으로 자살 생각의 가장 강력한 두 가지 예측 변수는 우울증과 약물 남용이었습니다.

텔레비전, 비디오, 인터넷 및 인쇄 매체를 통해 전달되는 흥미진진한 개인 이야기를 통해 캠페인은 남성들이 우울증과 우울증이 직장, 가정 및 지역 사회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Cam-mind가 고용주가 직장에서 스트레스, 불안 및 우울증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정상적인” 슬픔의 감정과 우울증으로 인한 감정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다루는 주제는 청소년기의 건강한 자존감과 우울증의 징후부터 아동의 정신 건강 문제 진단을 위한 자료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정신 상태 문제

정신분열증이 있는 사람들은 특정한 문제에 직면할 것입니다. 여성의 20%가 정신분열증 진단을 받은 파트너와 헤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구팀은 또한 직업 스트레스가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을 50% 더 높인 것과 관련이 있으며, 요구 사항이 높고 통제력이 낮고 노력-보상 불균형이 있는 직업이 정신적, 육체적 건강 문제의 위험 요소라는 일관된 증거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심한 우울증, 불안 장애 및 물질 사용 장애).

정신 건강 및 빈곤 프로젝트(Mental Health and Poverty Project)는 SAHRC에 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들의 필요에 주로 초점을 맞출 위원회 설립을 고려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가장 잘 훈련된 정신과 의사라도 반드시 정상적인 삶의 문제에 대한 경험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육체적 건강과 마찬가지로 정신 건강을 가지고 있으며 정신 건강 문제는 연령이나 배경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심리 치료는 정신 건강 문제의 원인과 유발 요인을 이해하고 이를 처리하기 위한 실용적인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사람들과 대화하고 일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정보 검색

첫 번째 단계는 금연 캠페인이 신체 건강을 증진하는 것처럼 정신 질환에 대한 사실적 정보를 대중에게 제공하고 정신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전략을 제안하기 위해 고안된 표적화된 공교육 활동을 사용하여 정신 질환을 둘러싼 낙인을 줄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HIV가 있는 사람들은 HIV가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식과 우울증, 불안 및 정서적 고통과 같은 일반적인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정보를 갖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아동 정신 건강 및 양육 정보를 위한 이 포괄적인 정보 리소스에는 기사, 리소스, 용어집, 전문가에게 질문하기 섹션, 장애 가이드, 출판물 및 FAQ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 평가를 설명하고 불안, 강박 장애, 우울증, 양극성 장애, ADHD, 자폐 스펙트럼 장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정신 건강 상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중재를 설명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육체의 건강보다 정신의 상태가 더 중요합니다. 정신 건강은 정신 장애가 없는 것 이상입니다 정신 건강은 개인이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정상적인 삶의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으며 생산적이고 유익하게 일할 수 있고 그의 커뮤니티.

이러한 긍정적인 의미에서 정신 건강은 개인과 지역 사회의 웰빙과 효과적인 기능의 기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