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정신 건강을 위한 3단계

진단에 관계없이 정신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세 가지 간단한 일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STOP입니다.

원을 그리며 뛰지 마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을 멈추고 무시해도 되며 ‘이것은 사라질 것입니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하지 마십시오. 진단을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약물, 지원 또는 자신의 방식을 통해 진단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모든 형태의 부정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반응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정상’이 사람을 묘사하고 분류하는 가장 가치 있는 상품이라고 믿는 사회에서 자랐습니다. ‘정상’이 되는 것은 정신 상태에 불과하지만, 우울증, 양극성 장애, ADHD 또는 기타 수많은 의학적 진단이 있다고 해서 ‘정상’이 아닌 것은 아닙니다.

결국, 그것은 당신에게 정상입니다.

이 개념에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의 세계가 당신과 당신의 장애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조정하고 이해하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는 차례로 진단을 적응하고 삶에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조정하고 통합하면 삶이 훨씬 더 만족스러워집니다.

그리고 세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는 사는 것입니다.

진단 대상자를 변경할 수 있는 물리적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은 나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방된 의료 조치를 취함으로써 진단된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약물 치료, 상담 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단을 받으면 포기합니다. 그들은 싸우고 있다고 말하고, 그들은 전투에서 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살고, 번성하고, 질병에서 살아남는 것을 잊습니다. 진단 후 생존하지 않을 이유가 없으며 포기할 이유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