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르네상스 – 플라톤적 사고 형태와 정신 건강

새로운 플라톤-풀러린 생명의학은 고전 플라톤주의의 역할과 관련된 질문을 제기합니다. 생각의 형태 정신 건강 유지에. Anaxagoras의 Nous 구조에 융합된 플라톤의 윤리적 사고 형식이 현재의 정신적 웰빙 상태와 관련된 엄격한 과학적 개념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1903년 버트런드 러셀 경은 독재적인 열역학 제2법칙이 지배하는 과학이 부과한 절망적인 운명을 노동자에게 받아들일 것을 조언했습니다. 플라톤의 생각의 형태 그것들은 엔트로피의 법칙에 의해 사회에 부과된 지속적인 불안의 악몽의 구성과 전혀 관련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노벨 의학상 수상자들이 최근에 발견한 플라톤-풀러렌의 의학적 발견에 비추어 볼 때 정신 건강에 대한 플라톤의 개념은 논의를 정당화합니다.

1979년 중국의 가장 수상 경력이 있는 물리학자인 Kun Huang은 시공을 통한 최적의 생물학적 성장과 발달을 지배하는 새로운 물리학 법칙이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생명 과학의 황금 평균에 대한 고대 그리스의 생각이 현대 서양 과학이 인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진보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세계 화석 기록, 특히 조개껍질 화석에 기록된 황금률 형태의 생명체 변화를 관찰함으로써 시공간을 통한 최적의 생물학적 성장과 발달을 관장하는 새로운 물리 법칙을 발견할 수 있다고 믿었다.

호주에서 과학 예술 연구 센터는 고전 그리스 생명 과학을 기반으로 Huang이 제안한 연구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한 방법론을 수립했습니다. 그 결과 센터의 수학자 Chris Illert가 발견했습니다. 그는 유명한 조개 화석인 Nipponites Mirabilis가 2천만 년의 시공간에 걸쳐 작동하는 광학 물리학의 법칙을 통해 살아있는 조개 생물의 설계에 영향을 미쳤음을 증명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1990년에 이 생명 과학의 돌파구는 워싱턴의 IEEE-SPIE 마일스톤 시리즈에 의해 20세기 세계 문학에서 재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995년 Illert의 수학은 미국 기초연구소가 후원하는 생물학상을 수상했습니다. 호주 센터 소장은 기하학적 논리가 프랙탈 논리에 기반한 시공간의 건강한 생물학적 성장과 발달 시뮬레이션을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근대 서양 과학의 창시자들이 세계에 대한 부적합한 과학적 관점을 구축했다고 생각할 때 Kun Huang은 매우 옳을 것입니다. 현대 과학은 프랙탈 기하학의 무한한 논리와 생명 과학의 연결을 금지하기 때문입니다. 센터는 전적으로 열역학 제2법칙에 대한 불균형한 이해에 의해 주도되는 엔트로피적 세계관의 현재 과학 문화가 본질적으로 암적이라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몇 년 후 Harvard Smithsonian/NASA Astrophysics Division High Energy Library는 베오그라드에 있는 Institute of Physics의 과학 고문인 Petr Grujić의 연구를 출판했습니다. 논문은 그리스 철학자 아낙사고라스의 작업이 프랙탈 기하학 논리에서 파생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스 생명과학 철학의 플라톤 전통은 인간 문명의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윤리학을 Anaxagoras의 Nous로 통합하는 데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열역학 제2법칙에 대한 불균형적이고 부적절한 이해 때문에 현대 과학은 생명 과학이 프랙탈 기하학 논리의 논리와 관련될 가능성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의식의 진화를 통해 보편적 엔트로피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Nous의 프랙탈 논리 기능의 기초입니다.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Szent-Gyoergyi는 엔트로피와 진화하는 의식 사이의 균형을 이해하지 못하는 과학자들을 야만인(실제로 사용된 용어는 미친 원숭이)으로 묘사했습니다. 1959년 케임브리지 대학 강의에서 분자생물학자인 CP 스노우 경은 이 같은 야만인들을 동굴에 있던 신석기 시대 조상처럼 생각한다고 언급했습니다.

플라톤은 또한 자신의 영적(홀로그램) 공학적 원리를 이해하지 못하는 엔지니어를 파괴적인 전쟁에만 적합한 야만인으로 묘사했습니다. 악(비윤리적)은 특별히 플라톤에 의해 그리스의 물리적으로 나눌 수 없는 원자 내에서 형성되지 않은 물질의 속성으로 정의되었습니다. 핵 원자 방사선의 이 단순화된 표현은 이제 흥미를 끌 것입니다. Plato-Fullerene Synergistic Fractal Logic Science of Life는 1996년 3명의 노벨 화학상 수상자가 설립한 의료 과학인 C Sixty Inc.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플라톤적 사고 형식은 이제 Szent-Gyoergyi의 의학 과학 발전과 관련이 있습니다.

생각 형태는 이제 홀로그램 화학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트로피적 사고 형태가 반드시 치명적인 암을 유발하는 것은 아니지만, 현대 화학의 물리학을 지배하는 보편적 원자 붕괴의 법칙은 가장 분명하게 치명적입니다. Szent-Gyoergyi의 의학적 의식과 엔트로피의 균형 기능은 균형 잡힌 플라톤-풀러의 생명 과학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Arts and Science Center 동료인 Chris Degenhardt는 Nous의 구체 음악의 소용돌이치는 힘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는 시공을 통한 껍데기 성장 및 발달의 건전한 진화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Degenhardt는 건설을 조사했습니다. 누스 시공간 모델 센터의 동료인 Mark Robinson을 가정했습니다. Robinson의 모델은 NeuroQuantology의 2007년 6월호에 Huping Hu와 Maoxin Wu가 작성한 양자 생물학 논문에서 언급되었습니다. 이 논문은 열역학 제2법칙에 대한 현재의 불충분한 이해에도 불구하고 전자 스핀이 뇌와 정신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로빈슨의 시공간 모델에 따르면 과거, 현재, 미래는 빛의 조화 공명 특성과 관련된 한 순간을 형성합니다. Degenhardt는 프랙탈 기하학적 대칭과 비대칭이 로빈슨의 모델 내에서 Degenhardt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이는 omina Nous 자가 조직화 진화 목표에 대한 정신적 접근을 나타내기 위해 그들의 특별한 속성을 결합한다고 믿습니다. 로빈슨의 시공간 ‘순간’의 ‘현재’ 구성요소는 저장된 정보와 잠재적인 전정보를 결합하여 엔트로피의 균형을 맞추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Nous의 이 구성 요소는 진화론적 정신이 빛과 중력의 상호 작용에 대한 아이작 뉴턴 경의 제안된 속성을 사용하여 진화를 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진화하는 누스-지혜의 이러한 전달은 뉴턴의 비국소 효과 개념을 통해 순식간에 전 우주에 스며듭니다. 생명력에 대한 현재 불충분한 이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Newton의 물리학 원리는 Nous에 의해 생성된 입자 운동의 조화 속성에서 파생됩니다.

Degenhardt에 따른 Robinson의 모델은 Nous의 기능 내에서 주요 전자기 가능성의 존재를 허용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마음이 생명의 프랙탈 논리 과학의 모든 자기 조직화 원칙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기존의 죽음의 엔트로피 화학과 구별되는 것으로 보이는 플라톤-풀러린 생명 화학은 로빈슨과 데겐하르트 모두에게 분명한 의학적 진술을 합니다. 현재의 엔트로피적인 암적 사고방식은 Utopia나 Oblivion에 대한 Fuller의 시너지적 주장이 사실적인 의학적 문제로 이해될 때 종말 상태로 갈 필요가 없다.

1996년 3명의 노벨 화학상 수상자에 의해 설립된 새로운 플라톤-풀러린 생명과학은 인간 생존의 비밀을 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엔트로피적 자본주의의 책략 내에서 압도적으로 합법화된 약탈적 활동이 중요한 실행을 방해하는 데 만연할 것이라는 점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한 성공적인 껍질 발견과 유사한 엄격한 생명 과학 컴퓨터 시뮬레이션의 생성은 이 핵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환경 생존 법안의 기초가 되는 증거 진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프로젝트인 The Florentine Chemistry of the New Measurement of Humanity는 또한 New Florentine Renaissance의 기치 아래 이 에세이에서 제기된 질문과 관련된 관련 사실 연구를 수집했습니다. 우리는 의심의 여지 없이 프로젝트의 목적을 뒷받침하는 의학적 증거 진술이 곧 존재하고 인간 생존에 대한 그들의 중요성이 제안된 ‘지식 경제’에 관한 새로운 법률에 반영되기를 바랍니다.

로버트 포프 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