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3가지 기본 원칙

인생에는 성공과 실패가 있습니다. 성공하고 싶다면 세 가지 기본 성공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삶은 살아있다는 뜻입니다. 성공이란 돈, 체력, 정신적 만족 등 무언가를 성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공은 열정, 정신적 간결함, 강렬한 헌신과 헌신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인생의 모든 성공 영역을 세 가지 기본 원칙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 기본 원칙을 알면 성공할 뿐만 아니라 항상 세계의 위대한 인물이 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성공한 남자가 되기 위해 많은 돈이나 근육질 몸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당신은 부와 건강을 함께 가질 것입니다. 이 아름다운 세상에서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것은 영원한 기쁨을 가져다줍니다. 다음은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한 세 가지 기본 원칙입니다.

피트니스/성취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몸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으면 가고 싶은 곳을 가고 싶다. 당신의 몸은 정상적으로 행동하고 신체적 성공인 일상 활동을 지원합니다. 신체적 성공은 피트니스를 의미합니다. 피트니스는 거대한 근육질 몸매나 6pac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달리고 싶을 때면 쉽게 달릴 수 있고, 자고 싶을 때면 자연스럽게 달려서 약이나 알약을 먹지 않아도 된다는 뜻이다. 결론은 성공하겠다는 의지와 결단력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좋은 신체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세상에서 어떤 숨겨진 재능이나 장점을 보여줄 기회가 있다고 가정하면, 먼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일을 지원해야 합니다. 하루에 적어도 30분은 신체 운동에 할애해야 합니다. 매일 식사를 잘 조절해야 합니다. 이 일일 식사 규칙을 따를 수 있으며 식사로 배를 채우지 마십시오. 위의 1/3은 물과 밀가루로 채우고 위의 일부는 항상 비워 두십시오. 이것은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것을 연습하면 육체적이거나 집중적인 유형의 정신 작업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식사를 할 때마다 그 식사가 당신의 체력 향상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아야 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걷는 동안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들판에 있고 빈 공간이 있을 때마다 그것을 활용하여 달리고 땀을 흘릴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목적지나 목표에 도달하게 될 날이 올 것입니다. 이 기회에 신체적 부적합을 빌릴 수는 없습니다. 매일 육체적으로 준비해야 합니다. 우리의 신체 형태는 식사와 신체 의식에 달려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실패하면 성공하려는 욕구를 충족할 수 없습니다. 성공적인 삶은 자연스럽게 호흡하고 움직이는 것을 의미하며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일 적응하고 몸을 돌봐야 합니다.

정신적 만족/성공

당신이 어떤 일을 하고 있거나 다른 사람의 목표를 따라 목표를 설정했다면 이 일을 계속하는 것은 당신에게 큰 기쁨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로부터 100% 정신적 만족을 얻어야 하고, 당신이 성취하고 있는 것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정신적 성공은 강한 정신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것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계속 거부당하고, 좌절하고, 속상할 때마다 정신적으로 대처해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모든 측면이나 당신의 목적지에 도달하는 길을 안다면, 당신은 점차 마음의 긍정을 얻고 내가 목표를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고 모든 축복이 내 옆에 있다고 말해 줄 것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여야 합니다. 당신의 강한 마음에서 당신은 누군가의 부정적인 생각이 당신을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정신적 장벽을 깨고 당신을 이 세상에서 그들처럼 실패하게 만들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런 유형의 사람들을 비난하거나 공격하지 않습니다. 멘탈이 강한 사람들은 “짖는 개는 거의 물지 않는다”를 알기 때문에 개처럼 짖는 성공의 길을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아무것도 얻지 않고 누군가를 돕는다면 그것은 정신적 만족입니다. 그 혜택은 언젠가 당신에게 돌아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에서 구걸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모든 좋은 행동이나 나쁜 행동 뒤에 이유와 이득이 있어야 합니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이 놀라운 세상에서 성공의 영광을 탐구하는 것을 좋아하고, 삶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고, 모든 사람이 삶을 편안하고 쉽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몸을 단련하는 것은 정신적으로 우선합니다. 마음을 다스릴 수 있다면 몸도 다스릴 수 있다. 정신적 성공은 이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음 속에 비전을 가지고 긍정적인 생각과 정신적 동기로 마음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의욕이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결코 중간에 멈추지 않습니다. 성공한 사람들은 항상 “나는 여정의 절반을 왔고 이제 절반을 왔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약속을 어기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성공은 직업 윤리, 결단력, 끝없는 헌신이라는 강한 정신력에서 비롯됩니다. 그 이면에는 자연적으로 생기지 않는 강한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습관, 생각, 마음을 단련을 위해 노력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해야 합니다.

금전적 이익/성공

금전적 혜택은 일별, 주별, 월별 또는 연도별 재정적 목표에서 얻을 수 있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금전적 목표가 없으면 뼈대가 없는 사람과 같다. 점차적으로 신체적, 정신적 능력을 유지하고 점점 더 많은 성공 사례를 만들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경제적 능력이나 자금이 있다면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성공적인 사업과 기업가 정신을 습득하고 새로운 기업가를 위한 일자리, 사업 기회 및 새로운 창업을 창출하는 인류를 위한 복지를 하는 것이 훨씬 쉽고 빠를 것입니다. 재정적 성공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한 돈벌이가 아니라 제대로 된 비전을 가지고 돈을 제대로 투자하고 그 투자금의 결과가 무엇이며 어떻게 자본으로 돈을 벌 수 있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아이디어와 계획이 있지만 아이디어를 성공시키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으면 시간을 낭비하고 투자가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자신의 금전적 수요를 알면 얼마나 많은 금전적 노력을 들여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가 올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재정적 성공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로맨틱한 노래를 들으면 로맨틱해지고, 돈이 있으면 환상적이 된다. 재정적 성공은 당신이 꿈꾸던 부, 돈을 제공하고 꿈의 기반을 마련한 논스톱 슬롯이며, 지속적인 노력, 좋은 계획 실행, 투자, 목적지에 대한 올바른 비전을 통해 성공하고 재정적으로 실현하고 더 큰 꿈을 계획하는 것을 멈추지 말고 성공 제국을 건설하십시오.

세계화 시대에 세상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전략, 새로운 계획, 커뮤니케이션 및 실행으로 성공함으로써 항상 한 걸음 더 나아가 생활 수준을 개선하고 글로벌, 경제 및 글로벌 기후 변화에 직면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한 이 세 가지 기본 원칙을 건너뛰거나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세 가지 원칙의 주요 모토는 당신이 무엇을 할 때, 어떤 아이디어, 계획 또는 시작을 할 때 반드시 이 원칙을 거쳐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하는 나에게 어떤 이점이나 성공이 있는지 기억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러한 원칙을 알면 작업의 우선 순위를 쉽게 지정하고 불필요하고 유해한 시간 낭비를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단지 인터넷, 페이스북을 검색하고, 체육관에 가고, 당신이 중요성을 알지 못하는 일상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먼저 세 가지 질문을 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이 성공의 세 가지 원칙에 포함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체적 이점? 정신적 만족? 재정적 이점?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답을 말하고 육체적, 정신적, 재정적 성공의 우선 순위를 정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자신의 바람직한 성공 우선순위를 설정하여 성공을 이루고 성공하고 즐겁게 만드는 것은 인생의 몫입니다. 우리 인생에서 모든 사람의 목표는 신체적, 정신적, 재정적 성공을 이루는 것입니다. 이 성공을 통해 남자는 존경과 명성을 얻고 세상에서 완전히 성공한 사람이 됩니다. 죽은 후에도 그들은 존경심으로 기억되며 각각 “스티브 잡스”와 “마더 테레사”로 그들의 생각을 합당하게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