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 무엇입니까?

정신 건강은 삶의 어려움에 직면하는 것과 더 발전하기 위해 삶이 제공하는 기회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정신력은 우리 삶에서 좋은 것을 만드는 일차적이며 우리가 희망, 꿈, 열망을 향해 일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정신 건강은 정신 질환이 없는 것 이상으로 우리 삶의 여러 측면과 관련이 있습니다. 정신 건강 문제는 알코올 남용, 흡연, 잘못된 식단 및 체력의 위험 증가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불안, 스트레스 및 우울증은 노화와 관련된 신체적, 정서적, 경제적 변화에 자주 직면하는 노인들에게 대처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혈압, 당뇨병 또는 천식을 다루는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은 스트레스에 잘 적응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불안에 문제가 있지만 정신과에 의뢰하지는 않습니다. 불안 장애가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불안을 유발하는 모든 것에 노출되지 않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불안 장애에서 사람들은 특정 상황에 직면했을 때 불안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신 건강 간호사는 정신 분열증과 같은 정신 질환의 복잡성을 다루는 젊은 남성인 심각한 산후 우울증을 앓고 있는 어머니를 돌보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정신력은 어린 아이들의 증상을 나타냅니다. 우울증과 불안은 가장 흔한 건강 상태입니다.

우울증은 단순한 삶이 아닌 실제 상태입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장기 장애의 원인인 우울증은 이러한 유형의 장애 중에서 가장 흔하며, 양극성 장애(조울증이라고도 함), 기분 저하, 연구팀은 또한 업무 스트레스가 관상동맥 심장병의 50% 초과 위험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요구가 높고 통제력이 낮고 노력-보상 불균형이 있는 직업이 정신 질환의 위험 요인이라는 일관된 증거가 있습니다. 및 신체 건강 문제(주요 우울증, 불안 장애 및 약물 남용).

이 지역의 4명 중 1명꼴로 정신 건강 문제가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제 결근의 주요 원인이 되면서 누구도 자신의 정신 건강 또는 친구, 가족 또는 동료의 정신 건강에 만족할 여유가 없습니다. Mental Power Foundation은 사람들이 정신 건강 문제를 생존, 회복 및 예방할 수 있도록 연구 및 실제 프로젝트를 사용합니다. 정신 건강 문제는 정서적, 신체적, 영적, 사회적으로 고통스럽습니다.

스트레스, 우울증 및 공황 발작은 일반적인 상태이며 모두 성공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정신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람들은 이것이 다른 주요 질병만큼 생명을 위협하고 고통스럽다는 사실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엄격한 기대 때문에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일부 치료사들은 긍정적인 혼잣말을 사용하고 사건을 바라보는 방식을 재구성하려고 노력하면 부정적이거나 스트레스가 많은 생활 사건을 처리하는 신체적, 정신적 영향을 상쇄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정신 질환의 증상 지속적인 슬픔, 불안 또는 “공허한” 기분 초조, 짜증, 안절부절, 우울한 기분 이전에 즐겼던 커뮤니티, 사회적 상황 또는 활동으로부터의 철수 죄책감, 무가치함, 무력감 또는 부담감 절망감과 부정적인 느낌 소화 장애, 두통, 심계항진 및 만성 통증과 같이 설명하기 어렵고 치료에 저항하는 소화 장애, 두통, 심계항진 및 만성 통증과 같은 해결하기 어려운 신체적 불만 명백한 문제에 대한 거부 일상적인 문제, 활동 또는 작은 문제에 대처할 수 없음 증가 알코올, 약물 및/또는 약물의 과도한 사용 많은 유형의 정신 질환입니다.

이 연구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은 우울 증상과 고노력 대처 전략 사이에 유의미한 관계를 보여주지 않은 반면, 카리브해 흑인과 백인 미국인은 다른 신념과 가치에 비해 노력을 많이 하는 대처와 관련된 우울 증상이 증가하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불안과 공황 발작의 증상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증상의 유형, 강도 및 지속 기간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모든 정신 질환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은 전반적인 신체 건강의 핵심입니다. 정신 건강은 인권 문제입니다. 그러나 정신 건강은 단순히 정신 질환이 없는 것 이상입니다. 정신 건강 문제는 항상 볼 수는 없지만 증상은 인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