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문제가 있는 미국 어린이의 50%가 치료를 받지 못한다고 연구 주장

최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정신 장애로 고통받는 미국 어린이의 절반이 치료를 받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어린 청소년의 부모를 대상으로 한 전국 조사인 2016년 전국 아동 건강 조사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부모가 설문조사를 완료한 6-18세 청소년 4,660만 명 중 약 770만 명의 십대가 불안, 우울증 또는 주의력 결핍 장애와 같은 적어도 한 가지 유형의 정신 건강 문제를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과잉행동장애(ADHD). 또한 이 조사가 실시되기 1년 전에 이 아동의 절반만이 의료 전문가로부터 상담이나 치료를 받았습니다.

설문 조사에서는 정신 건강 장애 진단을 받고 의료 제공자로부터 어떤 치료도 받지 않는 십대의 비율이 노스 캐롤라이나의 72.2%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29.5% 사이에서 매우 다양함을 발견했습니다. 이번 연구 결과는 JAMA Pediatrics 2019년 2월호에 발표되었습니다.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의사는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공동 저자인 미시간 대학교(의학) 부교수인 마크 피터슨(Mark Peterson)은 어린 시절 어린이에게 영향을 미치는 상태에 대해 종합적으로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국에서 정신 건강 치료를 받지 않는 어린 십대의 비율이 그렇게 높은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동 정신과 의사들은 그 결과에 그다지 놀라지 않았습니다. 박사 샌안토니오에 있는 텍사스 대학(UT) 보건 과학 센터의 롱 스쿨 의과 대학의 청소년 및 아동 정신과 의사인 Barbara Robles-Ramamurthy는 불행히도 그것이 그녀에게 새로운 소식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그녀는 미국에서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십대 청소년들이 치료를 받지 않는 비율이 상당히 높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Dr. 필라델피아 아동 병원의 아동 및 청소년 정신의학 및 행동 과학부의 정신과 컨설턴트인 Jennifer Mautone은 정신 질환이 있는 가족과 아동이 정신 건강 치료 서비스에 접근하는 것과 관련하여 수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치료..

의료 종사자의 극심한 부족

미국 소아청소년 정신과학회(AACAP)는 미국이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의사의 극심한 부족에 직면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십대 10만 명당 의료 종사자는 17명 미만이었습니다.

이는 많은 가족들이 치료를 받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했고, 이는 영향을 받은 아동의 1차 정신 건강 상태를 악화시켰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자격을 갖춘 서비스 제공자는 이러한 아동을 돌볼 책임이 있는 다른 기존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데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 중 일부에는 의료, 교육, 보육 및 청소년 사법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시스템이 아이를 돌봐야 했지만, 그 어느 것도 상호 작용하지 않아 무심코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한 줄기 희망

많은 소아과 의료 시스템은 정신 건강 서비스가 아동에 대한 적시 개입을 촉진하기 위해 정신 건강 서비스를 진료에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정신 건강 제공자도 소아과 의사와 통합하여 이미 널리 퍼져 있는 환자 신뢰 요소를 활용하고 친숙한 환경에서 가족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그러한 프로그램 중 하나는 Dr. Dr.가 이끄는 필라델피아 아동 병원의 Healthy Minds, Healthy Kids Initiative였습니다. 모튼.

지난 2년 동안 이 계획은 2,500명 이상의 환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Robles-Ramamurthy는 이것을 긍정적인 발전으로 여겼습니다. 그러나 아직 달성해야 할 것이 많다고 그녀는 믿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여전히 가족의 정신 질환을 개인적인 실패로 보고 관련 낙인이 두려워 앞으로 나서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정신 질환의 낙인을 없애기 위한 작업은 실제로 불과 10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부모가 직면하는 또 다른 장애물은 보험입니다. 일부 십대는 보장되지만 다른 십대는 적절하게 보장되지 않습니다.

ADEONA Healthcare의 십대 정신 건강 치료

정신 질환은 청소년기에 치료를 받지 않을 경우 실업, 학교 및 생활 전반의 성과 저하, 높은 자살률을 포함하여 지역 사회에 심각한 위협이 됩니다. Rancho San Diego의 ADEONA Healthcare에서 12세에서 17세 사이의 청소년은 정신 장애 및 관련 문제에 대한 종합적인 행동 치료 프로그램을 받습니다. 이 기관은 성공적인 치료와 정신 장애 회복에 중요한 개인 및 그룹 요법의 조합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