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제품이 수요가 많습니다.

부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 너무 많기 때문에 유기농으로 재배한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수요가 많습니다. 세계 시장은 1990년 이후 급속도로 성장하여 2012년에는 630억 달러 수준에 이르렀다.

많은 국가에서 자연 농업으로 돌아가기 위해 GMO(유전자 변형 유기체) 식품을 금지했습니다. 작물을 재배하는 유기농 방법은 국제적으로 규제되며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적용됩니다. 이 기준은 국제유기농업운동연맹(International Federation of Organic Agriculture Movements)에서 시행합니다.

2011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약 9,100만 에이커가 유기농으로 경작되었으며 이는 전 세계 전체 농경지의 약 0.9%에 해당합니다.

물론 전통적 자연의 원초적 농업은 인류가 수천 년 동안 실천해 온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식량 생산 형태입니다.

18세기에 과인산염과 암모니아 제품을 사용하여 개발된 인공 비료가 저렴하고 운송 및 적용이 쉬웠을 때 미국 농작물이 번성하기 시작했습니다. 1940년대에 화학 살충제가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농작물이 새로운 동력을 얻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단기적인 호황으로 입증되었지만 토양 침식, 다짐, 전반적인 토양 비옥도 감소, 가장 중요한 독성 화학 물질의 식량 공급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는 장기적인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이러한 우려 때문에 1940년대에 고도로 숙련된 식물학자였던 Albert Howard 경과 그의 아내 Gabrielle이 유기농업을 창안했고 유기농 제품이 데뷔했습니다.

대량 생산의 문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화학적 사고 방식에 의해 세상을 먹여 살리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생산해야 한다는 사고 방식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더 합리적이고 안전한 식품 생산 방식으로 관심을 돌렸습니다. .

유기 농업의 정의는 구조가 살충제 및 비료와 같은 인간의 영향 없이 자연으로부터의 자연 과정의 완전성과 독립성을 갖는 자연 시스템의 모방과 유사한 농업 과정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기농 농장은 화학 기반 합성 비료 대신 탄소 기반 비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합성 살충제 대신 유기 해충 방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기농업은 단일 작물을 밭에 반복해서 심는 대량 생산 농업과 달리 다양한 작물을 밭에 심는 것을 촉진합니다. 다양한 채소작물을 밭에 심으면 더 다양한 익충이 지원되고 다양한 토양 미생물이 지원됩니다.

유기농업은 유기물의 자연 분해와 퇴비화에 크게 의존하여 자연 성분을 토양으로 되돌려 인공 비료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흥미롭게도, 미국의 농업 기계는 원래 세계를 먹여 살리기 위해 증가했으며, 세계는 더 많은 자연 유기농법 모델을 위해 화학적으로 유도된 농업 방법인 대량 생산을 거부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