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성공 – Schleprock 요인

“Schleprok”가 누구인지 모른다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70년대의 어린아이여야 합니다. 물론 “The Flintstones”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프레드와 바니는 60년대 황금시간대 TV에서 처음 방영된 후 약 40년 동안 신디케이트된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글쎄, 몇 년 후 Hanna와 Barbera는 Pebbles와 Bamm-Bamm이 십대로 출연하는 어린이 쇼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비교적 모호한 이 만화 시리즈의 캐릭터 중 하나는 Schleprock이라는 이름이었습니다. 이제 Schleprok에게 불운이 뒤따랐다고 말하는 것은 삼가면서 말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어두운 구름이 문자 그대로 모든 곳에서 그 사람을 따라갔습니다. 그리고 그가 나타날 때마다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성격에 관해서는 “Eeyore on Steroids”를 상상하면 그리 멀지 않습니다.

수십 년 후 쇼는 거의 금고로 이관되었지만 Schleprok 자신은 이상한 방식으로 원형이되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영화 Boiler Room을 보았고 Ben Affleck이 고전적인 “그룹 토크” 장면에서 첫 번째 희생자를 어떻게 기각했는지 기억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 중 일부는 Schleprock과 너무 밀접하게 동일시되는 지점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저를 믿으세요, 저는 항상 “신념 제한”을 자세히 설명하는 흐느끼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전 세계의 남성들은 자신이 고급 여성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다고 믿더라도,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들은 이 모든 미친 여자들이 그들을 사랑하지 않고 그들을 다시 사랑하지 않을 것이라고 느낍니다.

“나는 여자와 운이 좋지 않은 것 같아요”라는 만트라를 수십 번 들었습니다. 그게 다야, Schleprock. 당신은 어디에서나 당신을 따라다니는 “어두운 구름”이 없습니다. 적어도 실생활에서는 아닙니다.

내 말을 오해하지 마세요, 나는 주변에 항상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BAD STUFF Schleprok 유형 현상을 경험한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이 뉴스레터를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행운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가능한 최고의 뉴스입니다. 보시다시피 그것은 (우리가 남성으로서 직면하는 대부분의 여성 문제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슐레프록 요인”이 매우 예측 가능한 공식을 따른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여기 있습니다:

부정 + 무책임 = 슐프록

이 방정식 자체에서 매우 명백한 것을 지적할 위험을 무릅쓰고 조금 분석해 봅시다. 부정적인 태도를 가질 때 우리는 본질적으로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우리는 상황을 보고 최악의 상황을 예상합니다. 우리는 우리 앞에 놓인 과제를 보고 그것이 결국 실패할 것이라고 자연스럽게 가정합니다.

그리고 논리적으로 우리는 그런 종류의 실패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투사합니다. 그것을 “가난한 사고방식”이라 부르든 뭐든 간에, 다른 사람의 실패에 대한 우리의 관점이 그들의 성공에 대한 우리의 불편함 때문이든 아니면 부정적인 결과에 대한 진정한 가정이든 간에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파급 효과는 동일합니다. 아무도 특히 우리와 데이트를 즐기지 않습니다. 이것은 MOTOS(이성 구성원)에게는 두 배입니다. 결국 신뢰는 “빅 4”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BUMMER가 되는 것 외에도 부정성과 실패는 전염되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야. “당신의 삶에서 부정적인 사람들을 제거하는 것”에 대해 많은 자조 “구루”가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오른쪽? 물론 부정적인 태도를 갖는 것만으로도 “슐레프록 요인”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있습니다. 방정식의 단순한 NEGATIVITY는 IRRESPONSIBILITY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무책임함을 기억합니다. 이것은 젊은 여성이 동년배의 남성을 무시하고 나이든 남성을 기다리게 만드는 특성입니다.

진심으로… 백발이 아니야. 무책임은 누락 및 위임 오류를 포함하여 잘못된 결정을 내리는 것과 관련됩니다. 무책임하다는 것은 지혜(즉, 인생 경험)가 부족하다는 강력한 지표일 뿐만 아니라 나쁜 결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만큼 자존감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생각해보세요.

따라서 하루가 끝날 때 부정적인 전망을 잘못된 의사 결정과 연결하면 본질적으로 매력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여 “빅 4” 체크리스트를 살펴보고 목록을 작성해 봅시다.

보자… 믿음이 없다? 매력이 없습니다.

남성성?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고 판단력이 떨어지는 것은 제공자나 보호자의 특성이 아니죠?

그리고 의사 결정과 자존심이 위태로울 때 어떻게 여성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겠습니까? 이것이 그녀가 기꺼이 따르기로 선택한 리더십입니까?

마지막으로 성격은? 글쎄요, 저는 슐레프록이 위인 명예의 전당에 안치된 것을 정확히 보지 못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이 “강한 사랑”처럼 들리더라도 사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항상 기억하십시오… “슐레프록 요인”을 통제한다는 사실은 희소식입니다. 그리고 항상 그렇듯이 모든 것은 원하는 것을 얻는 것으로 귀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