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뒤로 움직이고 있습니까, 아니면 그냥 토끼 굴에 갇혀 있습니까?

틀에 박힌 것뿐이야! 이 토끼굴에서 빠져나올 수 없어!

우리가 왔던 한, 우리 앞에는 독특한 도전이 있습니다.

많은 정보와 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에도 여전히 질문합니다…

작동하지 않는 이유와 ‘왜 이렇게 힘들지’!

훌륭한 멀티태스커, 아내, 어머니, 파트너, 친구가 되는 것 외에도 많은 여성들이 특히 재정적인 면에서 더 많은 성취를 추구하는 희소성 사고 방식에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은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하지 못하게 합니다.

그것은 우리 자신을 실제로 보여주고 우리의 은사, 재능, 열정을 세상과 나누는 것을 막습니다.

머리 속의 목소리가 할 수 없다, 하지 말아야 한다, 부족하다,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완전히 깨닫지 못했다고 말할 때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신념은 우리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게 합니다.

토끼굴이 뭔가요?

부족함을 생각하면 부족함이 생깁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당신을 방해합니다.

더 나쁜 것은 우울증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고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도 고통받고 주변 사람들도 고통받습니다. 당신의 은사로 당신에게 다가갈 수 없는 사람들도 당신의 재능과 마음과 은사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고통을 받습니다.

♥ 자신에 대해 진정으로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 당신의 재능, 은사, 능력에 대해?

♥ 당신이 인생에서 원하는 것과 받을 자격이 있는 것에 대해?

♥ 정말 당신을 움직이는 것은 무엇입니까?

♥ 인생을 최대한 살 준비가 되었다면 당신의 인생은 어떨 것 같습니까?

우리의 믿음은 무의식적입니다! 통제 불능 상태가 되면 대부분 우리를 꼼짝 못하게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언제 나타나는지 압니다!

당신을 방해하는 것 속으로 후퇴할 수 있다면 저항을 줄이고 여기에서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러 하려고 여기 온 것. 그것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켜질 때까지 대기 중입니다.

이 토끼 굴에서 벗어나는 방법?

자신의 신념과 태도로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자신에게 자주 묻는 엉뚱한 질문을 넘어서서 제거하기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난 할 수 없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가는 중이야… 절대 그럴 것 같지 않아. 세상 상황은 그냥..

이 모든 것을 믿으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내가 스스로 배운 방법이 있고 저항과 그 신념, 목소리 등을 무너뜨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을 괴롭히고 당신을 섬기지 않는 사람.

저 그렘린들을 쓰러뜨리지 않고는, 그리고 나는 이것을 스스로 알고 있어, 넌 움직이지 않을거야, 넌 움직일 수 없을거야!.

당신은 문자 그대로 무엇이 가능한지 인지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정서적 에너지는 당신이 가장 찾는 것을 향하지 않고 당신이 가장 찾는 것으로부터 당신을 끌어당깁니다.

이것은 무엇에 관한 것인가?

과학은 현명한 사람들이 수천 년 동안 우리에게 말해 온 것을 이제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우주는 전적으로 한 가지, 즉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발견의 여파로 영성과 심리학을 고대 지혜에 더 가깝게 만드는 놀라운 작업입니다. 이것은 이제 어떤 식으로든 우리의 믿음을 변화시킬 잠재력을 허용합니다.

보고 싶은 것만 본다! 내가 자주 사용하는 훌륭한 만트라.

한 가지 방법은 EFT(Emotional Freedom Techniques)와 같은 Meridian Tapping Techniques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토끼의 손아귀에서 빠져나간 상태에서 돌아다니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은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는 삶을 살기 위해 당신 자신에게 빚을 지고 있습니다. 노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