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달성 – 성공을 결정하는 20D

목표를 달성하고 꿈을 실현하는 공식은 어렵지도 비밀도 아닙니다. 전문 지식을 습득하거나 특정 재능을 개발하는 것보다 훨씬 더 특정 속성을 개발하고 특정 행동을 인내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원리는 이론적으로 매우 간단합니다. 운 좋게도 그들은 누구에게나 어떤 목표나 꿈에도 적용됩니다. 그것들을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나는 기본적으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각각의 원칙, 속성, 사고방식 및 행동을 설명하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두운을 사용했습니다. 어려움은 이러한 원칙을 알거나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구현하는 것입니다!

아래에 설명된 각 원칙은 구현하거나 방지해야 하는 속성, 사고 방식 또는 조치를 설명합니다. 목표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래의 각 원칙을 알고, 인식하고, 피할 수 있고, 배우고, 실천할 수 있어야 합니다.

큰 꿈을 꾸세요! 당신의 성취를 끊임없이 상상하십시오. 당신의 꿈은 전적으로 가능하며 궁극적인 성공은 항상 최초의 꿈의 결과임을 인식하십시오. 당신의 꿈이 다른 사람의 욕망이나 기대가 아닌 당신의 꿈임을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것들을 믿고 그것들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십시오.

요리

의욕이 부족하면 행동하려는 동기와 끈질긴 결단력이 결여되어 결과는 언제나 실패다. 그러나 관심과 강한 욕구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관심은 적절할 때 행동을 일으키고 강한 욕구는 도전과 좌절에도 불구하고 행동을 지속합니다. 그리고 진정한 욕망은 희망이나 소망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는 힘으로 변환되는 사고 방식입니다.

나는 믿는다

큰 꿈을 꾸는 것은 중요하지만 꿈이 가능하고 꿈을 이룰 수 있다고 진정으로 믿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믿음은 확실한 지식이 아니며 위험을 제거하지도 않고 결과를 낳지도 않습니다. o 성공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생성합니다. 당신은 무엇이든지 될 수 있고 성취할 수 있지만 먼저 그것을 믿어야 합니다.

그것은 죽인다

아마도 성공에 필요한 가장 큰 비결 중 하나는 결정하고 그 결정을 고수하는 능력일 것입니다. 그러나 종종 사람들은 추구한다면 성공할 수 있는 결정을 내리고 그에 따라 행동하지만 불행하게도 상황이 어려워지면 그러한 결정이 번복됩니다. 자기 주장이 없고, 게으르고, 자신감이 없고, 헌신적이지 않은 사람들은 신속하고 자신 있게 결정을 내리고 결정을 고수하는 능력을 개발해야 합니다.

단호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로 절대적으로 결심한 개인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목표에 대한 욕망과 믿음보다 훨씬 더 강력한, 그 목표에 완전히 헌신하는 것은 변명을 없애고 도전을 극복하지 않으며 끈기가 유일한 대안임을 보장할 것입니다. 열정과 결단력은 항상 지능과 재능보다 훨씬 더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이다

도전한다는 것은 용기를 갖고, 대담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성공과 목표를 달성하려면 이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o 하기 싫거나 하기 싫은 일, 심지어 그 과정에서 실패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그리고 여기에는 또 다른 비밀이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실패가 발생했을 때 안전과 평범함 속으로 후퇴하기보다는 위험을 감수하면서 기꺼이 다시 도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화나게 하다

그러한 위험을 감수하는 데는 다양한 위험, 필요한 희생 및 잠재적인 실패가 수반된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돈 낭비, 시간 낭비, 분출된 노력, 부끄러움, 달성하지 못한 목표, 겪은 실패 등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아마도 일어날 것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인식하고 이를 피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현명하지만 이러한 위험에 대처하는 것은 종종 보장됩니다. 도전은 배우고 인내하는 것입니다 그들에도 불구하고.

의심

삶의 유일한 한계는 우리가 스스로 만들고, 믿고, 양육하는 것입니다. 의심과 두려움을 고려하면 노력이 부족해집니다. 의심과 두려움을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자신감을 만들어내는 것은 시도하고 행동하는 능력입니다. 모든 사람에게는 의심과 두려움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누구나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것들은 결코 완전히 극복되지 않으며, 끊임없이 마음을 통제하고,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을 믿고, 항상 기꺼이 노력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함을 시사합니다.

선언하다

성공할 것이라고 자신에게 말하십시오. 목표를 소리내어 용이하게. 자신과 다른 모든 사람에게 크게 말하십시오. 당신의 목표와 꿈이 무엇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선언하십시오. 그러니 닥치고 일하러 가!

우리의 꿈, 계획, 생각, 지식 및 말 자체는 가치가 없으며 행동이 수반되기 전에는 성취를 이루지 못합니다. 일상적인 행동. 너무 자주 사람들은 성공이 재능, 지식, 돈, 연결, 특성 또는 유산의 결과라고 잘못 생각합니다. 솔직히 모든 성공, 성취 또는 목표 달성의 근간에는 공통적이고 필요한 원칙이 있습니다. 바로 노력입니다!

규율

징계는 헌신과 불변성을 결합한 행동입니다. 다른 하나 없이는 원하는 성취를 얻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무언가를 삼가거나 행동하는 능력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같은 노력을 지속적으로 발휘하는 능력은 규율이 필요합니다. 훈계란 마음이 내키지 않을 때 하고 싶은 일을 하고, 가장 부적절할 때 머뭇거리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든 말든 하지 않고, 어려움이 있어도 행동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때리다 지속적인 규율이 필요합니다.

조직적이다

실패는 종종 능력, 노력 또는 지식의 부족에서 비롯되는 것이 아니라 목표를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고, 일상적인 행동을 조직하고 우선 순위를 정하지 못하는 데서 발생합니다. 우리는 모두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실패할 계획을 세운다”는 진부한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계획은 종이에 펜을 쓰는 것 이상이며 구체적인 장단기 목표, 검토하고 전념하는 일일 작업, 불가피한 우회로로 인한 백업 계획을 포함합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와 계획을 기록하고, 매일 협의하고, 자주 검토하고, 일관되게 조직하고, 그곳에서 일했습니다.

오락

산만 함은 불가피합니다. 성공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가장 자주 가족의 두려움이나 우선 순위, 업무 책임 또는 교회 및 지역 사회 참여, 취미 또는 오락, 건강 문제 또는 휴가 또는 기타 가치 있는 목표와 추구. 불행히도 너무 자주 사람들은 변명이 산만함에 대한 잘못된 반응에 대한 표지라는 것을 인식하기보다 결과적인 실패에 대해 산만 함을 비난합니다. 지속성 있는 산만 함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에투어

상황이 원래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것 같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상했던 초기 경로, 계획, 요구 사항 및 기간이 잘못 계산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자신의 목표와 성공을 달성한 모든 사람이 또한 잘못 계산했다는 사실에 위안을 받으십시오. 문제는 이러한 우회로가 막다른 골목으로 바뀌지 않고 단지 당신을 지속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포기하게 만드는 장애물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약속이다

실패 발생 어려움이 생기고 계획이 실패합니다. 실패할 준비가 된 사람만이 진정으로 성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실패했을 때 우리는 종종 자신이 실패자라고 잘못 생각하고 포기합니다. 실패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것은 성공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행사입니다.

격려하다

위대한 토머스 에디슨(Thomas Edison)은 아마도 전구를 만들기 위한 수천 번의 시도 실패 후에 낙담할 모든 이유를 가졌을 것입니다. 모든 나쁜 시도 때문에 낙담하지 않습니다 iscarded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근민

부지런함은 지속적으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운동하고, 지속적으로 재참여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목적을 가지고 일관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근면은 인내와 인내이며 모든 성공의 열쇠입니다.

포기 하지마

아무리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겠다고 지금 결심하십시오. 이러한 패배, 실패 또는 개인적인 도전이 발생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포기, 변명, 다른 목표 선택 또는 꿈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어떤 패배나 일시적인 실패 후에 배우고 다시 일어나야 합니다. 인생에서 개인적인 성공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실패에 직면했을 때 포기하지 않기로 결정한 후에 달성됩니다.

이끌어

자원, 지식 및 시간을 기부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주라고 말하지 않았다는 것을 주목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가진 것이 무엇이든 주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주고 항상 줘! 나중에 과도한 부, 지식, 시간을 얻었을 때 그것을 자유롭게 줄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지금 베푸는 습관을 들이십시오(금액과 의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줄 때 항상 (종종 훨씬 더 많이) 받는다는 설명할 수 없지만 사실인 원칙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해야 할

이 목록에 기술된 다른 어떤 “D”보다 훨씬 더 중요한 것은 하나님과 우리 가족에 대한 우리의 의무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 각자는 특정 성공이 훨씬 더 높은 우선 순위를 희생하여 달성된 경우 특정 성공에 대한 실망보다 특정 실패에 대한 실망을 처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과 우리 가정이 절대적으로 우선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인생의 어떤 목표나 성취도 고결성, 성품, 도덕성을 갖춘 사람이 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좋은 부모, 배우자, 친구 또는 이웃이 되는 것이 훌륭한 사업가, 정치가, 의사, 변호사가 되거나 다른 업적, 직함, 자격증, 지위 또는 인생의 꿈을 이루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당신의 모든 욕망과 노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오늘, 그리고 계속해서 여러분의 도전은 크게 생각해야 하고, 더 믿을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지금 행동하기로 결정하십시오. 그것은 극도로 어렵지만 완전히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