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존재 – 정신 건강과 광기 – 인간 본성에 대한 진실

그래서 작가가 정신 분열증, 정신병, 히스테리 및 모든 정신 질환에 대한 유일한 가능한 치료법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과학자들이 뇌의 야생 부분에서 모든 사람이 유전하는 숨겨진 괴물을 발견했을 때 결코 광기와 싸울 수 없다는 것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더 깊은 진실은 많은 과학자들이 이미 야생 괴물을 발견했지만 터무니없는 내용에 완전히 지배되었기 때문에 자신의 발견을 세상에 증명하기 위해 돌아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왜 작가만이 광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을까, 반양심 속에 숨어 있는 야수, 우리 내면에 아직 살아 있고 인간적인 면을 파괴하려 하는 원시적인 양심과 맞서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작가는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고 자신의 부조리를 인정할 만큼 겸손했기 때문이다. 광기와 절망에서 우리를 구하려는 의도로 우리의 꿈을 낳는 현명하고 성스러운 무의식의 마음으로부터 받은 지시에 정확하게 순종할 만큼 충분히 겸손합니다.

문학, 철학, 신학은 인간 기원에 대한 비극적 진실을 발견하는 데 몇 가지 이유로 필요했습니다.

오직 문학만이 그녀에게 모든 고통을 영웅적으로 견딜 수 있는 충분한 용기를 줄 것입니다. 오직 철학만이 그녀가 발견한 신비를 설명할 수 있고, 오직 종교만이 그녀에게 악에 대항하는 성결의 힘에 대한 대체할 수 없는 믿음을 줄 것입니다.

과학만이 그녀에게 진실을 보여줄 뿐 그녀에게 구원을 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진실은 너무 복잡하고 일단 밝혀지면 완전히 이해하기에는 너무 많은 설명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의 악마적 기원을 발견한 작가인 나 자신의 연구 결과와 과학적인 해석에 따른 꿈의 해석을 통해 수행된 많은 치료법의 결과를 세상에 발표하기까지 19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방법.

과학자가 오랜 세월에 걸쳐 그토록 많은 노력에 대한 보상을 보지 않고 계속 배우고 연구하는 데 동의할 것입니까?

과학자가 그토록 많은 절망적인 사람들을 절대적으로 무료로 도우면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는 데 동의할까요?

아니, 아니.

그래서 인간의 본성에 관한 진리는 과학자에 의해 발견될 수 없었고, 무의식을 통해 주어진 신의 지시에 반항하지 않고 오랜 세월 동안 복종하는 누군가에 의해 발견되어야만 했던 것입니다.